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 매장 위치 정보
- 카테고리 없음
- 2021. 2. 8. 15:31
생활의 달인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 정보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 방송정보
“일본식 소고기 전골과 덮밥이 하나로 뭉쳤다! 담백하면서도 진한 맛이 난다는 달인표 소고기 덮밥. 겉보기엔 간장 불고기와 비슷하지만 맛보는 순간 차원이 다르다는 걸 알 수 있다. 달인의 소고기 덮밥 비결은 바로 맛간장 속에 있다. 쌀에 끓는 기름을 넣어 쌀을 튀겨내고, 우엉을 숙성해 고소한 맛이 베이도록 한 다음, 숙성한 우엉을 간장에 끓여서 최상의 고소함과 단맛을 끌어낸다. 일본 가정에서 먹는 소고기 전골은 보통 밥과 먹지 않고 마지막에 우동 사리를 곁들여 먹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덮밥을 만들어낸 달인. 달인이 전해주는 일본 현지의 맛을 전해준다고 한다.”
2021년 2월 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84회-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 편
이렇게 이번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으로 나온 이 일본식 식당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명한 곳이지만 상세정보를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마리모
전화번호: 02-462-4186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49-2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 일요일 휴무 |
가격 및 메뉴
가츠카레 8,000원
스키야키동 8,500원
가츠돈 7,500원
카라아게돈 7,500원
이처럼 스키야키 덮밥 달인의 집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 값은 저렴하지만 맛은 절대 저렴하지 않기에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 식당 마리모 방문 후기
SNS 후기
um*****
“가격도 괜찮고 맛고 깔끔하다. 댑악!!! 정도는 아니어도 딱히 흠잡을데 없는 맛. 카츠카레 먹었는데 양도 적당했다. 다만 평소 양이 많은 사람이라면 적다고 느낄지도 모르겠다. 왠지 카레우동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기회되면 카레우동을 먹어봐야지.”
pat*******
“작은 규모의 일본 돈부리집. 메뉴도 괜찮고, 밥도 더 주시는 등 친절하십니다. 가격도 비싼 편도 아닌 괜찮은 편. 양이 엄청 푸짐하진 않은 듯한 느낌. 한끼 가볍게 하기 좋습니다:) 혼자 가도 부담 없을 듯 해요.” |
이번 생활의 달인에 나온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의 집은 매우 유명한 집으로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작은 규모의 집이지만 한끼 가볍게 하기 좋다면서 양은 조금 적다고 하네요.
매그*****
“몇년간 자주 갔는데 7월 30일 이후로 안감. 음식은 아주 맛있음! 그런데 최근에 한 2년동안 여름만 되면 에어컨 바람이 약해서(틀어놓긴 하는데 안튼거나 마찬가지) 땀 뻘뻘흘리면서 부채질하며 밥먹음. 2018년 여름에도 고생한 기억이 있는데 2019년 여름에도 수리 안하고, 말 꺼내면 에어컨 틀어놓은거다 변명이나 함. 초밥간장용 종지에다 주는 피클도 리필에 500원이고, 장국 리필에도 돈 내야함. 많이 주지도 않으면서 손님돈 500원 1천원 되게 우습게 보는 느낌임. 가게 유리문도 어디 나사가 풀렸는지 살짝 주저앉아서 힘을 엄청 팍! 줘야지만 뻑뻑하게 열림. 음식맛은 몇년째 그대로라 좋은데, 고장난 시설물을 수리하지 않는것도 그대로임. 모든 방면에서 개선이 없음” |
하지만 이 집에서 실망을 했다는 다른 분은 예전에 방문했을 때 에어컨부터 시작해서 피클가지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면서 이 집을 이야기합니다.
똥***
“일본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아담함 일식집이에요. 테이블 3개 밖에 없는 작은 가게지만 메뉴는 다양하네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인기메뉴에서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일식 특유의 깔끔함에 감칠맛도 있는 덮밥이었어요. 토토로 도시락 같은 재밌는 메뉴들도 있네요!”
보**
“카레는 매콤하고 진한 일본식 카레예요. 이곳의 강점은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일본가정식 메뉴들이라고 생각해요. 일본인 셰프가 매우 친절합니다.” |
하지만 이 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분은 많은데, 그 중 한분은 아담한 일식집이라면서 일본인 주방장이 매우 친절하고, 재미있는 메뉴들도 있다고 하네요.
해물****
“조용한 분위기의 일본 가정식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특별한 맛이 있거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깨*
“일본인 주방장님께서 음식을 해주십니다. 아주 정갈하게 잘 나오고 맛도 좋아요! 가게 내부 자리가 몇 개 없기 때문에 식사 피크시간 피해서가면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고 올 수 있어요.”
|
그러면서 이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의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조용한 분위기의 일본 가정식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헬*
“맛있다..! 덮밥도 있었지만 밥이 따로 나온다는게 궁금해서 스키야키 자라, 가라아게 자라 시켰는데 둘다 정말 맛있어서 신나게 먹었던 것 같다.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양에 가격도 적당했다. 뭐랄까 숨어있는 보석같은 작은 식당.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 먹어보고 싶은 다른 메뉴들이 많아서 재방문 꼭 하고싶다!” |
또한, 이 집의 스키야키 덮밥이 맛이 좋다는 분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면서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양이라면서 보석같은 식당이라 하네요.
d***
“제가 갔을 땐 사장님(?) 한분이서 주문 조리 서빙 다 하셔서 음식 나오는데 2-30분 걸렸어요 사장님은 정말 엄청 친절하세요! 근데 제가 하루종일 쫄쫄 굶고 갔음에도 솔직히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습니다....ㅎ 그냥 정말 무난한 그냥 그런 맛이예요. 그리고 피클 리필이 500원인데 별로 리필까지 할 맛은 아니어서 오히려 아쉬웠어요. 전 피클을 정말 정말 좋아하거든요 엄청 맛있었다면 리필을 했을텐데...”
|
그러면서 다른 분은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의 집에서 느낀 것이 달인 혼자서 주문을 받고, 서빙도하고, 조리도 하기에 시간은 걸렸지만 정말 친절하다면서 맛은 소소하다고 하네요.
S***
“일본분이 계셔서 정말 일본에 온 것 같았어요! 음식의 간은 전체적으로 아주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돈까스랑 닭튀긴것 먹었는데 둘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장국은 약간 아쉬웠어요. 일본의 진한 장국을 기대했거든요! 피클은 리필시 500원 추가되고요. 어제 먹었지만 촉촉한 돈까스에 달걀 너무 생각나네요. 비올 때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
다른 분은 이번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의 집을 방문하고나서 말하길 일본에 온 것 같다면서 피클이 리필하려면 추가금을 내야하지만 또 먹으러 오고 싶다고 하네요.
맛****
“다른 일식덮밥집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메뉴라 소보루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8ㅅ8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도 정갈한게 굳! 새우카레덮밥이나 가라아게동 등등 다른메뉴도 모두 먹어보고싶어요~ 쉐프님도 너무 친절하시구 가게 분위기도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요 :) ” |
끝으로 서울 스키야키 덮밥 달인의 집에서 다른 일식집에서 보기 힘든 메뉴를 시켰는데 너무 맛이 좋아서 다른 메뉴까지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재방문할 것임을 이야기 합니다.
이렇게 이번 서울 스키야키덮밥 달인의 식당을 방문한 분들은 호불호가 조금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은 곳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저렴하면서도 확실한 맛을 가지고 있는 달인의 집이기에 더욱 인기가 좋은 것 같네요.
솔직히 이렇게 맛집이라고 불리는 곳을 가보면 비싸거나 너무 매스컴을 탄곳이 많은데, 이 집은 소박하고 조용하게 먹을 수 있다니 한번 가보고 싶은 서울 스키야키동 식당입니다.
서울 스키야키덮밥 달인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169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정말 이렇게 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밥상을 받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