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삼색 막곱 가격 유별난 행당동 맛집 도누리왕십리곱창 위치

 

KBS 2TV 생생정보 1290회 유별난 맛집 고추장 간장 막창 채소 곱창 삼색 막곱


 

“이번 삼색 막곱 맛집으로 나온 이 곳은 구막창을 비롯해 왕십리 막창, 불막창, 데리야끼 막창, 야채곱창, 갈비맛구이 중에 3가지를 선택하면 연어 물회를 서비스로 준다고 한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라는 말이 있다.”

 

 

이렇게 이번 유별난 맛집에서는 막창과 곱창을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기에 사람들의 평이 좋다고 말을 하기에 아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반응을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삼색 막곱 맛집 도누리왕십리곱창 방문 후기 정보


한**

 

“언제먹어도 안질리는 곱창.. 술이 그냥 넘어갔어요.... 요새 일하느라 스트레스 폭발인데 도누리왕십리 곱창가서 마음이 착해지고 온 기분입니다.. 웃자고 하는말이 아니고 정말 그정도로 맛나게 먹었어요. 정말 자주가게 될듯”

 

이**

 

“가성비 좋은 메뉴에 다 조리되어 나와서 먹기 편했음. 맛도 좋음 누린내 안 남. 다만 가스버너에서 가스가 새는 바람에 불이 확 번져올라서 엄청 큰 사고 날 뻔했는데, 제대로 사과 안 하고 어물쩡 넘겨버림.. 좀 찝찝했음.”

 

이렇게 이번 삼색 막곱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가성비 좋은 음식도 많고,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다는 말을 하네요.

 

 

 

 

 

 

박**

 

“개인적으론 소곱창보다는 막창세트가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음 서비스로 물회랑 내장탕 나오는데 내장탕이 더 맛있어요. 물회는 회 안들어가구 별로;;”

 

하*

 

“부부 두 분이 운영하시는 매우 빠쁜 곳. 서비스로 나오는 연어 살짝 올려진 물회에 사리 주문해서 땟잎 왕창 넣고 맛있게 냠냠. 소 모듬, 돼지 모듬 시켜 대낮에 맥주랑 너무 잘 먹었습니다. 돼지 모듬이 더 인기가 있네요. 그 외 셀프라 맘껏 갖다 먹어요. 치즈 얹은 옥수수콘 옆 테이블 남학생들이 갖다 먹길래 우리도 왕창 갖다 먹었습니다. 여 사장님이 많이 힘드신거 같았어요. 가격도 준수하고 맛도 준수. 담에 또 가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이번 삼색 막곱 맛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소곱창보다 막창세트가 좋다면서 그 맛이 좋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가격도 좋고, 사장님도 좋고 다 좋다고 하네요.

 

 

 

 

 

권**

 

“유명맛집이라해서 방문. 3가지맛 특이함. 애들때메 갈비맛 시켰더니 곱창이 아닌 고기가나옴. 세트도 있고 단품도 있음. 맛도 좋은편. 주차장 없고 가게 바로 앞에 1대 정도 주차가능.”

 

oo***

 

“데리야끼곱창 넘 맛있음 불막창 매움. 주차할 곳이 없어 별하나 뺐음. 사장님 매우매우 친절. 초벌되서 나오기 때문에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음. 먹고싶은것 세가지 골라서 가격 삼만원. 이외에도 메뉴많다.”

 

또한, 이 집이 유명 맛집이라서 방문했다는 분이 말하길 맛도 좋고, 단품도 괜찮은 곳이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세가지를 골라도 저렴하니 괜찮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성**

 

“일요일 저녁에 들렀는데 젊은 친구들이 많네요. 곱창 막창이 고소하고 맛은 있는데 약간 질긴 감이 있네요. 야채 신선도가 좀 떨어져서 깻잎을 상한 부분을 떼어서 먹느라 불편했습니다. 가끔 별식을 먹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네요.”

 

이**

 

“양 적어보일지 몰라도 먹다보면 정말 기분 좋게 배부를 만큼 두둑하니 맛있어요! 소는 안 먹어보고 돼지만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 내장탕은 해장국에 가깝던디 술먹을때 맛있었어요!”

 

그러면서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어보면 양도 많고, 맛도 좋다고 말을 하네요. 더군다나 신선도가 떨어지는 야채 때문에 아쉬움이 있었지만 가끔은 맛나게 먹을 때 생각나는 집이라고 하네요.

 

 

 

 

 

 

mar*******

 

“대구막창과 왕십리막창, 불막창으로 구성된 돼지막창세트가 주메뉴. 3만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점이 최고의 장점. 살짝 냄새가 날 수도 있으나 곱창매니아라면 전혀 문제가 안될듯. 주차는 불편함”

 

sun*****

 

“맛잇는데.. 정말 맛있는데...주문 받으시는분 외국인. 그것도 한국어 소통이 거의 안되는 외국인분;; 모듬소곱창세트 2개 시켰는데 단품으로 계산한 영수증을 주심,, 다행이 주문들어가기전에 알아서 한국인직원분이 오셔서 정정해주심. 외국인 서버분께 맥주잔 달라고햇더니 소주잔 가져다주심,, 추가주문도 소통이 안되기때매 한국인직원분을 찾아가서 주문해야함. 한국어소통 잘되는 직원으로 뽑으세여~ 바쁠때 그러면 난리난리 대환장파티 될꺼같은데...”

 

끝으로 이 삼색 막곱 맛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참 좋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주차도 좋다고 하지만 외국인이 서빙하는 것이 조금 아쉽다고는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맛이 좋다고 하는 곱창과 막창 맛집이기에 아래 그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삼색 막곱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도누리왕십리곱창

전화번호: 02-2281-9088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191-20

 

이용시간: 매일 정오 12시부터 자정 12시까지 / 2째 4째주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돼지 셋트메뉴 + 물회 30,000원
대구막창 12,000원

왕십리막창 12,000원

데리야끼막창 12,000원

 

 

위와 같이 이번 삼색 막곱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데 여러 가지 소스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까지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네요.

 

 

 

 

 

삼색 막곱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25

 

생생정보 소갈비곱창전골 가격 부천 유별난 맛집 숙이국밥 위치 정보

2021년 3월 18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72회- 유별난 맛집 소갈비곱창전골 “이 집은 부천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안녕하세요 숙이국밥입니다.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 먹자골목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처럼 이번에 나온 막창과 곱창 맛집을 보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퇴근 후에 술 한잔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