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돌문어삼합 가격 여수 이순신해물삼합 낭만포차 18번 맛집 위치 정보
- 카테고리 없음
- 2021. 3. 9. 16:37
여수 포차거리 돌문어삼합 맛집 이순신해물삼합 낭만포차 18번 위치 어디
여수 돌문어삼합 식당 방송정보
“이번 돌문어삼합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조미료만을 고집하는 곳으로 통발로 잡은 각종 신선한 해산물과 직접담은 갓김치가 최고의 맛이라고 한다. 특히, 이 집은 돌문어삼합이 유명한데, 100% 국내산 돌문어만을 고집한다고 합니다.”
2021년 3월 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65회-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여수 돌문어삼합 편
이렇게 이번 돌문어삼합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 나와서 화재가 될 것 같고, 이 식당은 국내산 재료와 천연조미료만 사용한다하니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여수 돌문어삼합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낭만포차18번 이순신해물삼합
전화번호: 061-662-0345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종화동 458 102호
이용시간: 매일 정오 12시 – 자정 12시 / 연중무휴 |
가격 및 메뉴
돌문어삼합 39,000원
이처럼 이 집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통으로 올려주는 돌문어와 삼겹살, 새우, 전복 등을 넣은 돌문어삼합을 맛볼 수 있기에 인기가 좋다고 하며,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여수 돌문어삼합 식당 이순신해물삼합 낭만포차 18번 방문 후기
SNS 후기
정**
“손님이 너무 많아 그런지 서빙보시는 알바분들 정신없음.. 메뉴가 두번이나 잘못나오고 마치 양을 더드렸다고 선심쓰듯 말씀하시는 사장님이며 더 안줘도 되니 주문한거만 이라도 제대로 주심 안될까요?? 맛은 머 포차집 여러군데있는데 비슷할 듯 ;;;”
J*
“음식은 다 비슷하지않을까 싶어요~ 맛도 있었구요~ 사장님과 직원들이 다들 친절해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어모.” |
이렇게 이번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에 소개된 여수 돌문어삼합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다 비슷한 것 같고, 아쉬운듯한 마음도 받았다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코*
“관광지라 어쩔수 없는 가격 제외하고는 괜찮았어요^^ 알바하시는 분들이 어린데도 일도 잘하고 되게 친절하시더라구요! 먹었던 것중에 멍게는 살면서 먹은 것중에 제일 달고 맛있었습니다!!”
세****
“이순신 삼합 점심으로 먹었는데 술 안주라서 그냥 먹기에는 조금 짰어요..술 안주로는 굿~가격은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여행지라 이해했음~^^ 볶음밥도 맛났어요~” |
하지만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여수 돌문어삼합 맛집답게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술 안주로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ha******
“여수 와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직접만든 특제소스와 삼합 그리고 2년된 묵은지까지 ..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그야말로 행복한 마무리를~~~ 아이들은 옆에 차돌박이 1인분시켜 구워줬는데 숙주와 양파를 넉넉히 넣어주셔서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Me****
“사장님이 여수밤바다도 틀어주시고 딱새우회도 주시고 sns서비스도 주시고 뷰도 좋구 너무좋았어요.” |
역시나 이 돌문어삼합집을 방문한 분들 중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은 SNS 서비스도 주고, 뷰도 참 좋고, 묵은지가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 많았네요.
실**
“여수 많은포차 중 괜춘괜춘 !!!!! 직원분들도 아주친절^^ 돌문어삼합 조와용 볶음밥 .해물라면 조와용. 바다보면서 낭만포차.”
윤**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18번 포차가 유명한건 알았는데 주변 포차에서 전부 해물삼합을 팔아서 특별한 점은 못느꼈어요. 이순신해물삼합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문어가 튼실해요. 관자도 4쪽인가 들어가있었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문쪽은 좀 덥고 안쪽으로 들어와야 그나마 좀 시원했어요. 물이랑 음료, 술은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해요. 한번쯤 가볼만 해요.” |
또한, 이번 여수 돌문어삼합집을 방문해서 말하길 특별한 점은 못 느꼇지만 생각보다 맛이 좋고, 특별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많은 포차 중에 이 곳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 많네요.
Yon*******
“라면국물 깔끔하고 해물의 양도 많고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면의 양이 조금 더 많거나 곱배기 같은 옵션으로 면의 양을 늘릴 수 있으면 좋을 듯.”
Jae*********
“여수 포차가 10월 부터 이전하여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했지만 모든 포차가 저녁6시에 오픈이라 가게된 식당인데, 모든 가격이 단합한거처럼 동일한가격이고, 간단히 먹을수 있는 해물라면은 메뉴는 있지만 포기해야하고, 맛있다는 표현보다 그냥 여수와서 한끼 해결하고 간 기억만 남네요, 그럴수도 있는게 워낙 사람들이 많아 7시가 넘어가니 모든 포차. 식당들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5팀이상 대기하고 있음.” |
그러면서 이번 여수 돌문어삼합 맛집으로 나오는 이곳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이곳이 포차거리에서 거기서 거기일 것 같지만 괜찮다고 하네요.
hoo******
“물통 안에 물이 너무 더러워요. 여자 직원분한테 말씀 드리니까 아... 하시고 사과 한마디 없이 물통만 바꿔주시네요. 마시는건 모두 셀프며 손님 본인이 직접 다 해야하는게 처음 방문한 사람은 조금 번거롭게 느껴집니다.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이 도와주시면 좋을거 같은데 입구 쪽에서 춤 추시느라 바쁩니다.”
na******
“직원들이 음식 갖다주는거 외엔 관심이 없음. 가스가 없고 바람때문에 불이 약하다고 얘기해도 대답만 함. 그렇다보니 음식도 맛있게 익혀지지 않아 최악! 맛이 다 따로 놀고, 소스가 적어서 더 달라니까 엄청 부어서 짬. 다음날 일행들 포함해서 모두 얼굴이고 다 부음. 별 하나도 아까움.” |
끝으로 이번 여수 돌문어삼합 맛집에 대해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아쉬움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호불호 하나는 확실히 갈리는 집 같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좋다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고, 여수 포차거리에 간다면 한번은 생각해도 좋다하니 돌문어삼합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여수 돌문어삼합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343
여수하면 돌문어보다는 서대회나 돌게를 많이 생각하는데, 이 집은 돌문어를 넣어서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삼합을 내놓으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기에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