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소곱창갈비찜 한우곰탕 택시맛객 여주 맛집
- 카테고리 없음
- 2020. 9. 7. 15:28
“식으면 젤리나 묵이되는 보약같은 진국을 위한 3일간의 정성!! 가마솥에 3일간 쉬지않고 푹고아 진한 곰탕 육수가 일품입니다. 내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들여 조리하고 있습니다. 국내산한우 사골,반골,도가니,한우뼈에 물만 넣고 72시간동안 쉬지않고 끓여 곰탕육수를 만들어 깊은맛에 고객님들께 건강한 음식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 2020년 9월 7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144회- 택시맛객 소곱창갈비찜 & 한우곰탕
이번에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나온 지역은 경기도 여주시로 우리가 알기로는 쌀과 아울렛이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여주쌀밥집이 많은 이곳에서 택시 기사님들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소개됐다고 합니다.
이곳은 소곱창갈비찜이라는 메뉴만 봐도 맛있어보이는 조합으로 요리를 만들고, 한우곰탕 역시 대단한 맛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이렇게 맛이 좋은 여주 맛집의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여주 소곱창갈비찜 한우곰탕 맛집의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우정옥
전화번호: 010-2764-2900
주소: 경기도 여주시 여양로233번길 5-34
(지번)경기도 여주시 천송동 589-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정기휴일 화요일
가격 및 메뉴
해물순두부 8,000원, 뚝배기불고기 9,000원, 오돼지볶음 9,000원, 곱창전골 (2인이상) 14,000원, 곰탕 8,000원, 곰탕 (특) 10,000원, 양곰탕 12,000원
여주 소곱창갈비찜 한우곰탕 맛집 우정옥 후기
SNS 후기
top*****
“카페를 방불케 할 정도로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주방도 엄청 청결해 보이네요! 주인장님이 정말 신경써서 관리하시는게 느껴질 정도로 깔끔합니다 ㅎㅎ 국물도 진하고 맛있게 잘먹어서 포장 판매하는 국물까지 사갔어요 ㅎㅎ 여주 올때마다 계속 오려구요!!”
이곳을 방문한 사람은 이 식당의 인테리어가 카페와 견줄 수 있을 정도로 예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 시대에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청결까지 잡은 상태로 진한 국물을 맛볼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jj*****
“두달전부터 단골되어 일주일에 한번이상 꼭찾게되네요. 가성비좋고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않아요. 친절하고 깔끔해요. 주변 친구들도 같이와 보고 모두 만족! 갈비찜도 완전별미중 별미! 곰탕도 좋지만 도가니탕 완전 강추.”
이분은 자신이 급 단골이 되어서 일주일에 한번 이상을 꼭 가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특히, 가성비가 좋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 대단한 집으로 도가니탕이 맛이 좋다며 추천을 합니다.
춥*
“신륵사 방문겸 ~뚜벅이로 힘들게 찾아갓지만. 비싸기만하고.ㅠㅠ불친절함 ..매운갈비찜은 달달하고 대체로 아는맛 맛잇음 .갈비보다 기름이더많음.곱창전골은 냄새가좀나구. 따로시키길 정말잘햇음.하지만 공기밥은 또 따로 시키란다.. ㅠㅠ서빙아주머니(꺙 짜증이 확나잇음 )는 돌솥밥과먹으면 맛잇는데. 권하지도 않는다. 알아서 챙겨드시길. 관광지지만 그려려니하는데 양도 작고 맛도 엄청 맛잇는것도 아니고. 이 가격이면 가성 비좋은 곳 가겟어요 .기분 나쁨”
그러나 이 분은 뚜벅뚜벅 찾아갔는데 곱창 전골에서 냄새가 좀 났고, 가격이 너무 비싸서 좋지 못한 기억이 있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양도 적어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sm*****
“따끈한 곰탕, 도가니탕 먹으러 자주가는 곳인데 며칠 전 친구와 갔을때도 따끈함도 덜 해서 그 날만 그럴거라 생각했는데요. 주인이 바뀐건지... 식은밥에 탕도 미지근하고 김치도 젓갈 냄새가 많이 나고, 홀 일하시는 분도 주문 받을때부터 음식을 드시면서 주문 받으시고, 묻지도 않았는데 메뉴 지정해 주려고 하고 말씀하시는 것도 불친절 하시고 내돈 내고 먹으러 가서
기분은 그리 좋지 않네요. 저나름 맛있고 친절한 곳이라고 지인분들에게도 추천해 드리던 식당인데... 이렇게 변하는군요. 정말 아쉽네요.”
이 분은 이곳이 예전에는 좋은 기억이 많아서 사람을 데려갔는데 너무 변해버려서 좋지 못한 기억만 갖고 왔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변하는 것이 아쉽고, 냄새도 나서 아쉽다는 말을 합니다.
오늘****
“여친이 하도 매운갈비찜 갈비찜 노래를 해서 마스크를 단단히 쓰고서 우정옥에가서 포장해 왔는데! 이건~~냄새부터 미쳤고~~~ 맛 도 미쳤고~~~ 냄새 1도 없고 참 맛있네요 고기에 간도 너무 잘 베이고...오늘 술이 술~술~~~들어 가네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왔습니다. 사장님 단골 예약입니다. 오늘 너무 화끈하게 맛있게 먹었으니..”
이분은 매운갈비찜을 먹으러가서 술을 정말 맛있게 먹고 온 티를 내는 분으로 정말 좋은 기억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외 사람들 역시 맛이 없다고는 하지 않고, 아쉽다는 분은 있지만 맛은 좋았다고 말하며 가격은 조금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