생생정보 생콩 감자탕 전설의 맛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생콩 감자탕 전설의 맛  정보

 

생생정보 생콩 감자탕

 

생콩 감자탕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수원에서 감자탕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18시간 이상 가마솥으로 고아낸 명품감자탕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뼈구이와 뼈찜도 인기가 좋다고 하며, 얼큰한 맛의 뼈해장국 역시 인기가 좋다. 뼈고기의 양과 질이 훌륭하다는 평이 많다.”

 

2021년 2월 4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4회- 전설의 맛 크림처럼 부드러운 생콩 감자탕 편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는 생콩 감자탕이라는 특색있는 감자탕을 파는 식당이 나왔기에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생콩 감자탕

 

 

 

수원 생콩 감자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김윤이뼈구이감자탕 (구: 김윤이감자탕&뼈숯불구이 수원점)

 

전화번호: 031-213-9977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263-1

 

이용시간: 24시

 

 

 

 

가격 및 메뉴

 

뼈다귀감자탕 2인 29,000원

콩비지감자탕 2인 32,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감자탕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특히, 콩비지를 넣은 감자탕이 오늘의 메인 같은데, 이렇게 평이 좋다고 하는 이 감자탕집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놓겠습니다.

 

 

 

 

 

 

수원 생콩 감자탕집 김윤이뼈구이감자탕 방문 후기


SNS 후기

Drum*******

 

“동네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입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얼큰이 뼈해장국 드셔보세요. 해장국 종류는 배달이 안되어서 아쉽습니다.”

 

정**

 

“뼈숯불구이는 다른데서 맛 볼 수 없는 메뉴네요. 중간 맵기가 신라면보다 더 맵습니다. 포장도 되고 감자탕도 맛있어요.”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생콩 감자탕 맛집인 이 식당을 방문한분이 말하길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얼큰이 뼈해장국을 먹어보라 추천을 하네요. 그리고 뼈구이 역시 대단하다고 합니다.

 

 

 

 

 

 

김**

 

“가족들과 식사하려고 다녀왔는데요.. 들어오면서보터 제가 안쪽자리 앉고싶다고 했는데 그냥 바깥쪽에 앉으라고 얘기하고.. 감자탕 맛은 많이 안매워서 초2아이들도 먹을정도였고 괜찮았는데 양이 적어서 뼈추가했네요~ 근데 아이들용으로 뚝불시켜먹이고 남아서 포장해달라고했는데 비닐봉지에.. 배달인지 포장인지 하는곳이라 용기도 있었을텐데 비닐봉지에 싸준게 쫌 그랬어요.. 그리고 여자 서빙보는분이 좀 불친절한 말투였어요.. 한가지 더.. 메뉴에 돈가스가있어서 주문하려고했더니 그건 안된다더라고요.. 예전에 동생네가 왔을때도 안된다고했다는데 안되는 메뉴는 종이로라도 가려야 하지않나싶네요.. 울집막내 돈가스 메뉴보고 그거먹는다고했었는데 안된다고하니 시무룩.. 좀 친절한말투와 세심한배려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러면서 이 생콩 감자탕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조금 있었다는 분은 서비스가 좋지 못해 아쉬운 말을 합니다. 맛은 괜찮지만 응대하는 반응이 영 좋지 않다고 하네요.

 

 

 

 

 

 

배**

 

“차량이동, 주차는 좀 곤란...도보이동 추천. 위생, 직원응대 양호. 맛은 깔끔, 짜지않고 맵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음. 뼈고기의 질과 양은 훌륭...이상은 감자탕이었습니다.”

 

김**

 

“매운것을 못먹는 나는 돼지국밥을 먹었어요, 최근에 먹어본 국밥중 최고, 겉절이도 제가좋아는 스타일. 5점 주고싶지만~~”

 

그러면서 이 생콩 감자탕집은 차량이동이나 주차가 곤란하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맛이 깔끔하다고 하면서 극찬하고, 돼지국밥 역시 최고라고 하는 분들도 있네요.

 

 

 

생생정보 생콩 감자탕

 

 

 

dlt****

 

“맛은 있습니다. 그래서 양심적으로 별점 2개드리는데, 직원이 정말 불친절하시네요 정말 음식 맛을 깎아 내릴 정도로 불친절합니다. 묻는말에 대답도 안해주시고, 8시10분경 볶음밥을 주문을 했는데 가게는 특성상 8시 50분에 마감이라 저희말을 뚝 잘랐네요^^ 저희는 49분에 나왔습니다 공기밥을시키고 볶음밥 재료를 달라고하니 주시더군요^^ 이건 무슨경우입니까^^ 그냥 하기 싫었던걸까요? 아주머니 같은데 화가 납니다^^”

 

하지만 이 식당에서 아쉬운 마음이 크다는 이분은 불친절을 이야기합니다. 그러면서 좋지 않았던 그 당시의 기분과 분위기를 말하네요.

 

 

 

 

 

 

레*****

 

“홀은 넓고 깨끗했으나 서빙하시는분이 혼자라 그런지 바쁘고 힘들어 보였어요. 맛있어서 다시 가봐야하나 고민됩니다. 한번 더 가봤을때는 좀 더 친절하기를 기대해봅니다.”

 

kse*****

 

“손목 타투 한 직원이 tv에 정신 팔려 주문도 틀리게 받고 밥 먹는데 직원 트림 소리까지 들어야 하나요? 그리고 음식 잘 못 나왔다고 하니까 아~ 씨 라고 안 들리게 짜증 내던데 전 다 들었고 굉장히 불쾌했어요. 물통 입구 주변에 고춧가루가 너무 많았는데 더러워요. 안경 쓰고 손에 타투 있고 머리 묶은 홀 직원분 때문에 하루 종일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그래서일까? 이 생콩 감자탕집을 방문한 다른 분 역시 맛은 있는데 친절하지 않아서 고민이었다고 말하고, 다른 분은 아예 직원 한명을 이야기하면서 그 당시 안좋았던 일들을 이야기합니다.

 

 

 

 

 

 

Duc******

 

“감자탕에 건데기가 많아 맛있음. 게다가 육수가 셀프라 편하게 즐길수 있음. 뼈는 많이 삶아서 그런지 쉽게 떨어져서 좋음.”

 

Daey******

 

“유명한 감자탕집이고 묵은지 뼈찜도 유명해요. 메뉴들이 맛있고 라면 사리가 무료로 제공되요.”

 

역시나 감자탕 맛집답게 건더기도 많고, 셀프로 육수를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다고 하네요. 특히, 묵은지 뼈찜의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메뉴의 다양성도 있어보입니다.

 

 

 

생생정보 생콩 감자탕

 

 

 

작****

 

“그냥 깔끔하고 평범한 감자탕 집입니다. 회사 근처 식당 답게 넓은 홀에 많은 손님을 받기 위한 형태의 실내 구성입니다. 묵은지 뼈찜을 먹었는데 맛 역시 평범하구요, 흔히 말하는 '평타는 친다'는 느낌입니다. 다만 일하시는 분들의 숙련도가 좀 더 올라가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은 좀 듭니다. 불친절했다는 얘기는 아니구요, 그냥 좀 우왕좌왕 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 생콩 감자탕집은 깔끔한 감자탕 집이라면서 평범하다고 말하면서 평타의 맛이라고 말을 하는 분도 있습니다. 그러면서 직원분들의 숙련도가 아쉬웠다고 지적을 하네요.

 

 

 

 

 

 

u-*****

 

“점심 식사하고 맛있어서 포장까지 해 왔습니다. 석박지도 맛있고 직원분도 센스있고 친절하시네요. 담에 또 갈게요~”

 

깜***

 

“양도 푸짐하니 맛있어요. 취저!! 깍두기도 엄청 맛있어 여~~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올 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가용^^ 또 올께요 사장님.”

 

끝으로 이번 방송에 나온 생콩 감자탕집이 정말 좋다고 하는 두분은 너무 맛이 좋아서 포장도 해왔다고 말하고, 양도 많고, 깍두기 역시 좋아서 재방문 할 것을 이야기 하네요.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는 크림처럼 부드럽게 맛을 내주는 생콩을 갈아서 감자탕에 올려주는 생콩 감자탕 맛집이 나왔습니다.

 

위와 같이 말하길 이 집은 맛은 보장되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친절도와 관련해서는 아쉬운 말을 하는 분도 은근 보입니다. 하지만 맛 하나만큼은 좋다고 하니 새로운 감자탕을 먹어보고 싶은 분들은 생콩 감자탕에 도전해도 좋을 것 같아 보입니다.

 

 

 

 

 

 

감자탕 맛집으로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https://funch-mom.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87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정말 감자탕 땡기는 날에는 갑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