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 맛집 가격 위치 정보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 맛집 정보

 

맛있는 녀석들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 방송 정보


“이 집은 순천에서 알아주는 볼카스텔라와 대왕 찹쌀떡을 파는 곳이라고 하네요. 오래된 방집으로 맛도 괜찮아서 사람들에게 호평이 많은 곳이다.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호불호가 있지만 아직은 호가 많다고 한다.”

 

2021년 2월 5일 금요일 Comedy TV UHD 맛있는 녀석들 310회- 삼시몇끼 전국택배 맛집 편 2탄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 편

 

이렇게 이번 볼카스텔라와 대왕 찹쌀떡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택배로 받아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이 제과점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집 상세정보


상가명: 화월당

 

전화번호: 061-752-2016

 

주소: 전라남도 순천시 남내동 76 화월당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가격 및 메뉴

 

찹쌀떡 1,200원

볼카스텔라 1,700원

 

이렇게 위와 같이 이 집의 찹쌀떡과 볼카스테라는 그닥 비싼 값이 아니기에 사람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집에서 떡과 빵을 먹어본 분들의 SNS 평을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집 화월당 방문 후기


SNS 후기

토마***

 

“순천에서 가장 오래된 제과점으로 되게 유명한 화월당! 많이 먹어본 곳인데, 새해 맞이하러 고향 내려갔다가 서울 친구가 놀러와서 선물하려고 방문하고 이제서야 리뷰를 써보네요. 메뉴는 볼카스테라(1700원)와 찹쌀떡(1200원) 두 가지인데 무조건 전화로 예약을 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볼카스테라는 가격에 비해 괜찮다 정도의 평이 적절하다고 생각해요. 맛이 없진 않은데 가격이 좀 비싼 편인데다가 팥 소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그래도 이 집 찹쌀떡은 충분히 경쟁력 있다고 생각해요. 쫀득쫀득보다는 물렁물렁?하고 쭈욱 늘어지는 그런 느낌의 찹쌀떡인데 되게 제 취향이기도 하고 팥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두 가지 메뉴만을 오랫동안 팔아온 집이기도 하고, 맛있는 찹쌀떡을 먹을 수 있기에 평은 맛있다!”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는 순천 볼카스텔라와 대왕 찹쌀떡 맛집이 나왔는데 이 집은 순천에서 오래된 제과점이라면서 맛이 참 좋은 찹쌀떡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

 

 

졸*

 

“고삼 남동생 덕분에 온갖 찹쌀떡 + 달달구리를 맛보는 중. 순천 출장 갔다오신 분이 사다주셧당 ㅎㅎㅎㅎ 카스테라 안에 팥이 든게 특이햇당 개인적으로 카스테라가 몽실몽실해서 좋았으나 팥에서는 설탕맛이 너무 도드라져서 (진짜 팥맛 보다는) 조금 아쉬웟당... 떡도 몰라몰랑해서 좋앗눈데 음... 가끔 보면 지방에 있는 가게들은 서울에 있었으면 그렇게 흥하지는 못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여기두 그런편이당...”

 

이분 역시 동생 덕분에 먹어본다고 하는데, 카스텔라 안에 팥이 들어있는데 특이했는데 설탕 맛 때문에 조금 아쉬웠다고 하네요.

 

 

 

 

 

K**

 

“순천에서 진짜 오래된 빵집인 화월당. 순천인으로서 어렸을 때부터 지나가면서 봐온 곳이다. 그렇다고 막 자주 드나들던 추억의 빵집까진 아니었는데 부모님 세대는 꽤 드셨던 것 같다. 볼카스테라는 순천 살면서도 알지 못하는 (아니 어쩌면 예전엔 관심이 없었다는게 맞겠다.) 메뉴였는데 알고보니 9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오래된 메뉴다. 순천 가면서 항상 궁금했었는데 엄마가 사오셔서 먹어 봤다. 생각보다 꽤 맛있었다. 솔직히 아는 맛일 것 같긴 한데.. 또 이 아는 맛이 무서운. 카스테라 빵으로 둥그렇게 빚어서 안에 팥소를 채워넣은 줄 알았는데 카스테라 빵을 펴서 팥소를 감싼 것 같은 모양새다. 그래서인지 크림처럼 흐르는 제형이 아니고, 촉촉하고 씹히는 맛인 그래서 더 좋은 팥소다. 그렇다고 팥이 씹히는 건 아니라서 더 좋았다. 카스테라는 생각보다 두꺼웠는데 가운데는 물론 팥소가 많다고 느껴졌지만 카스테라가 두꺼워서 우유와 아주 꿀조합이었다. 한입 베어물고 바로 우유를 꺼냈을 정도. 사실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커피랑은 어떨까 궁금해서 또 사올듯하다. 아 찹쌀떡도 맛있긴 한데 내 취향은 카스테라가 압승. 그래도 쫀쫀하고 맛있는 찹쌀떡이긴 하다.”

 

이 집은 순천에서 자주 방문하던 추억의 빵집은 아니지만 9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집이라면서 쫀쫀하고 맛있는 찹쌀떡도 좋지만 자기는 카스텔라가 맛이 좋았다고 하네요.

 

 

 

 

 

 

 

마카***

 

“한번쯤은 먹을만하다. 다만 미리 검색해서 분위기를 알고 가야하고 여름이라 그런가 예약없이 볼카스테라랑, 찹쌀떡 한개식 사서 맛을 볼 수 있었다. 찹쌀떡은 동네떡집애서 맛볼수 있는 맛이었으나 볼카스테라가 인상에 남았다. 부드러운 카스테라안에 직접쑨 달지않고 고운 팥앙금이 적당하다. 흰우유랑 같이먹으면 진짜 좋다. 여행끝나고 3박스 주문했는데(택배비별도 4000) 여름철인데도 불구하고 아이스팩이나 기타 포장은 하나도 없어서 당황스러웠고(상할까봐 거기서 안사고 따로 택배시켰는데) 포장비닐 포함 박스에 딱 맞게 비닐을 줘서 한개는 주름있으나 내가 먹을거라 상관이 없었다. 유통기한은 딱히 적혀있지않으나 볼카스테라의 경우 바로 냉장 보관해도 10-14일 지나면 육안으로도 확인가능하게 겉에 검은점처럼 곰팡이가 생기니 일주일내로 먹는데 좋고 일주일내로 못먹는다면 애시당초 적은양을 시키는게 맞다. 한박스에 볼카스테라는 12개입이던데 6개입 소포장 박스가 생기면 좋겠다. 양이 너무 많다. 여튼 관광간다면 하나쯤은 맛볼만하다.”

 

이분은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이 한번은 먹어볼 만하다면서 양이 많은 포장이 조금 적당히 소분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맛은 흰우유랑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김*

 

“순천시에 있는 빵집이다. 찹살떡과 볼 카스테라를 판다. 1928년부터 지금까지 약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가게에는 도자기가 진열되어있다. 빵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대신 주문의 90 % 이상이 택배로 주문 및 판매된다.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다기 보다는 매우 깔끔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도심에 위치해 있다. 가격이 약간 비싸다고 느낄 수 있다.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 추천하는 가게이다.”

 

또한, 이 집이 순천에 있는 빵집으로 지금 나오는 볼카스텔라와 찹쌀떡을 파는 곳으로 맛이 참 좋다고 하면서 추천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jay****

 

“순천에서 살다가 서울에 사는데 순천에 살면서도 이 빵집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는 1인.ㅠ, 지인분들이 검색해보더니 여기 빵집이 맛집이라며 갔어요. 간 날 역시 장날이었던가요? 품절되어서 못샀어요. 결국 예약하고 다음날 가서 살수가 있었답니다. 빵값은 좀 비싸지만 팥이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게 맛이 좋았어요. 어르신들 드시기에 딱 좋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집이 있다는 사실도 모르고 살다가 예약하고 샀는데 비싼 감이 있지만 부드러운 맛이 최고였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

 

 

 

이렇게 이번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집으로 나온 이곳은 지금은 택배 사업이 워낙 잘되는 집으로 알아주는 순천 빵집이라고 하네요.

 

특히나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추억의 맛과 이 집의 특색있는 카스텔라의 맛에 빠진다고 하니 정말 궁금하긴 합니다.

 

 

 

 

 

 

이번 순천 볼카스텔라 대왕 찹쌀떡과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https://funch-mom.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252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정말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빵집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