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통오징어 해물찜 생생 배달의 별점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통오징어 해물찜 생생 배달의 별점 식당 가격과 정보

 

 

 

군포 통오징어 해물찜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군포에서 알아주는 해물찜 맛집으로 조개탕과 함께 인기가 좋은 메뉴가 많다고 한다. 특히, 아구찜 역시도 맛이 좋아 해산물 관련 탕과 찜 전문점으로 불린다고 한다. 해물찜을 시키면 조개탕을 서비스로 주는 곳으로 유명했다.”

 

2021년 2월 15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9회- 생생 배달의 별점 통오징어 해물찜 편

 

이렇게 이번 생생 배달의 별점에 나온 이 집은 술꾼들이 좋아하는 집이라는 별명도 있을만큼 제대로 된 맛과 푸짐한 양을 주는 식당이라하니 이 곳에 대한 상세정보를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통오징어 해물찜

 

 

군포 통오징어 해물찜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

 

전화번호: 031-458-5556

 

주소: 경기 군포시 군포로707번길 20 1층, 경기 군포시 금정동 45-11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섞어찜 소 40,000원

해물찜/탕 소 35,000원

 

위와 같이 문어 해물감자탕의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시킬 수 있고, 맛 역시 좋아서 인기가 좋다하니 SNS 후기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통오징어 해물찜

 

 

군포 통오징어 해물찜 식당 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 방문 후기


SNS 후기

강**

 

“단골집. 가성비가 내려옵니다. 요즘엔 포장으로 많이 먹어용. 도착하기 10-15분 전에 전화로 미리 주문하면 편해요! 소자 사이즈면 세명이서 배불리 먹어요. 회전이 빨라서 해산물도 싱싱해요. 근데 제일 최근에 먹었을 땐 해물이 얼마 없고 콩나물만 잔뜩이어서 좀 아쉬웠어요 ㅜㅜㅜ”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통오징어 해물찜 맛집인 이곳은 포장으로 많이 먹는 곳이라면서 소를 시키면 3명이서 먹을 만큼이라 하는데, 요즘은 콩나물만 너무 많아졌다고 하네요.

 

 

 

 

 

 

seo*******

 

“수원의 김경자뽈찜(1순위라생각함ㅋ개인적인의견) 에 비해 양도 많고 조개탕도 서비스(김경자도 양이 많음. 조개탕은 없음) 라서 구성품과 가성비는 좋움. 그러나 좋아하는 맛의 해물찜은 아니었음. 재방문 의사는 한번 정도 더 가서 맛볼수는 있음. 매운정도는 신라면보다 살짝 매운정도? 아니면 비슷함. 매운맛의 세기는 물어보지 않아 매운맛으로 주문하지 못함. (금정역의 다른 해물찜 집과 비교해봣을때 거기는 맛이 매번 바뀜. 처음 먹고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까지는 괜찮았으나 세번째부터 이상해짐.) 소 자였지만 셋이 먹으면 딱 좋을 만한 양이었음”

 

이분 역시 이 집의 메뉴가 소 사이즈로 시키면 3명이 먹을 양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매운맛도 조절할 수 있는 곳으로 괜찮다고 말을 하네요.

 

 

 

 

 

최**

 

“2인분을 푸짐하고 맛있게 먹어서 4인이 다시갔는데 2인분에 콩나물만 많아진 느낌. 아구가 너무 적었음. 아구찜 먹으러갔지 콩나물 먹으러 갔나... 맘상해서 다시 가고 싶지 않음.”

 

이**

 

“매우 맛있지는 않는데 양이 많네요. 떠 먹을수 있는 조개탕도 좋아요. 그리고 손님 제법 많아요. 하지만 맛은 큰 기대하지 마세요.”

 

하지만 이 통오징어 해물찜 맛집으로 나온 식당에서 좋은 기억이 있지는 않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들이 말하길 맛은 큰 기대하지 말라하고, 콩나물의 양이 너무 많아서 콩나물찜 같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생생정보 통오징어 해물찜

 

 

 

금*

 

“해물찜을 시키면 조개탕이 서비스입니다. 해물찜도 매콤하고 맛나지만 조개탕이 일품입니다. 술꾼들이 많아 시끄럽고 북적이지만 그럴만한 맛집이에요.”

 

띠***

 

“금정역 뒤에 있는 해물찜집이에요. 주변에 모텔이 있어 분위기가 좋진 않지만 꽤 맛있어요 좀 기다려야하고 해물찜과 조개탕이 같이 나와 푸짐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이 해물찜 집이 참 좋다고 하는 사람이 더 많은 곳으로 이 집에서 해물찜을 시키면 조대탕을 서비스로 주는데 그 맛이 익품이라 말하고, 술꾼들이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kui******

 

“맛이 있었습니다. 아구찜 먹었는데 매콤하고 가격대비 양도 많았구요. 조개탕은 서비스 찜 시켜야 주시구요. 어르신들이 많아서 살짝 시끄럽기는 해요.”

 

준*

 

“다른 후기보고 반신반의하면서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우선 사람이 많아서 종업원분들께서 약간 정신없으시고 사장님도 성격이 급한거 같지만~ 친절하셔요! 웨이팅 걸어놓고 편의점가서 숙취음료사먹고 있는데 편의점까지 와서 들어가시면 되다고 말씀주시고..(어떻게 알아낸거지??) 음식 맛도 괜찮고 서비스 조개탕도 비쥬얼 좋네요~! 다만.. 두명가서 먹자니 소자+조개탕이 넘나 양이 많아버리네요.! 찜가격에 조개탕의 가격이 들어있는지 다른집과 가격대비 찜의 양만 봤을때는 양이 적을 수 있지만, 찜과 조개탕 함께 먹기엔 이만한 집도 없네요~ 음식맛 괜찮고 해산물도 싱싱한거 같아서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매운맛 못드시는분은 무조건 순한맛으로 시키세요..! 보통맛도 매운펴이네요..!!”

 

역시나 이 통오징어 해물찜집이 생각보다 괜찮은 곳이라면서 말을 하고, 찜 가격에 조개탕 가격이 포함된 것 같아보이는 찜의 양이 적을 수 있지만 같이 먹기에 상당히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김**

 

“사진 좀 찍어볼까 할때마다 직원이 가위질해서 사진 망함. 다른테이블은 서비스 조개탕에 홍합이랑 꽃게 직원이 손질해주던데 우리테이블은 거들떠 보지도 않음. 맛은 보통맛이라 맵기도 적당했고 간도 괜찮아서 맛있게 잘먹고 있는데 마감시간이 되니 눈치를 줘서 포장해서 나옴.”

 

cris*****

 

“7시 좀 안되서 갔는데 앞에 손님이 많아서 한 30분이상 대기해서 들어갔습니다. 단체로 오셔서 술 한 잔씩 하시느라 줄이 엄청 빨리 줄지는 않아요. 식당 내부에 테이블 간격은 넓은 편은 아닙니다. 창가쪽은 옆 테이블하고 사이가 좁아서 지나다닐때 좀 불편해요. 조개탕은 서비스로 주시는건데 비린내가 좀 많이나서 손은 많이 안댔습니다. 섞어찜은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맛도 마늘 많이 들어간 맛이라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능숙하게 서빙챙겨주시고 그래서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식당 내부에 있어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대기석을 따로 만들어두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섞어찜 맛으로만 별 4개 드렸어요.”

 

더군다나 이 집은 대기가 있는 집으로 통오징어 해물찜을 먹으면 조개탕과 함께 잘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마감시간 전에 가면 약간의 눈치를 받을 수 있다는 말도 합니다.

 

 

 

생생정보 통오징어 해물찜

 

 

 

joo*******

 

“주차장 없었어요 ㅎㅎ 두어대. 매장 앞에 댈수 있고요. 참조하셔요. 검색하면 원조아구탕복어탕칼국수로도 나오는데 칼국수는 점심특선입니다. 저녁에 혹시나 메인메뉴 다시키시고 아이들 메뉴로 따로 부탁하시면 해주시기도 하시는 듯. 기본은 점심특선인 듯하고 친절하고, 웨이팅이 조금 있어요. 좌석은 20테이블정도 좌식이 반정도입니다. 제법 좋은 조개홍합굴탕을 크게 기본서비스로 끓여주셔요~~ 해물이 좋고 조미료맛은 매우적은 깔끔 칼칼이고, 단맛이나 매운맛이 적은편이니까, 매운거 좋아하시면, 따로 부탁하셔요. 제입엔 좋았습니다.”

 

끝으로 이번 통오징어 해물찜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조미료의 맛이 매우 적은 곳으로 깔끔한 맛이라고 자신의 입맛에 맞다며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해물찜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라고 하니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는 곳이네요.

 

 

 

 

 

 

통오징어 해물찜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을 글


 

https://funch-mom.tistory.com/76

 

생생정보 얼큰 해물 소갈비 전골 철판 해물찜 맛의 정석 맛집 위치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해물갈비찜을 만든다고 말하는 이곳은 인천 남동구 맛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점심특선에서 소갈비찜은 제외된다고 하네요. 특히, 요즘 같이 찬바람 부는 날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내어주는데 가격을 이렇게 받는다면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이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