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시래기 모둠구이 시래기삼겹살 청춘시대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청춘시대 시래기 모둠구이 시래기삼겹살 맛집 정보

 

 

 

고양시 시래기 모둠구이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고양시에서 알아주는 시래기와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는 식당이라 한다. 특히, 푹 삶은 시래기와 최상의 돼지고기와의 궁합이 좋다고 한다.”

 

2021년 2월 16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50회- 청춘시대 뜻밖의 만남 시래기 모둠 구이 편

 

이렇게 이번 청춘시대에서는 고양시에 위치한 시래기와 돼지고기를 같이 구워먹는 식당이 나왔다고 하니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고양시 시래기 모둠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시래기삼겹살

 

전화번호: 031-970-1157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충경로 38 1층 시래기삼겹살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50분 - 오후 11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시래기 삼겹살 11,000원

시래기 목살 10,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시래기와 돼지고기를 먹는 곳으로 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하니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고양시 시래기 모둠구이 식당 시래기삼겹살 방문 후기


SNS 후기

이*

 

“진심 레알 맛집!! 모듬한판을 먹었는데요. 찌개에 계란찜은 밑반찬과 나오고, 항정살,목살,삼겹에 마지막 껍질까지 아주 맛있었습니다. 두명이 먹기에 충분하고 남네요. 재방문 의사 x100입니다.”

 

은**

 

“방송탄식당 치고는 아직 많이 알려져있지 않아서 인지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시래기삼겹살집인데 시래기 빼고 다 맛있었어용.”

 

이번 시래기 모둠구이 맛집으로 나온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양도 많다고 합니다.

 

 

 

 

 

 

소***

 

“이베리코 고기가 핫하다 해서 찾아간 동네 이베리코 고깃집!!! 진짜 너무 맛있다!!!!! 돼지고기인지 소고기 인지 비주얼 깡패 맛도 깡패였어요!!!”

 

별을*****

 

“삼겹살구워서 시래기, 김치, 와사비랑 한 입씩 먹음 정 말 그리고 껍데기 정말 단짠쫄깃 맛있어요. 계란찜과 돼지김치찌개도 넘나 맛있어요.”

 

또한, 이 시래기 모둠구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계란찜과 김치찌개도 맛이 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베리코 고깃집으로 맛과 비주얼이 참 좋다고 합니다.

 

 

 

 

 

아**

 

“양이 어마무시했던 시래기삼겹살!!! 행신동에 이런 어마어마 맛집이 있었다니~!!!!! 자주 먹으러 올게요! 번창하세욤!!!”

 

이**

 

“삼겹살 진짜 맛있음.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시래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음. 찍어 먹는 소스도 다양하고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역시나 이 시래기 모둠구이로 대박이 난 이 식당은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하니 좋고, 시래기와 같이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우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래기랑 궁합이 이렇게 잘 어울릴지 몰랐어요. 나중에 또 갈게요^^”

 

hye****

 

“삼겹살만 시켜도 시래기가 나와서 너무 좋아요~~ 구운 시래기와 김치와 고기를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의 질도 좋고 양도 많아요~~*^^* 시래기와 김치가 계속 리필이 되니 너무 좋네요! 행신 맛집!!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이 집은 시래기 모둠구이 맛집으로 소문나있는데,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고기를 시키면 시래기가 나와서 참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시래기와 김치가 계속 리필이 된다고 하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tom****

 

“맛있어요! 예전에 가보고 생각나서 또 갔는데 맛있네요. 한판모둠 알차게 나오고 맛도 좋습니당.”

 

에**

 

“삼겹살만 먹어도 맛있는데 시래기랑 같이 먹는 삼겹살이라니 ㅋㅋ 엄마랑 갔는데 엄마가 너무 잘 드셨어요!!! 무한리필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고기도 질이 되게 좋더라구요!!! 해장라면도 먹었는데 국물이 너무 얼큰해서 맛있었고 계란찜이랑 찌개도 완전 맛있었어요!!!”

 

역시나 이 시래기 삼겹살 구이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기를 부모님과 같이 갔는데 참 맛있게 드시고, 무한리필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좋았다고 하네요.

 

 

 

 

 

솜쉬*****

 

“맛있어요! 집에서 먹으면 냄새나고 치우기 귀찮은데~ 집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니 행복하네요~~ 또 갈꺼에요~”

 

해니*****

 

“코로나 때문에 회식 못하다가 오랫만에 회식했는데 다들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생각보다 적게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진짜 고기 종류별로 다 먹어본거 같은데 술안주로 딱이었던 것 같아요. 특히 시래기 해장라면은 잊혀지지가 않네요!! ^^”

 

그래서일까? 이 집이 참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행복을 느낀다 하고, 고기 종류도 다양하고, 시래기 해장라면 역시 좋았다고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tyl****

 

“구워먹는 시래기 처음먹었는데 감자탕에서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네요. 존맛탱이었어요 ㅎㅎ고기랑 궁합이 참 좋은듯...새콤달콤했던 매실냉면까지 맛있게 먹었어영~ ^^”

 

nan*****

 

“주말에 친정 엄마 모시고 다시 방문했어요. 고추장계란밥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시래기와 우삼겹 조합이 정말 너무 조아요. 이른시간에 가서 조용히 잘 먹고 왔습니다. 재방문 할거에요~”

 

끝으로 이번 청춘시대에 나온 시래기 모둠구이 식당을 말하는 분이 말하길 너무 맛이 좋았다면서 말을 하고, 재방문 의사도 있다고 하네요. 특히, 궁합도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매스컴에 나온 시래기 모둠구이 식당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으로 가성비가 참 마음에 드는 곳이네요.

 

 

 

 

 

 

이번 시래기 모둠구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9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고양시 문어 코다리조림 맛집 위치정보

“코다리찜 맛집으로 행주산성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호불호가 거의 없는 이 집의 소스맛에 반한 사람들은 이집 코다리가 최고라고 말을 할 정도라고 한다. 짜지

funch-mom.tistory.com

 

 

고양시에는 이런 맛집들이 많이 있어 좋을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