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청춘시대 해물갈비 통삼겹살 두가지 맛을 한번에 미아동 깃든 맛집 위치 정보

생생정보 청춘시대 구워먹고 끓여먹는 해물갈비 통삼겹살 미아동 맛집 깃든 방문 후기 정보

 

 

 

청춘시대 해물갈비 식당 방송정보


“이 해물갈비 식당은 삼겹살을 1차로 조리해서 멸치 양념으로 구운 통삼겹과 사골육수에 얼큰하게 끓인 해물갈비가 메인이라고 한다. 이 해물갈비에는 통오징어를 포함해 새우, 조개, 돼지갈비가 들어간다고 한다.”

 

2021년 3월 4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62회- 청춘시대 두 가지 맛을 한번에 해물갈비 편

 

이렇게 이번 청춘시대에는 구워먹고, 끓여먹는 해물갈비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그 맛이 좋아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 아래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청춘시대 해물갈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깃든

 

전화번호: 02-987-1025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7나길 46-5 1층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해물갈비 비조리 소 29,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나온 해물갈비집은 구워먹는 통 삼겹살과 끓여먹는 해물갈비의 맛을 볼 수 있어서 참 좋다고 하네요. 그러기에 이 해물갈비를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청춘시대 해물갈비 식당 깃든 방문 후기


SNS 후기

hee*****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괜찮네요. 해물도 신선하고 양도 푸짐합니다. 마지막에 볶음밥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미아삼거리 음식점은 많아도 딱히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다시 가볼만한 음식점입니다.^^”

 

혜*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해물갈비 먹었는데 다음에는 삼겹살도 먹어봐야겠어요.”

 

이번 청춘시대 해물갈비 맛집으로 나온 곳이 말하길 음식이 깔끔하고 맛이 좋다고 하면서 삼겹살까지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조**

 

“근처의 다른 음식점에 비해 음식의 퀄리티가 높습니다. 해물갈비의 재료들도 신선하고, 반찬들도 깔끔하고, 식당내부도 깨끗합니다. 하지만 동네 특성상 저녁시간의 술마시는 손님들이 많아서 소란스럽고 정신없었습니다.”

 

냠**

 

“위생 친절 밑반찬 다 좋았지만 고기가 그에 비해서는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해물갈비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또한, 이 청춘시대 해물갈비집은 국내산 초벌구이 통삼겹살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음식 퀄리티가 높고, 식당도 깔끔해서 더욱 인기라고 하네요.

 

 

 

 

 

김**

 

“지인추천으로 온 곳. 해물갈비주문 독특하고 맛있다. 서비스로 주시는 저 칵테일이 무척 맛있어서 판매했으면 좋겠다. 지인이 고기가 무척 맛있다며 아쉬워해 음식이 남았지만 추가 주문 마감시간이 다가와 불을 피는대신 후라이팬에 구워주심. 해물갈비로도 정말 배가 불렀지만 고기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집어먹었다. 함께 내어주신 샐러드도 상큼하니 굿. 강추하는곳 조만간 또 방문예정!”

 

오***

 

“흠 잡을게 없어서 별을 조금도 깎을 수 없음 붙이고 싶은 심정임 맛에 감동 받아서 포장해가는 중.”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지인추천으로 왔고, 맛도 독특하니 참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이라고 말하며 흠잡을 곳 없는 식당이라 하네요.

 

 

 

 

 

보***

 

“부모님과 갔는데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기본반찬도 충실하고 해산물도 싱싱했어요. 특히 날치알볶음밥 완전 맛있어요. 또 방문할 꺼에요.”

 

oh*****

 

“카페 같은 식당입니다. 예쁘기도 하지만 음식도 세프 에 정성이 들어가 맛있어요~ 청국장.삼겹살등 가성비 좋습니다.”

 

역시나 이 해물갈비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날치알볶음밥의 맛도 좋고, 기본반찬도 좋고, 다 좋다고 합니다.

 

 

 

 

 

 

 

평*

 

“사장님 무척 친절하세요 ^^ㅎ 해물갈비는 소짜임네도 처음보고 '우와'감탄이 절시구나오고 궁물 개운하고 깊이 잇어요. 그런데 고기부위가 김치찌게 고기식감인데 훨씬질깁니다. (다못먹고뱉음) 차라리 김치찌게처럼 앞다리살이 나을거 같아요. 그치만 반찬리필도 먼저주시고 설명도 나서서 먼저하시고 천절도 10000점입니다. 음식점은 불친절한 업장들 천치인데 마인드가 훌륭하신 사장님 같은 이런분들이 장사하셔야 됩니다^.^”

 

so****

 

“해물갈비가 특별해요! 해물탕 느낌에 고기까지 함께 먹을 수 있어요 ^^”

 

끝으로 이렇게 제대로 된 해물갈비를 먹을 수 있는 집을 방문해서 김치찌개 고기가 아쉬웠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사장님의 마인드도 좋고 참 좋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나온 구워먹고 끓여먹는 해물갈비 맛집에 대해서 사람들의 평이 괜찮은 것 같아보이네요.

 

 

 

 

 

청춘시대 해물갈비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279

 

생생정보 인천 인생 역전의 맛 해물갈비찜 갈비탕 돼지갈비 함흥냉면 맛집 위치 정보

해물갈비찜 갈비탕 돼지갈비 함흥냉면식당 및 방송정보 “이 집은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맛집으로 돼지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본점과 체인점 등이 있지만 사람들은 본점이 조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끓이는 메뉴나 굽는 메뉴를 골라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한번은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