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익산 라볶이 달인 은둔식당 맛집

 

 

 

 

“익산 토박이라면 모를리 없는 분식 맛집으로 말도 안되는 가성비로 예전에는 학생이었던 사람들이 지금은 성인이 돼서 단골이 된 알아주는 익산의 분식 역사를 쓰고 있는 집이라고 한다.”

 

 

- 2020년 9월 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62회- 익산 라볶이 달인 은둔식달 정두남(女 / 60세 / 경력 24년)

 

 

 

 

 

 

이번에 소개된 이 라볶이 맛집은 익산에서 학교를 다닌 학생들이 자주다니면서 배고픈 아이들의 배를 채워준 소울푸드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다.

 

특히, 메뉴판은 새로 만들지 않고, 가격을 계속 고치면서 사용해 세월을 느낄 수 있고, 어묵을 시키지 않아도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어묵탕이 나오는 말도 안되는 분식집이라고 하는데, 그 상세 정보는 아래 있습니다.

 

 

 

 

 

 

익산 라볶이 달인 맛집의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청솔분식

 

전화번호: 063-842-7603

 

주소: 전라북도 익산시 신동로 138

전라북도 익산시 신동 142-111 청솔아파트

 

가격 및 메뉴

 

김밥 2,500원, 제육덮밥 6,000원, 볶음밥 5,000원, 비빔밥 5,000원 라볶이 4,000원

 

 

 

 

 

익산 라볶이 달인 맛집 청솔분식 후기

 

 

SNS 후기

 

미**

 

“학창 시절의 추억이 생각나는 맛, 라볶이를 다 먹고 비빔밥을 해주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은 학창 시절의 추억이 생각나는 맛이라면서 극찬을 한다. 더군다나 비빔밥이 맛있다고 하는데, 먹어본 사람들은 라볶이가 진짜 맛이라면서 꼭 시켜먹어야 된다고 말을 하는 곳

 

 

 

 

 

 

 

익산**

 

“일반 가게에서 파는 라볶이와는 달리 이곳은 사리와 떡+ 어묵의 비율이 8:2로 말도 안되는 집이다. 특히, 라볶이를 2인분 이상 시키면 양푼 냄비에 담겨 나오는데, 나온 것을 보면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은 그 양과 맛과 구성에 놀라는 집이라고 말을 하는 곳이다. 한번 먹어 본 사람은 다시금 찾게 된다고 하니 궁금하기 짝이 없는 곳이다.

 

이렇게 대놓고 익산시청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이 집을 찬양하는데, 솔직히 사진만 봐도 그 양은 어마무시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이 집의 라볶이는 맛이 조금 특별하다고 하는데, 우리가 익히 아는 맛이지만 그 맛은 아니고 한마디로 익숙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소스맛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라볶이에서 쫄면세서 먹어봤던 맛도 느껴지는 것 같던데 역시나 학생들이 좋아할 맛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학생들이 좋아할 맛이라는 것은 맵지 않고, 달짝한 맵단 조합이라고 하네요.

 

 

 

 

 

하리***

 

“이 집의 라볶이는 먹을 때 단무지와 함께하고, 다 먹고나서는 김치와 함께 먹는게 정석이라고 한다. 엽기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심심한 맛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순한 맛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메뉴다.”

 

 

이렇게 이 분이 말하길 이 집의 라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자극적이지 않지만 계속 땡기는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엽기떡볶이와 비교해서 자극적인 것을 좋아한다면 이 집의 떡볶이가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다면서 자신의 취향을 잘 알고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은 집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