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저녁 황금 해물칼국수 인천 학익동 맛집 서해해물칼국수 위치
- 카테고리 없음
- 2021. 5. 12. 12:21
2021년 5월 12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56회 국수왕 황금 해물칼국수 식당 정보
“인천의 한 골목에 자리 잡고 있다는 두 번째 국수 왕! 거대한 스케일의 해물 군단으로 식객들 시선 쏙 빼앗는 메뉴, ‘황금 해물 칼국수’가 그 주인공! 이곳의 칼국수는 가리비, 바지락, 낙지 등 7가지 푸짐한 해물이 한가득 올라가 최강 비주얼과 시원함을 자랑한다. 하지만 해물을 다 골라 먹고 나서야 그 진가가 발휘된다는 황금 해물 칼국수! 영롱한 황금빛 칼국수 면이 시원한 국물에 퐁당 빠져 마지막 한입까지 탱탱한 면발을 뽐낸다는데. 상상 그 이상! 황금빛 면의 비밀의 재료는 과연 무엇일까? 감칠맛 끝판왕 해물과 최고의 조합 자랑하는 황금 면의 매력에 빠지고 싶다면 인천으로 떠나보자!”
그럼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황금 해물칼국수 맛집으로 나온 식당을 방문한 분늘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황금 해물칼국수집 서해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정보
홍**
“신선한고 팔팔한해산물 최고입니다. 정직한사장님 항상 좋은 해산물 풍부하게 먹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돈을 벌어 가는 느낌입니다!!!”
yu****
“칼국수가 먹고싶어 일부러 검색해서 찾아간곳인데 가격대비 가성비 훌륭했고 맛도 있고 나중에 가족들 외식으로 가려고 하는곳. 강추”
po***
“해물을 한가득 넣고 끓인 맑은탕을 먼저 먹고 당근즙으로 만든 생면을 국물에 넣어서 끓여먹는 칼국수집. 겉절이 김치가 정말 맛있음. 해물양이 정말 푸짐하다. 아쉬운 점 해물중에서 백합이나 새우같은 것들은 조금 밖에 없다. 자잘한 홍합,조개가 많다. 주차장이 따로 없다.” |
이렇게 이번 황금 해물칼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해물의 양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극찬을 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ji*****
“조개 칼국수 먹고 싶으면 방문하는 곳입니다. 파래전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는 곳입니다. 조개먹다가 칼국수를 다 못먹는 집입니다.”
styl*******
“리뷰보고 방문했어요~ 해물칼국수 짱!! 진짜 맛있어 요~ 가격도 저렴한데 해산물이 이케 많타니 진짜 담 백하면서 깔끔한 해물칼국수였어요~”
no****
“살아있는 낙지 전복에 진짜 큰 키조개까지 그 외 조개 바지락도 많아서 건져먹기 힘들었어요 ㅋㅋ 칼국수 양도 푸짐하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국물은 역시 끓일 수록 넘나 진하니 맛있네요.” |
그래서일까? 이 집을 리뷰보고 방문한 분이나 알아서 방문한분 모두 먹어보면 맛이 대단하다고 말하기 바쁜 식당이라고 합니다. 특히, 양이 푸짐하다는 말은 누구나 다 하니 정말 가성비 하나는 좋은 곳 같네요.
hon****
“해물양 많고 육수도. 시원하고. 엄청 맛있어요, 배추겉절이와 깍두기. 김치가. 짱 이예요,. 단골맛집으로 등록ㅎㅎ”
노인****
“40년살면서 단 한번도 맛있는, 제가 원하는 칼국수를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서해해물칼국수를 먹기 전까지는요. 티비보면 진짜 맛있게 보이는데 가보면 별로고. 진짜 동네 분식부터 칼국수는 다 먹어본거 같아요. 여기가 찐입니다. 그럴수밖에 없는게 해물 보세요. 저 만원짜리 2인분 시킨 건데 이래요.. 이런 해물이 이렇게 한 솥 있는데 칼국수가 어떻게 맛이 없겠어요. 여긴 진짜 찐입니다. 보리밥도 꽉 꽉 눌러서 싸주는 거 보세요. 맛보기가 아닙니다 배 찢어져요.” |
끝으로 이번 황금 해물칼국수집을 단 한번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먹어본적 없다는 분이 극찬을 하고가게 만들 정도로 대단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해물의 양과 면의 양이 대단하다며 엄지를 치켜드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분들은 그 맛과 양에 반해서 다시 찾아간다고 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이번 칼국수집을 찾아가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황금 해물칼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서해해물칼국수
전화번호: 032-868-9476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학익동 675-7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10시
|
가격 및 메뉴
서해해물칼국수 37,000 – 51,000원
이렇게 이번 황금해물칼국수라는 특색있는 메뉴를 팔고 있는 식당을 알아봤는데, 이 식당은 값은 다른곳보다 비싸보이지만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니 왠지 한번은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황금 해물칼국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308
솔직히 해물칼국수를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황금이든 뭐든 다 필요없고, 바지락이 최고라고 생각하기에 한번은 지나가는 길에 보인다면 먹으로 방문하겠다는 생각을하면서 이번 황금 해물칼국수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