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예산 어죽 새우 메기 빠가사리 매운탕 붕어조림 찜 맛집 호반식당 위치

 

2012년 6월 11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7회 맛은 추억이다! 예산 고향 밥상 어죽 새우매운탕 편


 

“예당저수지 근처 어죽 맛집이 상당히 많이 있음에도 오랜 시간 당당히 한자리 차지하는 식당으로 이 집만의 어죽을 좋아하는 매니아들이 많이 있다고 한다. 더군다나 이 집은 붕어조림과 매운탕 맛집으로도 불린다고 한다.”

 

이렇게 어죽 맛집이 모여있는 예당저수지에서 한자리 차지하면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어죽집으로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예산 어죽 새우 메기 빠가사리 매운탕집 호반식당 방문 후기 정보


jen*******


“어죽을 먹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데 숟가락을 멈출 수 없는 맛”


스***


“메기보다는 빠가사리매운탕 고소하네 맛나네 서비스정신는 부족하지만 나름 친절함”


et*****


“너도 나도 우리 모두 가보고 싶어할 만한 곳입니다”

 

이렇게 이번 예산 어죽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기로는 정말 맛이 좋아서 숟가락이 멈추지 않는다면서 누구나 가보고 싶어할 곳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win*****


“메기보다 붕어 조림이 더 맛있습니다. 어죽은 필수로 먹어 보세요”


블링*****


“민물고기를 갈아넣었다는 어죽! 근데 비린내 하나 업어요!!!ㅋㅋㅋ 정말 자꾸 생각나는 얼큰한 맛^^”


포카****


“여기 어죽 대박이에요 ㅋㅋㅋ 진…짜 국물이 걸쭉하니 너무 맛있구요!!! 완전 영양탕임”

 

그래서일까? 이 집의 어죽이 대박이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데, 국물이 걸쭉하면서도 너무 맛이 좋다면서 영양덩어리라고 말을 하면서 비린내도 없이 맛이 좋다고 극찬하는 분도 있네요.

 

 

 

 

허니****


“붕어요리는 여기서 첨먹어봤는데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양념도 매콤하니 살도 야들야들 맛있었어요!”


맛***


“어죽 먹으러 꼭 여기로 갑니다! 면도 들어가있고~ 국물이 감칠맛나요”


화장****


“붕어요리로 유명한데 어죽도 정말 맛있어요!! 둘다 드셔보시길 추천 ㅎㅎㅎㅎ 매콤하니 맛나요”

 

끝으로 붕어요리를 이 식당에서 처음 먹어봤다는 분도 매력적이라고 말하면서 양념도 좋고, 국물도 좋고, 뭐하나 빠짐이 없다고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하는 이번 어죽집은 한번 먹어보고 싶은 분들이 많으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쉽게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산 어죽 새우 메기 빠가사리 매운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호반식당


전화번호: 041-332-0121


주소: 충청남도 예산군 대흥면 상중리 250-1

 

가격 및 메뉴

 

어죽 7,000원

빠가사리 매운탕 40,000 - 50,000원

 

이렇게 이 어죽집은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데 한그릇 넉넉히 퍼주는 인심이 좋아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런 어죽 맛집이라는 평이 많은 곳이다.

 

 

 

 

예산 어죽 새우 메기 빠가사리 매운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tmi-attack.tistory.com/1506

 

허영만의 백반기행 예산 양념갈비 갈비탕 역대 박정희 대통령 단골 갈비집 소복갈비 위치

2012년 6월 11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7회 맛은 추억이다! 예산 고향 밥상 역대 대통령 단골 갈비집 식당 정보 “이 갈비집은 예산 3대 갈비집으로 예전 박정희 대통령이 좋아한 갈비집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 예산 편에서는 예산에 가면 한번은 먹어봐야 한다는 예당저수지 어죽 맛집이 나왔고, 어죽을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이 집 역시 자주갔던 기억이 있다. 사실 대흥식당을 더 많이 간 것 같긴하지만 워낙 맛이 좋아서 다시금 이번 주말에 가본는 것을 목표로 이번 백반기행 예산 어죽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