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한우 곰탕 수육 도가니탕 안양 인생 역전의 맛 식당 위치 정보

생생정보 한우 곰탕 수육 도가니탕 안양 인생 역전의 맛 식당정보

 

 

 

안양 한우곰탕 식당 방송정보


“충주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단체모임에 적합한 식당이라고 한다. 해물감자탕과 문어를 넣은 문어해물감자탕이 메인메뉴로 등뼈와 해물의 조화가 참 좋다고 한다. 특히,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다고 한다.”

 

2021년 2월 15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9회- 인생 역전의 맛 빈털터리에서 인생 역전 한우 곰탕 편

 

이번 인생 역전의 맛에 나온 한우 곰탕과 수육, 도가니탕을 파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안양 한우곰탕 식당 진성관 방문 후기


역시나 이번 인생 역전의 맛에 나온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한우곰탕이 전문이다. 수입산 소고기의 노리래가 나지 않아 좋다.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다. 맛에 비해 장소가 외져서 아쉽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고 H***님이 말을 합니다.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정**님의 말로는 “깔끔한 매장과 주차도 수월함. 곰탕 특 맛있었지만 '특' 이라는 글자가 민망하게 고기양이 적음.”이라 말을 하네요.

 

 

 

 

 

 

하지만 이 한우곰탕집이 제대로 된 맛집이라는 곰***님의 말을 빌리면 “맛있습니다!! 9시쯤 도착했고 손님 하나 없을 때에도 친절하고 따뜻하게 맞아주시네요! 곰탕도 국물이 시원하고, 왕만두는 진짜 큽니다!”라고 말하면서 친절한 주인장과 만두를 이야기하네요.

 

또한, 묵**님은 “맛있어요! 진짜 다 맛있어요. 수육큰거 시키고 나중에 사리 시켜서 먹으면..이런 별미 또 없어요. 깍두기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제발 잘돼서 없어지지 않았으면 해요ㅠㅠ”라고 말하면서 제발 없어지면 안되는 식당이라는 말을 하네요.

 

 

 

 

 

 

그리고 박**님 역시 “곰탕은 안먹어봣는데 수육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좋아용b”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수육이 맛이 좋다면서 엄치를 치켜드네요.

 

꿉*님 역시 “제 최애맛집 진성관 너무 맛있어요.. 저는 타지에 살고 군포가 본가라 오랜만에 왔는데.. 진성관을 너무 좋아하지만 그간 차가 없어서 못가다가ㅜㅜ 배달을 시작 하신걸 알고 아침9시에 시켜서 일요일 아침밥으로 방금 먹었네요.. 파 많이 달랬더니 어어엄청 많이 주셨네요 요즘 파도 비싼데.. 고기도 많고 양을 너무 많이 주셔서 사장님이 남는게 없으실까봐 걱정입니다.. 이집의 별미인 직접 만드신 수제만두도 슴슴하니 너무 맛있어요.. 팁을 드리면 만두맛있다고 두개드시면 배불러서 탕못먹으니 만두는1개만 드시고 탕 드셔야 합니다..한우여서 고기도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ㅠㅠ 방금 먹었는데 또 먹고 싶다.. 배달완료 알림뜨기도 전에 얼른 먹고싶어서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맛있는 냄새나서 문열고 얼른 가져왔어요.. 아침 먹었으니 이제 다시 자야지..”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애착이 크고, 맛도 대단하다고 말을 하네요.

 

 

 

 

 

 

 

끝으로 이 한우곰탕 맛집을 말하는 리*님은 “별5개도 모자라요! 너무 맛있고 요즘같이 날씨가 쌀 쌀해지는 날에는 생각나는 곰탕 김치도 너무 맛있음!! ! 앞으로 단골될 것 같은 예감”이라 말하면서 자신이 이 집의 단골이 될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또한, “명동 하동관보다 맛있고 고기도 많고 깊었어요. 맑은 국물에 싱싱한 파 넣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우곰탕인데 8천원이라니 가격도 혜자에요ㅠㅠ 군포 안양 사는 사람 다 가서 먹었으면..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데 너무 맛있고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기존에 군포, 평촌에서 유명했던 설렁탕집, 갈비탕집 다 수입쓰는데.. 여기는 훨씬싸고 한우고 맛있어요 강추!!! 제발가세요.”라는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하지만 지금은 곰탕 가격이 만원으로 올랐으니 잘 생각하고 가셔야 합니다.

 

 

 

 

 

 

이렇게 이번 인생 역전의 맛에 나온 이 집은 다른 것 없이 한우를 가지고 제대로 된 한끼를 만드는 식당이라 하네요. 그래서인지 맛이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더군다나 한우만을 사용한다는 것이 사람들에게는 누린내 하나 없이, 진국으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고 극찬을 할 수 있는 식당이라는 평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는 이번 방송에 나온 한우곰탕 식당에 대한 정보를 적어놓겠습니다.

 

 

 

 

 

안양 한우곰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진성관

 

전화번호: 0507-1375-9091

 

주소: (도로)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110번길 81 진성관

(지번)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75-2 진성관

 

이용시간: 매일 오전 7시 - 오후 10시 / 연중 무휴

 

 

가격 및 메뉴

 

한우곰탕 10,000원

한우 도가니탕 17,000원

한우 수육 소 (1-2인) 25,000원

 

이처럼 이번 한우곰탕과 수육, 도가니탕을 팔고 있는 이 식당은 값은 제법 있는 것 같지만 한우만을 사용해 제대로된 맛을 낸다고 하니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네요.

 

솔직히 한우곰탕의 맛은 천차만별이지만 이처럼 제대로 하는 곳이 있다면 추운 겨울이나 술먹고 속 풀 때 방문하면 좋은 집이긴 합니다.

 

 

 

 

 

이번 안양 한우곰탕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을 글


 

 

https://funch-mom.tistory.com/330

 

 

솔직히 이렇게 정직하게 파는 곳이 있다면 사먹을 만 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