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돌판누룽지장작구이 가격 김포 리얼맛집 김포장작 위치 정보

2021년 3월 24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87회 리얼맛집 돌판누룽지장작구이 정보

 

“저희 김포장작은 국내산 닭에 국내산 찹쌀, 인삼, 은행, 잣, 마늘, 대추를 넣고, 참나무 장작에 약 2시간 훈제하여 기름기를 쭈욱 빼고 참나무의 향을 입힌 한방통닭입니다. 건강함과 맛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식사로도 좋고 술 안주로도 안성맞춤인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수 있는 음식입니다.”

 

이렇게 이번 돌판누룽지장작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메뉴를 가지고 영업을 하는 곳으로 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더욱 마음에 든다고 하니 아래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김포 돌판누룽지장작구이집 김포장작 방문 후기 정보


tnp*****

 

“맛은 그냥 나쁘지 않습니다. 치킨메뉴 4가지가 끝이라 3명이서 양이 모자란데 추가주문은 부담스럽고 그냥 대충먹고 나왔습니다. 식사보단 안주로 생각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치킨이먹고 싶으시다면... 저라면 굽x치킨 시켜먹겠습니다.”

 

혀**

 

“넘 맛잇게 잘 먹었어요~~~ 맥주맛이 더 맛잇네요ㅋㅋ 다음에 또 올게요!!”

 

이렇게 이번 김포 돌판누룽지장작구이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맥주도 맛이 좋고, 맛은 나쁘지 않다면서 소소하다는 말을 하네요.

 

 

 

 

 

 

행복******

 

“늘어나는 치즈~ 넘 맛잇었어욥ㅋㅋ 사장님이 혼자하시느라 조금 버거워보였지만 엄마랑언니랑 넘 잘먹고 왔네요ㅋㅋ 테라스?에 강아지들도 들어와있어서 다음엔 저희 강아지도 같이갈까봐요ㅋㅋ”

 

gim*****

 

“한방 누룽지 통닭은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껄~~~~ 오늘 치맥 각.... 치맥이다... 치맥만 보고 퇴근까지 버틴다...”

 

또한, 돌판누룽지장작구이 맛집이라 소개되는 이곳은 한번 먹어본 사람은 없을 거라면서 제대로 된 맛ㅈ비이라며, 사장님이 혼자해서 버거워 보이지만 맛은 대단한 집이라고 하네요.

 

 

 

 

 

 

vip****

 

“하루동안 소화불량을 이겨내고자.. 누룽지와 한방장작구이 닭의 풍비 그리고 다섯가지 소스”

 

kim*****

 

“훈제치킨요리점. 평범한 치킨에 질렸다면 여기여기!! 건강한 재료를 넣고 참나무. 장작으로 2시간동안 기름기를 쫙 뺀 참나무향 나는 치킨 탄생! 건강함과 맛 두가지를 다 잡았으니 호불호없이 가족들끼리 한끼식사나 술안주로 후회없는 선택일걸 누릉지/파닭/매운맛/치즈. 메뉴도 다양하니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돌판누룽지장작구이 맛집이라는 이곳을 평범한 치킨이 질렸다면 소개한다면서 건강한 재료를 넣고 기름기를 쫙 빼서 더욱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ub******

 

“한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는 누룽지 통닭♡♡ 파블로프의 개 처럼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인다.”

 

jun*****

 

“누룽지한방통닭을 시작으로 감자전에..피자에 짬뽕까지..알차게 먹었네ㅋㅋ”

 

gp*****

 

“명절음식 느끼함은 매운한방통닭으로 해결! 매운소스와 옥수수와 한방통닭의 궁합이 일품 보양식으로 술안주라도 제격이라 자주 찾는 가게!”

 

역시나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 먹어본다는 집이라면서 지금은 돌판누룽지장작구이으로 나오지만 한방통닭으로 파는 곳이라면서 자주 방문하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hae********

 

“가게밖에 닭을 숯불에 굽고있다. 트럭에서 파는 통닭처럼 꼬챙이에 가지런히 꽂아서 빙글빙글 돌려 익히고 있다. 한방이라는 단어에 걸맞는 냄새가 풍긴다. 생각보다 가게상태가 그냥그랬다. 여름이어서 그런지 매장에서 쿰쿰한 냄새가 났고 바닥은 미끌거렸다. 고민하다가 누룽지 매콤 치즈 통닭을 시켰다. 누룽지 치즈콘닭에다가 매운양념을 뿌려준듯 했다. 양념은 한방닭과는 상반된 불량스러운 양념이었다. 나는 그런맛을 좋아해 나름 만족스러웠으나 같이간 친구는 건강한듯 불량하다며 의아해 했다. 닭은 예상했던 기름기 빠진 한방통닭맛이었다. 치즈콘도 매우 맛났다 파채를 치즈와 섞어먹으니 식감이 좋았다. 양념은 꽤매운 맛이었고 살짝쿵 따로 노는듯 했으나 어쨌든 끝까지 다먹긴 먹었다. 소스는 5가지를 주셨는데 그냥 닭살만 찍어서 먹어보니 겨자소스가 제일 맛났다. 양념을 조금만 더 신경써서 건강한 느낌으로 나오면 좋을 것 같다. 맨 밑에 깔려있는 누룽지는 누룽지라고 하기에 뭐할만큼 그냥 찹쌀밥이었다. 닭기름이랑 범벅이 되어서 다 먹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매콤닭만 이런건지는 모르겠으나 그냥 누룽지한방통닭이나 누룽지치즈콘닭이 훨씬 나을 것 같다.”

 

끝으로 돌판누룽지장작구이집은 한방통닭이라는 말이 있듯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제대로 된 곳으로 아쉬움도 있지만 괜찮다고 하는 분들이 더욱 많다고 하네요.

 

이렇게 사람들이 평을 좋게 해주는 통닭집으로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김포 돌판누룽지장작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김포장작

 

전화번호: 031-998-6884

 

주소: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84-8 115호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 - 새벽 1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가격 및 메뉴

 

누룽지한방통닭 18,000원

누룽지한방치즈콘닭 23,000원

 

 

이렇게 돌판누룽지장작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에 대한 사람들의 평은 좋은 편으로 값도 값이지만 괜찮은 맛을 낸다하니 한번은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돌판누룽지장작구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420

 

청송 맛집 추천 명궁약수가든 누룽지 닭백숙

“청송 맛집 신촌명궁약수가든. 백숙이 맛있기로 유명한 가게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신다. 닭백숙과 닭불백이 인기가 많은 메뉴이다.” 2019년 1월 3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975회 전설의 맛 34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돌판누룽지장작구이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니 예전에는 유명했던 메뉴지만 이제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메뉴로 더욱 맛있게 업그레이드를 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