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홍게 무한리필 가격 강릉 자족식당 주문진 홍게찜 무한리필 위치 정보

2021년 4월 12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99회 자족식당 무한리필 홍게찜 홍게라면 홍게 내장밥


 

“이번에 홍게 무한리필 자족식당으로 나온 이 곳은 ‘항상 어느 때나 신선한 대게와 킹크랩을 맛볼 수 있으며, 전국 어디로도 가장 싼 가격으로 배송 가능합니다. 다양한 밑반찬 및 친절한 서비스로 가족처럼 모십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러 오세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가격은 시세에 따라 달라집니다. 배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선주 직판 매장이므로 싱싱한 홍게만 판매되고 있으며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습니다.’라는 말을 하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생방송투데이에는 정말 가성비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홍게 무한리필 맛집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이 자족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홍게 무한리필 강릉 자족식당 주문진 홍게 무한리필 방문 후기 정보


r***

 

“가격 인당 35000원에 무한리필 가성비 굿. 맛 짜다. 후기대로 역시 짜다. 그래도 가성비생각하면 먹을만하다. 애기들 데리고가면 안될 듯 ㅜㅜ 추가로 라면, 게딱지밥 시켜먹는건 맛있다.”

 

힐링***

 

“이번에 갔을때는 살이 통통하니 차있었네요 다만...여자 직원분이 참으로 불친절합니다 젊으신 분이던데 주문해도 다른곳 먼저주고 시킨쪽은 까묵고 안가져다 주시고 내돈주고 사먹는거지 꽁짜로 먹는거 아니거든요? 헌데 눈치 보입니다 꽁짜밥 기다리는 사람 같은 느낌? 그 직원 분만 아니면 참으로 기분좋게 먹고 왔을듯 하네요.”

 

이번에 홍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강릉에 위치한 한 자족식당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맛은 짜지만 가성비로 먹으면 될 것 같다는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아쉬운 점도 조금 많다고 합니다.

 

 

 

 

 

음**

 

“홍게는 살이 좀 작지만 반찬들도 깔끔하여 맛은 좋았다. 한번에 게살 발라놓고서 반찬위에 게살을 올려먹으면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작은테이블을 사용할 경우 좀 협소하다 맛은 괜찮았지만 직원이 불친절하다 바쁜건 알겠지만 불러도 대답이 없고 주문이 잘못 들어가는것도 번번히 일어나며 주문한 홍게라면도 안나와서 물어보니 그제서야 주문들어가고 다른손님에게는 "뭐라고요?" 라고 하면서 싸우자듯이 얘기하는데 충격과 공포였다 다신 안 갈 것.”

 

김**

 

“가성비로 만족하세요. 서비스나 맛을 기대하지는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대게라면은 비추”

 

그래서일까? 이 홍게 무한리필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아쉬운 마음이 크게 있었다면서 맛은 좋았지만 불친절하고, 서비스나 맛을 기대하지 말라는 분도 있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이**

 

“좋아요!! 홍게도 제법 빨리주시구요. 셀프바엔 뭐 별거없었지만 그래두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일하시는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서**

 

“무제한 홍게를 주문 게는 처음에는 6마리가 나왔고 크기도 크고 맛도 있었음 두번째까지는 크기와 홍게 맛이 있었고 그 후로는 복불복임 어떤게는 맛없고 크기도 작아짐...돈은 아깝지 않음...홍게라면은 짜지않게 푹 끓여달라고 했더니 물은 한강에 면은 다 불어서 나옴(못먹음ㅋㅋㅋ) 직원들 친절과는 거리가 멈.그냥 1인 무제한이라는 메리트 때문에 별세개.주차공간은 넓어서 좋음”

 

그렇제만 이번 홍게 무한리필 자족식당이 좋았다는 분은 처음과 두 번째 리필은 복불복인 것 같다면서 라면은 조금 아쉬움이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이건 마음에 든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ky****

 

“무한리필로 많이 먹을 수 있어 양은 부족하지 않았지만 게살이 꽉차있지는 않음 어른2초등2명가서 3접시(한접시에 7-8마리)먹으니 찍함.. 맛은 뭐 쏘쏘 저렴하게 먹는재미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 살꽉찬 맛난거 좋아하는 사람에겐 비추..”

 

휴*

 

“무한리필..이라고해서 방문. 2번 리필..보통 3번정도 리필 하시더군요. 1번째 홍게는 큰것도 2마리정도 2번째 1마리정도 머 복불복 인듯합니다. 맛은 잘모르겠지만 무한리필집 궁금하시면 방문하셔도 실망은 안할 듯.”

 

역시나 이번 강릉 홍게 자족식당을 방문한 분은 무한이라서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았지만 게살이 많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다른 분 역시 리필을 할때마다 복불복 인 것 같다고 말하지는 실망은 안할 집이라고 하네요.

 

 

 

 

 

 

yuj*******

 

“다른 홍게 무한리필 집들에 비해서 양도 맛도 굿굿! 주차공간도 넓고 홍게도 정말 원없이 먹었네요 ^^ 배터침 ㅠㅋㅋ 굿굿 잘먹었어요.”

 

이**

 

“무한리필집이라고 살이없고 짜게 삶아주는게 아니라~ 완전 크진않지만( 그럴렴 돈 다주고 먹어야죠) 쏘쏘 짜지도않게 살도 도톰히 삶은 홍게 완전 잘먹었습니다.”

 

hy*****

 

“무한리필인데, 살이 꽉 차있는 게를 무한으로 제공해주는 가게가 있다...? 바로 여기입니다,, 무한이라 기대 하나도 안하고 갔는데 넘넘 맛있었고 질 좋은 기를 무한으로 즐기다가 왔습니다 게딱지 볶음밥은 또 얼마나 맛있던지;; 최고!!!”

 

끝으로 이번 홍게 무한리필 식당에서 좋은 기억이 많다는 분들은 제대로 된 무한리필 집이라면서 맛도 좋고, 좋은 게를 사용한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사이드 메뉴 역시 마음에 든다면서 극찬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 식당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홍게 무한리필 강릉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주문진홍게무한리필

 

전화번호: 0507-1425-1124

 

주소: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1252-1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홍게 무한리필 35,000원

게라면 5,000원

게딱지밥 2,000원

 

이렇게 이번 홍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은 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곳으로 어지간한 식당에서 1-3마리 먹을 것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감사함이 느껴지네요.

 

 

 

 

홍게 무한리필 강릉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298

 

생방송투데이 포항 대게 코스요리 자족식당 가격 위치 정보

포항 대게 코스 자족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포항에서 알아주는 대게 요리 전문점으로 직접 담근 장류와 김치류를 내놓는 집으로 다양한 요리가 포함된 대게 코스요리가 인기라고 한다. 특히,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게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가보고 싶어할곳 같기도 한 식당으로 왠지 모르게 맛이 좋을 것 같은 느낌과 술을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이번 홍게 무한리필 자족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