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파김치 장어전골 조약돌 장어구이 가격 의왕 포일동 맛집 정보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79회 장사의 신 연 매출 12억 원 17년 전통 부대찌개

“이번 파김치 장어전골 조약돌 장어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값은 나가지만 맛만을 추구하는 식당이라 한다. 특히, 강화 갯벌장어를 이용한 음식이 유명하고, 그 맛이 좋아 단골이 많은 집이라고 한다.”

 

이번 백년 단골의 뚝배기에는 파김치 장어전골과 조약돌 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나왔다고 하는데, 이미 이 식당은 다른 매스컴에도 많이 나올만큼 대단한 곳이라고 하니 이 식당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서 살펴보겠습니다.

 

 

 

 

파김치 장어전골 조약돌 장어구이 식당 임학순전통웰빙파김치강화갯벌장어민물장어 방문 후기 정보


김*

 

“장어맛이 고소하고 부드럽고 감칠맛이 끝내주네요. 파장어전골의 육수국물은 시~원하고 깊은 맛이 우러나와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무한 흡입했습니다~짱!”

 

jun******

 

“3대오 이어지는 30년 전통 임학순원주추어탕본점 원주추어탕 본점이 안양판교로 구치소 삼거리 학익동 자전거 산책도로에 위치해 있어 우리집에서 레알 가깝다. 원기회복 스태미너 전력증강 좋다. 근처에 학익천 산책거리와 백운호수 산책로가 가깝다.”

 

이렇게 이번 파김치 장어전골과 조약돌 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접근성도 좋고, 맛도 좋기에 이 식당이 좋다고 말하네요.

 

 

 

 

 

 

백**

 

“갯벌장어는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탱글탱글하네요. 마지막 국물이 끝내준다. 맛있는 녀석들이 밥을 왜 그렇게 많이먹었는지 알거 같네.^^”

 

권**

 

“장어 맛있긴한데, 가격이 너무 올랐녜요. 120,000원은 그대로이나, 종전에 1키로에서 중량600g으로 줄었으니,, 가격면에서는 거의 40프로 이상 올린셈! 그리고 너무 서비스 수준이 심하게 떨어졌어요. 장어 태우시고, 그나마 바쁘다고 구워주시다 말다.”

 

그리고 이 집의 장어는 갯벌장어로 탱글거리는 것이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그러나 이 집에서 장어 값이 너무 비싸다면서 대놓고 양도 줄이고 많이 올렸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이**

 

“안양 근방에서 추어탕 맛있는집. 사람들 항상 적당히 많고. 밥하고 사리는 계속 리필 가능하다네요. 주차장도 있어서 가기 편합니다.”

 

su****

 

“장어에 대해 잘 아는 근교 음식점. (어른입맛이라면 반드시 좋아할 맛과 비주얼!) 이곳에서 먹었던 장어구이와 파김치 장어전골은 인상적이었다. 파김치로 냄새 뿐만아니라 느끼함까지 잘 잡아냈다. 장어구이가 나왔을 때는 장어도 좋은 것을 사용한다는 걸 알았다. 크기도 크고 살도 많다. 장어의 가격은 싯가로 하는지 모르지만, 메뉴판 위에 종이로 덧붙여져 있었다. 매장은 깨끗하고 생선요리를 하는 곳에서 느껴지는 찌든냄새가 별로 나지 않았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빠르게 응대해 주었다. 가족단위로 와도 넉넉한 공간이 있었다. 다만, 다음에는 메뉴를 설명해 줌으로써 손님들의 메뉴 선택을 도와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다. (추가로, 공기밥은 아기밥그릇 사이즈이다. 장어전골의 냄비는 깊이가 보는것 보다 얕다.)”

그런데 이 집은 파김치 장어전골과 조약돌 장어구이 식당으로 유명하지만 원래는 추어탕 맛집이라고도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장어전골의 냄비가 은근 작으니 잘 보고 판단하라 합니다.

 

 

 

 

 

박**

 

“강화 파김치 갯벌 장어전골... 강력추천!!! 날이 추울때 원기회복도 짱~ 맛도 짱~ 모임 분위도 짱이어라~~~ 가격은 만만치 않지만 섭섭치 않을거에요. 구이는 이제 뒷전임니당..”

 

kim******

 

“주차장 있는데 붐빔. 장어는 비싼데 시키면 밑반찬이 한정식급 으로 나옴. 장어 구이는 평범인데 파김치가 대박 맛있는거 보니 파김치장어전골이 맛있을듯. 맛녀석에도 그게 나오기도 했음”

 

또한, 이 집은 파김치 장어전골과 조약돌 장어구이 맛집답게 맛있는XXX에도 나왔다면서 말을 하네요. 그러나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조금 아쉬움도 있다하네요.

 

 

 

 

 

박**

 

“아마도 추어탕으로는 주변에서 제일 가는곳. 파김치와 갓김치도 나오고 추어탕이 걸죽한게 특징. 장어메뉴 시작은 몇년 되지않음.”

 

sno******

 

“맛녀석 들도 다녀갔다던데 맛집은 기가막히게 잘 찾아다니세요 리스펙 이미 4050대 사이에선 완전 핫플이에욬ㅋㅋㅋ 갓김치 깍두기 배추김치 파김치 콤보로 나오고 국수면사리 하나 풀어 제끼고 밥한공 말고나오면 끝나요ㅠㅠ 스누피 메뉴추천 : 진품추어탕”

 

또한, 이번 파김치 장어전골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은 파김치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제대로 된 것은 추어탕이라면서 이걸 꼭 먹어보라는 분도 있네요.

 

 

 

 

 

작*

 

“예전 과천청사에서 근무하는 분과 같이 다녀왔었는데 ‘추어탕 맛있는 곳’으로 기억하고는 정확히 어딘지를 몰라서 그간 못갔어요. 인덕원비빔국수를 가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뭐먹지 하고 헤매다가 몇년만에 우연히 찾았네요! 원산지를 보니 추어탕은 국산 50% 중국산 50% 이었고.. 튀김은 잘 모르겠어요. 기본 찬으로는 배추김치, 무김치, 갓김치, 파김치 입니다. 갓김치가 참 맛나요. 김치를 따로 파는걸 봐서는... 아마 많이들 사가시는 모양이에요. 전통추어탕 (₩9000): 갈아져서 나오는 그 추어탕이에요. 조금 짜지만 맛나요. 추어튀김 (₩9000): 10마리 되는 것 같아요. 고추튀김을 먹을껄 하고 후회했지만 고소했어요. 계산 다 하고 나오시면 왼쪽에 매실맛&복숭아맛 음료가 있어요. 설탕물이나 다름없으니 참고하세요.”

 

끝으로 이번 파김치 장어전골과 조약돌 장어구이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다른 것은 다 모르지만 사람들이 대놓고 추어탕에 관해서는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이렇게 뭐가 있어도 맛이 좋은 메뉴가 있다면 한번은 방문해봐야 할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파김치 장어전골 조약돌 장어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임학순전통웰빙파김치강화갯벌장어민물장어

 

전화번호: 031-423-1110

 

주소: 경기 의왕시 포일동 168-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

 

 

가격 및 메뉴

강화갯벌장어 600g 120,000원

파김치장어전골 600g 123,000원

 

이처럼 이 집은 파김치 장어전골과 조약돌 장어구이 맛집으로 알려졌지만 값이 보통을 넘어서서 막 먹기는 조금 힘들 수 있지만 갯벌장어의 맛이 좋아 찾는 사람은 계속 찾는 식당이라 합니다.

 

 

 

 

파김치 장어전골 조약돌 장어구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815

 

생방송투데이 파김치 장어전골 맛스타그램 여의도 맛집 여의도장어

“국회의사당에 위치한 여의도 장어입니다. 개별 방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단체 회식과 모임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장어, 이제 요리로 즐기세요! 뜨거운 불 앞에서 연기를 피우며 굽는 '일반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장어를 엄청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잘 익은 파김치와 끓여먹는 파김치 장어전골은 왠지 모르게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