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고창 풍천장어 숯불구이 건조 망둥어 구이 가격 작은항구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7회 물오른 봄을 낚다! 전북 고창 제철밥상 풍천장어 숯불구이 건조 망둥어 구이


“이 집은 고창에서 알아주는 장어구이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안녕하세요.좋은 장어가 좋은 맛을 낸다고 생각하는 작은항구입니다. 요즘엔 좋은 장어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만 제가 맛있어 하는 장어를 손님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맛보시고 아 정말 장어가 좋은건 맛이 다르구나 라는 말씀들이 저에겐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진짜 참숯으로 강한불에 빠르게 익혀 장어의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살리는 조리 방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지 바지락과 직접 면을 숙성시켜 만든 바지락칼국수 또한 별미가 되실겁니다.’라고 말을 할 정도로 자부심 있는 식당이라 한다.”

 

이번 고창 풍천장어 숯불구이와 건조 망둥어 구이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장어구이 맛집이라는 말이 많기에 이 집에서 드셔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고창 #백반기행 고창 #고창 풍천장어 숯불구이 #백반기행 고창 풍천장어 #백반기행 고창 건조 망둥어구이 #고창 작은항구 #작은항구 #백반기행 고창 풍천장어구이 가격 #백반기행 고창 건조 망둥어 가격

 

 

고창 풍천장어 숯불구이 건조 망둥어 구이집 작은항구 방문 후기 정보


SY****

 

“직접 만든 밑반찬과 농사지으신 쌀밥은 장어도 물론 맛있었지만 정말 엄지척. 가족이 같이 운영을 하는 곳이라 그런지 친절하고 써비스가 좋았다.. 단지 매우 더운날 이었는데 실내에 에어컨을 안 틀어주셔서 살짝 더웠기에 별 하나 뺍니다ㅜ 장어는 단백촉촉 쫄깃 너무 맛있었어요.”

 

오**

 

“고창 풍천장어 맛집! 바른 먹걸를 제공하는 최고의 맛집. 작은항구 바로 앞쪽에는 변산반도가 멋지게 펼쳐져 있답니다.”

 

이렇게 이번 고창에서 풍천장어 숯불구이와 건조 망둥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직접 농사지으신 쌀밥과 장어의 맛이 너무 좋았다고 말을 하며, 앞에 펼쳐진 갯벌 뷰 역시 좋다고 하네요.

 

 

 

Joy***

 

“좋은 점: 장어 소금구이 맛이 일품인 곳이어서 가끔 들르는 곳이다. 가시거리 전방에 갯벌이 넓게 펼쳐져 있다. 아쉬운 점: 칼국수는 2인분이상 주문이 가능하다. 장어를 먹고나서 가볍게 1인분을 먹고 싶었다. 처음보는 다른 테이블 손님과 함께 2인분을 주문해서 1인분씩 나눠 먹었다. 이런 경우는 기능하다고 한다.”

 

씨카***

 

“정직한 사람이 운영하는 정직한 식당! 고창맛집, 고창선운사맛집, 고창장어맛집 추천.”

 

역시나 이 집의 장어구이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극찬하는 분이 말하길 다 좋은데 칼국수를 2인분 이상 시켜야되는 것이 살짝 아쉬운 점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단이*****

 

“고창에서 유명한 풍천장어!!ㅜㅜ다른곳보단 가격이 좀 있긴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 바지락칼국수도 시원하고 바지락도 실했습니다.”

 

박**

 

“민물장어의 맛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바로 잡은 장어는 정말 싱싱하고, 특히 식감이 좋았습니다. 똑 생산 볼살을 먹는 듯 했습니다. 참숫에 구울때에는 죽은 장어이지만 장어 살들이 움직입니다. 주차공간 좋습니다. 바로 앞이 바다라고 하는데 저녁에 가서 보지 못했습니다. 저녁이고 좀 시골길(?) 같아서 운전하기 어려웠습니다. 1kg에 7.5만 ( 사진과 같이 약3마리 ), 식후 칼국수를 먹으니 입안이 개운 했습니다.”

 

이 집을 방문하고 민물장어의 맛을 알게된 분이 말하길 정말 싱싱한 장어를 맛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시골길에서 운전이 어렵지만 정말 만족하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oh******

 

“정말 사이즈 크고 맛있었음. 같이 나오는 김 도 꽤 좋은 듯.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의 양과 질 그리고 친절함이 있음.”

 

전**

 

“맛이 좋아 고창갈때마다 당골이었으나 아버지 생신날 모시고 가서 장어 맛있게먹고 바지락칼국수 시켰으나 해감이 전혀 안되어 바지락 모래칼국수 먹음 한번더 가보고 영 아니다 싶음 발길 끊을 예정”

 

역시나 이 집의 풍천장어가 맛이 좋다면서 단골으로 다닌 곳이지만 아쉽게도 해감이 안된 바지락칼국수를 먹고 아쉬움이 있었다고 하는 분도 있네요. 하지만 가격은 비싸지만 양과 질이 좋은 곳이라고 하는 분도 있습니다.

 

 

 

 

마가**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어 본 장어중 가장 맛났어요.:) 담에 기회되면 또 와서 먹고 싶네요.”

 

my*****

 

“여지껏 먹었던 장어가 아무것도 아니였다. 도톰해서 더 조각 내 먹고 있는중. 밑반찬도 다 맛있어...”

 

21******

 

“냠냠 와우 너무 맛나네 장어불판클리어 직접 구워주기까지 와우 내가 구우면 이런비주얼은 안나오겠지 장인같은 구운솜씨 보여주고 여튼 몹시 만족스럽네^^”

 

끝으로 이번 백반기행 고창편에 나온 풍천장어 숯불구이와 건조 망둥어 구이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이 너무 좋았다면서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하는 분들이 은근 많은 식당이네요.

 

이렇게 장어구이를 값을 내더라도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고창 풍천장어 숯불구이 건조 망둥어 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작은항구

전화번호: 063-563-5790

 

주소: 전라북도 고창군 심원면 하전리 266 2층 작은항구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가격 및 메뉴

 

숯불장어구이 60,000원

 

이렇게 이번 풍천장어 숯불구이와 건조 망둥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은 자연산도 팔고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위와 같은 가격대를 형성한다고 하네요. 은근 아는 사람만 아는 장어구이 맛집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고창 #백반기행 고창 #고창 풍천장어 숯불구이 #백반기행 고창 풍천장어 #백반기행 고창 건조 망둥어구이 #고창 작은항구 #작은항구 #백반기행 고창 풍천장어구이 가격 #백반기행 고창 건조 망둥어 가격

 

 

고창 풍천장어 숯불구이 건조 망둥어 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406

 

허영만의 백반기행 고창 함초 바지락 솥밥 정식 함초전 식당 모꼬지바지락요리전문점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7회 물오른 봄을 낚다! 전북 고창 제철밥상 함초 바지락 솥밥 정식 함초전 “이 집은 고창에서 어부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40년 전부터 고창에서 최초로 지주식 김

tmi-attack.tistory.com

 

https://funch-mom.tistory.com/422

 

백반기행 고창 선운산 산채비빔밥 메밀전병 풍천장어탕 제철 봄나물 밥상 맛집 진흥가 위치

2021년 4월 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7회 물오른 봄을 낚다! 전북 고창 제철밥상 산채비빔밥 제철 봄나물 밥상 “이 집은 고창 선운산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스스로 말하길 ‘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풍천장어 숯불구이와 건조된 망둥어 구이를 맛볼 수 있는 이런 식당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서 정말 좋네요. 저는 장어보다는 건조 망둥어 구이와 술을 먹는 상상을 하면서 이번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