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아귀찜 아귀매운탕 고수의 부엌 울산 대왕암아구찜 맛집 위치 정보

2021년 3월 17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71회 고수의 부엌 울산 아귀찜 아귀매운탕

 

“이 집은 성공의 정석에도 나온 집으로 아귀요리 전문점이라고 한다. 특히, ‘신선하고 깨끗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모든 메뉴를 조리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전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맛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대왕암아구찜이 되겠습니다.’라고 말을 하는 식당이라 합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울산에서 알아주는 아귀요리 전문점이 나왔다고 하는데, 이 집에서 아귀찜과 매운탕을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울산 아귀찜 아귀매운탕 식당 대왕암아구찜 방문 후기 정보


이**

 

“생아구 넘나 맛있는 것. 양념은 밥이랑 먹는 것보다 술이랑 더 어울리는 맛. 마지막에 라면 사리 넣고 해조류 반찬과 같이 먹는 저 환상적인 맛은 단연코 이 집의 하이라이트다.”

 

장**

 

“문어아귀해물찜 시켰는데 문어도 크고 해물도 다양하고 남자 3명이서 중자 시켰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찜 다 먹고 볶음밥 먹었는데 배부른데도 싹 긁어 먹히더라고요.”

 

이렇게 이번 울산 아귀찜 아귀매운탕을 맛있게 한다는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더욱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베**

 

“여기는 단골집이요 우리아부지 애정하는 맛집이예요 .형부가 예천에서 오면 꼭 가는곳 아구수육이랑 매운탕 완준히 맛나용”

 

이**

 

“대 사이즈 아구도 많고 콩나물도 많았어요. 맵게해달라 요청드리니 매콤한게 좋았고, 아쉬운건 제가갔을때 볶음밥이 안된단거였다랑 사리 종류가 라면밖에 안보이더라구요ㅠㅠㅠ”

 

또한, 이 집이 단골집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는데, 아귀수육과 매운탕의 맛이 좋다면서 이 집을 말하네요. 솔직히 아귀가 좋으면 뭘해도 맛이 안좋을리 없으니 기대가 되는 집이네요.

 

 

 

 

박**

 

“아구탕과 매운탕 모두 맛있었고 아구찜도 보통으로하니 전혀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꼬막도 먹었는데 크기도 크고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yoo*****

 

“왕꼬막이 아두 맛이 있어요! 양도 푸짐. 아구수육도 양이 아주 많아요. 두명이 가고 아구를 별로 안좋아한다면 4만원짜리 문어+꼬막 시키면 딱 좋을거 같네요.”

 

역시나 이번 울산 아귀찜과 매운탕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에서 맛본 후 말하길 너무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꼬막 역시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jeo*******

 

“여기서 처음 아구수육을 맛보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부산에서도 아구수육을 먹어봤는데 여기와는 질적으로 차이가 크게 났습니다. 여태껏 먹었던 음식 베스트 10안에 들어갈 수육이었습니다..양도 어마어마 했고...무조건 추천입니다.”

 

이**

 

“이왕 드시는거 대자드시고, 난 갠적으로 찜보다 탕이 더 좋왔음. 반찬도 맛있고 단 찜먹을 때 나오는 재첩국은 비려서 별루 친절하고 방송에 나온집 같음. 주차장 넓고 추천함.”

 

이분은 이번 아귀요리 전문점에서 찜보다는 탕이 더 좋았다면서 반찬도 맛이 좋고, 양도 무척 많아서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hap******

 

“기분 좋은 식사하고 왔습니다. 가게도 깨끗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네요^^ 주차공간도 넓고 편해서 더 좋았어요.”

 

울***

 

“그냥 아구찜 해물찜도 엄청 좋아하는데 생아구는 진짜 넘사벽이네요~ 많이먹고 배불러도 계속 젓가락이 가는 마법!!!!”

 

역시나 이 아귀찜 집에서 기분 좋은 식사를 했다는 분이 말하길 가게도 깨끗해서 좋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더욱 좋은 집이라고 말하네요.

 

 

 

 

 

가***

 

“요즘은 코로나로 인하여 가게 위생을 신경을 많이 쓰 고 방문하는데 이집은 전체적으로 꺠끗하고 깔끔해 서 좋았어요 담에는 부모님 모시고 올꼐요~~”

 

행****

 

“평소 고기보다는 생선찜 요리를 좋아해서 아구찜 집을 많이 다녔는데 이집은 그중에서 당연 최고네요. 일단 활아귀라서 그런지 살이 탱글탱글하고, 양념도 깊게 베여있네요. 맛집인증하고 갑니다.”

 

끝으로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나온 이 울산 아귀찜 아귀매운탕집은 살아있는 아귀를 써서 살이 더욱 탱글거리고 양념도 깊게 잘 베여서 더욱 좋은 맛이 난다고 말하는 분이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그럼 아래는 이번 울산 아귀찜 아귀매운탕 맛집으로 나온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울산 아귀찜 아귀매운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대왕암아구찜

 

전화번호: 052-235-4606

 

주소: 울산광역시 동구 해수욕장4길 8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가격 및 메뉴

생아구찜 소 30,000원

아구수육 소 50,000원

 

위와 같이 아귀찜과 수육을 파는 이 집은 값이 생각보다 저렴한데 양도 많고, 맛도 좋다고 하기에 정말 한번 맛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울산 아귀찜 아귀매운탕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66

 

생생정보 아귀찜 아귀수육 대동맛지도 부산 맛집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부산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30년 넘게 내공을 쌓아온 집으로 아침마다 직판장에서 직접 아귀를 공수해온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이 집의 아귀찜과 아귀수육의 맛은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울산에서 아귀 요리전문점으로 나온 이 식당은 살아있는 아귀를 쓴다고 하니 왠지 아귀요리가 땡기는 찬바람이 부는 날 방문해보는 것으로 미루고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