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대동맛지도 맛집 위치 정보

 

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대동맛지도 맛집  정보

 

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파닭개장 하얀찜닭 식당 방송정보


 

“이 식당은 이미 매스컴에 많이 방송된 보증된 맛집으로 인천 영종도에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특히, 메인인 파닭개장과 닭개장, 찜닭 등이 인기가 좋고, 담백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일품이라 한다. 또한, 탱글한 면발 역시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2021년 2월 5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5회- 대동 맛 지도 인천광역시 특집 파닭개장 & 하얀찜닭 편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서는 인천 광역시에 있는 맛집이 방송에 나왔는데, 이 집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닭 요리 전문점으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인천 파닭개장과 하얀찜닭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닭곰탱이

 

전화번호: 032-752-7801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37-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가격 및 메뉴

파닭개장 8,000원

종로는가라 닭한마리 중 29,000원

 

이처럼 이 집은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요리를 먹을 수 있는것과 동시에 몸보신을 할 수 있는 식당으로 유명합니다. 그러기에 이 식당을 방문해 파닭개장을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인천 파닭개장과 하얀찜닭 식당 닭곰탱이 방문 후기


SNS 후기

Yeong**********

 

“가성비 좋은 맛집. 닭곰탕이건 닭칼국수건 양이 많아서 성인 남자가 일반 요리 하나 먹기에도 벅찬듯...! 기본적으로 국물이 싱겁게 나오는 듯 함. 자기 취향에 맞춰 소금&후추 간을 해서 먹으면 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닭뼈와 계란판으로 만들어진 수많은 조형물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이번 생생정보에서 파닭개장과 하얀찜닭 맛집으로 나온 인천의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국물이 싱겁게 나오는 듯 하고, 닭뼈와 계란판으로 만든 작품을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to**

 

“닭개장 정말 맛있어요. 얼큰하고 깔끔하기까지 해서 든든한 한끼 잘 먹었어요 닭이 들어가서 그런지 몸보신까지 되는 느낌이에요.”

 

뚱*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닭곰탱이. 정말 매번 먹을때마다 최고네용 :) 오래오래 계셔주세용 >_<!!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어떤곳도 여기만큼 맛있지가 않아용 ㅠㅠ”

 

역시나 이 집의 파닭개장과 하얀찜닭이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먹을 때마다 최고라고 하면서 자신만 알고 싶은 맛집이라는 평을 남긴 분도 있네요.

 

 

 

 

 

 

승*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는 닭요리전문 식당입니다. 닭개장의 닭살에서 약간의 신선하지 않은 듯한 맛이 났습니다.”

 

박**

 

“진짜 왜 유명한지 모르겠고.. 기대하고 갔는데 닭칼국수랑 육개장칼국수 같은거 두개 시켰는데.. 닭칼국수는 음........ 육개장칼국수는 진짜 한입먹고 못먹었어요. 아까워서 억지로 먹다 말았는데.. 저 진짜 음식 안가리거든요.. 진짜 영종도 사람들이 이상한가봐요.. 입맛이 좀 다른가..”

 

하지만 이 집이 왜 유명한지 모르겠다면서 닭칼국수는 뭐하지만 육개장칼국수는 못 먹고 버렸다면서 이 집에 대해 안좋은 기억이 있음을 말하네요.

 

 

 

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김**

 

“들어가시면 닭뼈를 재활용해 만드신 여러 작품을 만나실수 있어요. 퀄리티도 높도라구요. 음식도 맛있습니다. 메뉴판에 가격이 없어요. 닭개장은 8천원입니다.”

 

김**

 

“파닭개장 만 먹어봤는데 일반 육개장에 고기만 닭고기로 바꾼듯 한 맛이네요. 근처오면 먹을만은 한데 멀리서 찾아갈 만하지는 않음.”

 

하지만 이 집이 파닭개장과 하얀찜닭 맛집이라면서 닭뼈를 이용한 여러 작품을 볼 수 있고, 맛도 좋다고 하지만 멀리서 찾아 올 만한 집은 아니라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신**

 

“리뷰는 여러 이야기가 있기에 찜찜했지만 다행히(?) 닭곰탕은 맛있었다. 닭곰탕만 먹어봤기에 다른 메뉴는 어떨지 모르겠다. 고기와 국물도 괜찮았고 전체적 양도 괜찮았다. 닭전문가게인 것은 아마도 맞는 듯하다. 닭곰탕에 썰은 파가 매우 많았다. (살짝 당황스러웠지만 맛에는 문제없었음)”

 

그렇지만 이 집의 닭곰탕의 맛이 좋았다는 분은 파가 매우 많아서 당황했지만 맛에는 문제가 없었다고 말하면서 양도 괜찮다고 하네요,

 

 

 

 

 

ha******

 

“간장찜닭 비쥬얼 최고에요..간장 소스가 맛있어서 밥에 비벼도 맛있고 살코기 찍어먹어듀 맛있어요오!! 매콤달콤 짱맛입니댜~”

 

one****

 

“닭전문점같아요 ㅎㅎ 찜닭 너무 실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쌀눈이 그렇게 몸에 좋다는데 쌀눈밥을 주셔서 좋았어요^^”

 

이 집의 간장찜닭의 비쥬얼이 좋다고 하는 분이 말하길 소스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실하면서 맛도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파닭개장 하얀찜닭

 

 

 

mad*****

 

“닭개장에 칼국수사리 추가해서 먹으니까 너무 든든하고 좋네요 ㅎㅎ 국물도 얼큰하고 깔끔하니 계속 들어가요.”

 

el*****

 

“닭볶음탕 맛이 기가막히네요^^ 잘먹었고 배부르게 포식하니 기분까지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그러면서 파닭개장과 하얀찜닭 맛집으로 나온 이곳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든든하고 참 좋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재방문 할 것을 이야기 하는 분도 있네요.

 

 

 

 

 

 

wh****

 

“찜닭이 너무 먹고싶어서 맛있는곳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왔어용 잡내도 안나고 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어요!! 코로나만 아니면 맨날 갔을듯 ㅎㅎ”

 

믿고*****

 

“음식이 엄청 깔끔하고 담백하네요~ 빨간칼국수라고 해서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적당히 매콤하니 자꾸 땡기는 맛이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ㅋㅋ”

 

끝으로 이 집에서 찜닭이 먹고 싶어 방문했다는 분은 고기가 부드럽다고 말하면서 시국만 좋았다면 매일 갔을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음식이 깔끔하고 담백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대부분 가성비 좋은 집이라면서 이번 파닭개장과 하얀찜닭 맛집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솔직히 닭을 가지고 하는 요리로 실패하는 사람은 정말 똥손이 아닐까 생각하지만 그만큼 평타는 가지만 정말 맛이 좋은 요리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만 이 집은 맛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추운날이면 괜시리 한모금 하고 싶은 집이네요.

 

 

 

 

 

파닭개장과 하얀찜닭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을 글


 

https://funch-mom.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171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https://funch-mom.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247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정말 한번은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