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대왕조개찜 가격 청춘시대 동대문 조조상회 위치

 

2021년 5월 19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16회 청춘시대 대왕조개찜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언제 오시던 한결같은 좋은 서비스, 음식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사장과 직원들이 열심히 근무하고 있습니다. 어패류 관련업 5년이상 근무 경력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손님들께 신선한 조개만을 검수,관리하여 대접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이번 대왕조개찜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워낙 조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유명한 식당으로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대왕조개찜 식당 조조상회 방문 후기 정보


kin****

“비쥬얼도 좋구요 .. 서울에서 이런 가격 괜찮네여 특히국물이 맛있구요. 도시락 맛있습니당”


저기*****

“조개 양도 많고 싱싱했어요... 다만 테이블이 작고 곁들여서 먹을 마른안주거리가 없는 게 아쉬움!!”


j*

“우리동네에 이런 조개찜 전문점이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좋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날, 비오는 날 생각나는게 바로 조개찜인데요. 집 앞에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갈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네요. 풍물시장 나오시면 있으니깐요 풍물시장 이용하시는 고객분들 저녁은 조개찜, 조개구이 어떠신가요? 신선하게 해감 완료되어서 맛있음 그 자체입니다”

 

이렇게 이번 대왕조개찜 맛집으로 유명한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조개의 양도 많고, 싱싱하니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냥*


“맛집이라는 소문 듣고 멀리서 찾아갔어여 넘나 싱싱하고 개꿀맛임다 첫입먹고 감동도먹음 가격도 합리적인데 맛까지좋고 양도많고 ㅇㅈㅇㅈ 사장님 서비스도 많이주셔서 배터질뻔했어여 귿귿 재방문의사 100%”


di*****


“조개찜 진짜 양이 많아요. 다른 조개집은 가리비 많이 안주는데 여긴 가리비도 많이주고 다른조개도 많이 줘요. 소주한잔 안할수가 없어요.ㅋㅋㅋ 을왕리보다 많이 주면 어떻합니까?ㅋㅋㅋ 아 행벅해.”

 

역시나 이집을 말하는 분들이 말하길 조개의 양이 진짜 많다면서 특히, 맛있는 조개도 푸짐하니 많이 줘서 술을 안 마실 수 없다고 말을 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cra****


“여기는 올때마다 항상 잘 먹고 갑니다. 굴도 깨끗하고 조개 해감도 잘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요. 사장님 이 아마도 결벽증 심하게 걸리신듯 ㅋㅋㅋ 조개찜이 거기서 거기라고들 하지만 깔끔하고 깊은 맛의 국물과 실한 조개 관자에 힐링 하고 갑니다. 사장님이 말 없이 항상 손님들 신경 쓰고 케어 하고있어요 ㅎㅎ 츤데레. 제 젓가락 떨어진건 어떻게 아셨죠??? ㅋㅋ 저만의 맛집으로만 간직하고 싶어요.”


바***


“와... 서울에서 이런 찐 조개찜을 먹을 줄은 몰랐어요!!!! 먼저 나오자마자 감동!!!! 먹으면서 또 감동!!!! 와... 너무 친절하고 깔끔하고 신선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겠습니다. 오래오래 영업하세요!!!”

더군다나 대왕조개찜 맛집인 이 곳은 너무 깨끗한 매장이라서 좋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친절은 기본에 매장이 깔끔해서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라 하네요.

 

 

 

 

 

tmd****


“한달에 한번씩은 오는 집이에요! 조개양도 진짜많고 국물도 너무 시원해서 배도부르면서 술안주로도 좋아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먹을때 마다 기분좋아지는 집입니다 :)”


ekt****


“경기도 광주에서도 먹으러 올라와요. 지인 소개해줘도 좋은 곳이고 푸짐합니다. 직원분도 착하시구 친절합니다. 마지막에... 꼭 칼국수사리 추가해서 드세요. 별미에요”

 

그래서일까? 이 집을 한달에 한번은 방문한다는 분이 말하길 조개의 양이 보통 이상으로 많고, 먹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vi*****


“재방문입니다. 여전히 푸짐하고 사장님이 기억도 해주시네요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조만간 또 찾아갈 것 같네요”


이**


“조개찜 소자 주문했는데 푸짐해서 일단 놀랐어요 리얼혜자맛집이에요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했습니다. 다음에 친구들 데리고 또 오려구요ㅎㅎ”


김***


“매번 갈때마다 만족합니다. 맛이며 양이며 그 어떤 조개 집에서도 찾을수 없습니다. 먹어본곳 중에 제일 맛있고 구성도 제일 알찼어요! 강추합니다!!”

끝으로 대왕조개찜집을 재방문한다는 분들이 많고, 최고의 가성비집이라고 말하면서 이렇게 조개를 많이 주는 집을 찾기는 어려울 것 같다는 분도 있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맛과 양에 놀란다는 이 식당을 찾아가시기 편하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대왕조개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조조상회


전화번호: 0507-1376-1066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 102-12 1층 중앙호


이용시간: 오후 5시  새벽 1시

 

 

가격 및 메뉴

 

조개찜 소 38,000원

 

 

이번 생생정보에서는 조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선택권을 가져갈 수 있는 그런 식당으로 조개찜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대왕조개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91

 

서민갑부 제주도 초록 바나나 농장 갑부 연매출 11억 테마파크 위치

Channel A 서민갑부 332회 동남아 초록바나나 테마파크 농장 정보 “제주도에 위치한 초록 바나나농장 갑부의 매장은 체험학습은 물론 여러 열대과일도 팔고 있다고 한다. 특히, 동물체험도 같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조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식당으로 보이기에 조개를 좋아하는 부인을 위해 나중에 코로나 시국이 지나면 한번 방문할 것을 약속하며 이번 대왕조개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