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순종흑돼지구이 시래기된장국 대동맛지도 전주 버크셔K 600흑돈 위치

 

2021년 6월 15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35회 대동맛지도 전라북도 전주시 순종흑돼지구이 시래기 된장국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버크셔K 600흑돈 만성점은 지리산 남원운봉 박화춘박사의 다산농장에서만 생산되는 귀한 순종흑돼지만을 취급하는 버크셔K 전문점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순종흑돼지만 취급하는 식당이라 말을 합니다.”

 

 

이렇게 이번 대동맛지도에서는 전주에서 국밥이나 비빔밥이 아닌 순종흑돼지를 사용해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식당이 나왔다고 하니 아래 방문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전주 순종흑돼지구이 식당 버크셔K 흑돈 600 방문 후기 정보


능**


“너무 너무 맛있어요. 반찬은 사장님이 직접 한답니다. 지리산 흑돼지.”


지***

“맛있어요! 세테이블만 있어서 자리선점하러 일찍 가야합니다. 요즘엔 캠핑가서 먹을 수 있게 포장도 가능하대요!”



그럴****


“고기맛은 좋아요. 가격은 비싼편. 밥맛이 너무 너무 맛이 없어요. 개선이 필요합니다. 쌀을 잘못 쓰시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이 3개라 확인하고 가세요.”

이렇게 전주에 순종흑돼지구이를 맛있게 하는 이 식당은 테이블에 3개라서 서둘러야 하지만 캠핑 분위기로 맛볼 수있어 더욱 좋다고 하네요.

 

 

 

 

 

왕**


“만성동에서 고깃집유목민이었는데 제일 가까운 곳에 제일 맛있는 고깃집이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이랑 두번째 방문하면서 리뷰 남깁니다. 고기 안좋아하는 아빠도 맛있다며 기분좋게 드시더라구요ㅎㅎ코로나때문에 힘드신 사장님들 많은데 이 고깃집은 오래오래 남아주면 좋겠습니다.”


o_s******


“새로 발견한 공원? 아니고 식당. 오락실에 캠핑스타일 테이블에 넓은 잔디밭에.. 덕분에 잘먹고 잘놀았네ㅎ”

 

그래서일까? 고기집에 정착을 못하는 분이 가서 맛봤는데 정말 맛이 좋았다면서 공원처럼 넓은 곳에서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lala*******


“주말에 다녀 온 육백흑돈. 둘찌녀석이 밥 먹으러 가자며 집에서 말고 놀이방이 있는 곳에 가고싶으시답니다. 어디를 가야할까 하다 생각난 곳. 600흑돈으로!! 게임 좋아하니까요. 오랜만에 왔더니 바깥쪽에 캠핑장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여기서 고기 구워먹으면 캠핑 분위기 좋을거 같았어요~ 저희능 점심 먹으러 2시전쯤 갔었던지라 해가 뜨거워서 안에서 먹었어요~ 애들 게임하는 바로 옆테이블에 앉아서 편히 점심을 먹었네요^^”


vip******


“테이블이 3개뿐인 분위기가 고급진 프리미엄흑돼지전문점. 냉동냉장고가 벽 한쪽을 다 차지하고 있당. 순종 100% 지리산흑돼지 부위별로 챱챱!! 숙성된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이라 넘 연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 고기먹은 후에 짜글이죽 잊지말기 프리미엄흑돼지로 가격은 좀 비싼편으로 기억되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맛있게 구워주싐.”

 

끝으로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이 정말 좋았던 기억들을 말하면서 사장님이 직접 구워줘서 더욱 맛이 좋다고 말하네요. 그러면서 짜글이 죽을 꼭 먹고 오라고 합니다.

 

이렇게 맛 보면 다시금 찾고 싶다는 이번 순종흑돼지구이 맛집을 방문할 분이 계시는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전주 순종흑돼지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버크셔K 600흑돈 만성점


전화번호: 0507-1370-3800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로 60


이용시간: 매일 오후 6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버크셔K 모둠 600g 58,000원

 

위와 같이 이번 대동맛지도에서는 돼지고기 매니아라면 한번은 먹어보고 싶어하는 소식을 듣고 왔다고 하는데 값도 비싸지만 맛은 더욱 좋다고 하는 식당이니 한번은 먹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전주 순종흑돼지구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15

 

생생정보 산더덕삼합 가격 비법 24시 양평 용문산산더덕구이 위치

2021년 6월 15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35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산더덕 황태 훈제오리 산더덕삼합 식당 정보 “이 집은 양평군 두물머리 맛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산더덕구이를 제대로 맛볼

tmi-attack.tistory.com

 

이번 순종 흑돼지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은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은 가보고 싶게 만들어진 식당이네요. 특히, 순종 흑돼지라고 말하기에 한번은 맛보고 싶은 마음을 뒤로하고 이번 전주 순종흑돼지구이 시래기된장국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