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등갈비 김치찜 튀김 가격 응암동 빅토리아 위치

 

2021년 5월 28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3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등갈비 김치찜, 등갈비 튀김 식당 정보


“이 집은 맛있****에 나온 등갈비김치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좋은 재료와 푸짐한 양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신선하면서도 살이 많이 붙은 등갈비가 인기가 좋다고 한다.”

 

이렇게 비법 24시에서는 등갈비 요리 전문점이 나왔는데,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이 최고라는 말을 아끼지 않기에 방문하기 전에 후기를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등갈비 김치찜 튀김 식당 빅토리아 방문 후기 정보


Ja****


“맛있다고 하길래 가봤어요. 상호가참 마음에 들었어요.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간걸보니 유명맛집인거 같아요. 모든재료를 직접 담그고 조리하고 국내산재료만을 고집한다해요. 첫째날은 등갈비김찌전골을 주문했어요. 고기는 퍽퍽하고 김치는너무 익어서 맛있다고는 할수없었어요. 별로더군요. 호박을 자르다가 밖으로 도망갔는데 그걸 주워서 다시 넣더균요.ㅠ.ㅠ 다음날에도 가봤어요. 이번에는 백반정식을 주문했어요. 먹을만했어요. 그렇지만 갠적으로 전 응암5거리에 있는 행복한밥상을 강추해요. 주차는 가게앞에 가능한데 어렵더군요. 도보이용하시는게 좋아요. 먹고나면 홍삼차가 있어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오는 등갈비김치찜과 등갈비 튀김 맛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고기가 퍽퍽했다면서 김치도 너무 익었고, 그닥이라는 말을 하네요. 하지만 이건 개인 호불호 일수 있을 것 같네요.

 

 

 

 

 

jun*****


“김치등갈비 맛집!! 김치를 직접 담그는집으로 일품이고 밑반찬도 정갈하고 수준급임. 등갈비는 살살녹음. 볶음밥 강추지만 흰쌀밥과 같이먹는것도 추천!”


2**


“맛이 나아질 지 모르겠지만, 등갈비김치찜 근처에 하는데도 없고 배달 목록에 떠서 배달이라서 그런가 약간의 아쉬움에 사람 둘 까지 대동해 갔지만, 김치가 탄건지 고기가 탄건지 테이블에서 끓이기전에 탄내가 나와 일단 적당히 끓기만 하면 먹으려고 했으나, 김치는 김치찜으로 사용하기엔 너무 퍼석하고 맛없는 우거지 정도의 느낌이고, 등갈비는 뭔가 촉촉함과 부드러움까지 완전히 날아간 감자탕 등뼈중에 수입산 아주 딱딱한 식감에 잡내도 살짝 있어 배달때보다 되레 더 실망.”

 

그래서인지 이 집이 좋다는 분은 최고의 맛을 내는 곳이라면서 살살녹는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흰밥과 먹으라고 말하지만 실망이 있다는 분은 단단한 식감에 잡내도 살짝나서 그닥 좋지 않았다는 말을 하네요.

 

 

 

 

 

서**


“기본으로 콘샐러드가 나옴. 전, 양파절임, 샐러드 가 나옴. 깍두기처럼 보이지만 배겉절이? 라고 해야하나 배 무침이 나옴. 일하시는분 친절하시고 맛괜찮음.”


jih*******


“등갈비 김치찜이랑 왕돈까스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매스컴탄집 안 믿는데 여긴 진짜 맛나더라구요. 밑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등갈비 부드럽고 하나도 질기지 않았고요 김치찜 국물도 끓일수록 진국이 되어서 얼큰하니 좋더라구요 돈까스도 엄청 큰데 딱 한조각 남기고 다 먹었네요ㅋㅋㅋ”

 

그렇지만 이 집에서는 일하는 분이 매우 친절하고, 밑반찬들도 맛이 좋다면서 부드러운 등갈비는 질기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말을 합니다.

 

 

 

 

 

 

이**


“정말 맛있습니다. 우선 반찬 깔끔하고 매장내부도 깔끔합니다. 항상 손님들로 북적이는곳은 그만큼 이유가 있겠죠? 서비스 음식맛 정말 만족합니다^^”


happ******


“등갈비김치찜 너무 맛있고 달걀을 튀긴 달갈카츠 완전 맛있습니다. 중국당면 나중에 추가해서 먹었는데 처음부터 시키고 육수추가해서 먹는게 더 맛있을것 같네요 ^-^”


아***


“여기 등갈비찜 너무 맛잇어요 ㅎㅎ 다음날 동군영이 고통스러울걸 알지만 먹을 수 밖에 없는 그 맛이에여. 스트레스 확 풀림니당. 너무 맛잇어서 먹구 포장도 해왓는데 반찬 담아주신거 넘 실해오.”

 

역시나 이 집에서 등갈비 김치찜을 먹은 분이 말하길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이라면서 포장도 해왔다고 말하며, 매장도 깔끔하다고 말을 하네요.

 

 

 

 

쥬**


“맛있고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브레이크 타임 직전이라 걱정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묵은지랑 고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다음엔 다른 메뉴 먹어보려구요”


성*


“두번째 매운단계? 했던거같은데 딱 맛있게 매웠어용 ㅎㅎ 살도 부드러워서 뼈 분리 잘 돼서 먹기 좋았습니당! 담에는 김치찜도 먹어봐야겠어용 ~~”





“맛있는녀석들이 다녀온 곳 사장님 친절하시고 등갈비 맛있어요~ 등갈비 김치찜에 달걀가츠는 꼭 드세요!!”

 

또한, 사장님이 친절하다고 말하는 분임 말하길 고기가 살살 녹는다면서 말을 하고, 다른 매스컴에서 방문한 곳으로 믿고 온다는 분들이 많은 곳이네요.

 

이렇게 이번 등갈비 김치찜과 등갈비 튀김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극찬하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등갈비 김치찜 튀김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빅토리아


전화번호: 0507-1400-7870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579-4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자정 12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등갈비 김치찜 26,000원

등갈비 튀김 20,000원

 

이처럼 등갈비 요리 전문점에서는 단돈 2만원 정도면 등갈비를 푸짐하게 먹을 수있다고 말해서 등갈비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한번 도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등갈비 김치찜 튀김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482

 

생생정보 된장 닭갈비 메밀막국수 가격 춘천 산속에 닭갈비 위치

2021년 5월 20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17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된장 닭갈비 메밀막국수 식당 정보 “이 닭갈비 집은 스스로 말하길 ‘춘천의 숨겨진 핫플레이스! 산속에온 듯 아늑한 자리

tmi-attack.tistory.com

 

이번 등갈비김치찜과 등갈비 튀김 맛집이라고 하는 곳이 나와서 정말 먹고 싶지만 등갈비 원탑은 내가 해먹는거기에 굳이 멀리는 가지 못하지만 은평구에 있는 이모집을 갈 때 외식한다하면 생각날 것 같은 곳이네요. 그럼 그 날을 기약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