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9900원 아귀찜 암사동 아구킹 맛집 위치 정보

암사동 9900원 아귀찜 맛집 아구킹 방문 후기 정보

 

 

 

암사동 9900원 아귀찜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암사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 좋은 아귀찜을 맛볼 수 있는 집으로 더욱 알려진 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가성비가 너무 좋고, 아귀지리탕 역시도 맛 좋기로 유명하다.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알탕도 인기메뉴라고 한다.”

 

2021년 3월 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60회- 유별난 맛집 9900원 아귀찜, 20년 경력 셰프가 만듬.

 

이렇게 이번 유별난 식당에는 1인분에 9,900원에 맛볼 수 있는, 하지만 2인이상이니까 19,800원에 아귀찜을 먹을 수 있는 전문점이 나왔고, 이 아귀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암사동 9900원 아귀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아구킹

 

전화번호: 02-426-1888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513-3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11시

 

 

 

가격 및 메뉴

 

아구찜 1인분 9,900원 (2인분 이상 주문 가능)

 

 

위와 같이 이 집은 1인분 9,900원에 아귀찜을 즐길 수 있는 곳이지만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해야 하지만 맛이 너무 좋아 인기가 좋다하니 이 아귀찜 집을 방문해서 맛보고 즐긴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암사동 9900원 아귀찜집 아구킹 방문 후기


SNS 후기

sung*****

 

“부모님이 갑자기 아구찜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지나가는 길에 주차장도 있고 눈에 띄는 매장이 있어서 들어갔는데~대박 넘 좋네요..이름 그대로 맛도, 양도, 서비스도 정말 킹~왕~짱이네요.. 가성비가 좋아서~낼 집에서 끓여 먹으려고 아구지리탕도 하나 포장했는데~포장도 엄청 깔끔하고 구성도 좋네요.. 오래간만에 아구찜 지대루 잘 먹었네요..”

 

bok******

 

“양 많고 성인 남자 3명이 먹었는데도 배부르게 먹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서는 9900원 아귀찜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이 화재가 되고,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정말 가성비 좋은 곳으로 배불리 아귀찜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장**

 

“첨 가게 들어갔을때 프랜차이즈 느낌이라 별 기대 안했는데ㅠㅠ 넘 맛!있!었!어!요! 2명이서 먹는데 인원수만큼 주문 가능한 것도 좋았고, 아구찜 구성도 너무 실한 아구살이랑 양념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통통하고 아삭아삭한 콩나물도 조화로웠어요^^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jung*******

 

“아구찜은 괜찮게 먹었습니다. 점심특선 알탕 먹으러 갔는데 먹을 수 없을 정도로 매워서 육수 부어 먹었습니다. 아구찜만 보면 괜찮습니다. 점심까지 먹어보고 3점드립니다. 3회 방문하였습니다.”

 

그래서일까? 이 집에 기대가 없이 방문했다가 아귀찜을 먹었는데 너무 맛이 좋았다면서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점심특선 알탕은 너무 매웠다고 하지만 아귀찜만 보면 좋았던 식당이라 합니다.

 

 

 

 

 

 

pin******

 

“평소 즐겨먹던 아구찜. 맛과 가격적으로 굉장한 매리트다~~ㅎㅎ 집앞에 이런곳이 생기다니... 내부도 깔끔한데 맛까지 깔끔하다. 또 가야지~~~”

 

까***

 

“아구킹 생기고 자주 가는데 늘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살많이 아구찜 주문했는데 기본보다는 살이 조금더 많은것 같아요^^ 미역국도 정말 맛있어용”

 

또한, 이번 9900원 아귀찜집이 가격적과 맛 모두 매력적인 곳이라면서 자신의 집 앞에 이런 음식점이 생겨서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극찬을 합니다.

 

 

 

 

 

 

cel****

 

“아구 순살 꼬리찜2인 시켰는데 퍽퍽 딱딱하지 않고, 아구 상태가 좋았어요. 다만, 간이 조금 싱거워요. 맵단짠 좋아하시는 분은 미리 간 쎄게 해달라고 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밑반찬 미역국 맛있었어요. 서빙 아줌마는 단한마디 아무 말도 없이 계속 서빙.. 재방문 의사는 있어요.”

 

라***

 

“지금 24시 안하면 운영시간좀 바꿔놓으세요. 몇주째 일찍 문닫으시는 거같은데 계속 헛걸음네요. 바껴서 평점 수정합니다.”

 

또한, 이 9900원 아귀찜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면 24시 영업을 안해서 헛걸음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하지만 맵단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미리 간을 쌔게 해달라고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소***

 

“매콤한 맛이 좋아요. 항상 아구만 먹다 해물 섞은거 먹었는데 아구만있는게 더 괜찮은 것 같아요 ^^; 양념은 맛있습니다.”

 

on*****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허겁지겁 2인분 시켰는데 저 혼자 다 먹었네요. 껍데기랑 미더덕만 아부지가 드시고ㅋㅋ 매콤하니 아주 맛있어요. 다음엔 친구들이랑 가서 먹을께요~”

 

역시나 이 집의 아귀찜이 매콤한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해물 섞어 먹는 것보다 아귀만 먹는게 더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매콤하니 맛이 좋다는 분도 있습니다.

 

 

 

 

 

 

 

jin****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주문하고 갔는데 시간두 딱 맞게 준비해주시고 포장두 넘 깔끔하고 만족스럽네요. 아구두 고니두 알두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가족들이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남은 소스엔 밥까지 비벼 야무지게 마무리 하려고요.~^^ 감사합니다.”

 

ka*****

 

“두번째 먹었는데.. 왠지 오늘은 양이 좀 작은 듯. 기분 탓일 수도 있어요ㅋ 아무튼 기본맛인데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어요. 가격대비 훌륭해요~~”

 

끝으로 이번 9900원 아귀찜집은 스마트주문으로 해도 참 좋고, 아귀나 고니, 알 등이 풍성해서 잘 먹었다고 하는 분이 말하길 소스도 맛이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왠지 기분탓인지 양이 적은 것 같다고 하지만 가성비가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9900원 아귀찜 맛집으로 나온 유별난 맛집이자 암사동 맛집인 이곳은 사람들이 가성비 좋은 아귀찜 집으로 말을 많이 하는 식당입니다.

 

 

 

 

 

암사동 9900원 아귀찜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340

 

생생정보 1인 10000원 아귀찜 정식 맛집 위치 정보

생생정보 1인 10000원 아귀찜 정식 식당 풍어만선 후기 정보 1인 10000원 아귀찜 정식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알아주는 맛집으로 양주에서는 유명하다고 한다. 특히, 포장을 하면 할인을 해준다고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아귀찜을 먹을 수 있다면 늘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스러웠던 아귀찜을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