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 은둔식당 온유김밥 위치

 

2021년 6월 2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3회 안양 돼지불백 김밥 서분금, 배석민 달인 방송 정보


“점심 메뉴 중 단골 메뉴로 불렸던 돼지불백이 김밥 속으로 들어갔다. 고정관념을 벗어난 색다른 김밥을 만들어 안양을 평정한 서분금 (女 / 80세 / 경력 40년), 배석민 (男 / 50세) 달인. 김밥을 가득 채운 돼지불백과 함께 들어있는 채소의 조화로운 맛으로 김밥 한 줄에 돼지불백 한상을 즐기는 듯한 즐거움을 준다는데.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마성의 김밥. 그 속에 담긴 내공을 보여준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이번 돼지불백 김밥 달인으로 나온 분의 분식집을 보면 깔끔하니 값도 저렴해서 사람들이 더욱 많이 찾을 수밖에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보겠습니다.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 분식집 온유김밥 방문 후기 정보


luc*********


“어른용 돼지불백김밥, 매운어묵김밥, 고사리김밥. 안양여중 옆에 위치한 온유김밥. 모든 재료 국내산에 가격. 맛. 친절하심 헬쓱해진 슌언니도 갖다주고 우린 시금치국 끓여서 맛있게 점심.. 서하는 선생님이 고양이 머리 해주셨다며 너무 행복해함. 손재주가 좋으시다.”


ilov*****


“김밥은 사랑이야~ 채소가 같이 아삭아삭 씹혀서 목도 안막히고 꿀떡꿀떡 넘어가서 마음에 들어버림.”

 

이렇게 이번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의 분식집을 말하는 분들이 말하길 최고의 맛이라면서 이 집의 김밥은 사랑이라는 말을 하면 좋아합니다.

 

 

 

ju*****


 김밥 속재료가 별거없는거 같아도, 별거처럼 맛있는 김밥!! 김밥이 왜 이렇게 맛있어요?!”


goo******


“매운어묵김밥 맵찔이는 고려해보세요 ㅋㅋㅋㅋ 진짜 매우면 얼마나 맵겠어 했는데 혼났네요”


good*****


“사진을 못 찍었는데 진짜 어디가서 이 가격에 못 먹어요!!! 점점 장사 잘 되시는 듯!!”

그러면서 이번 달인의 집은 매운어묵김밥도 있는데 정말 맵다고 말하는 분과 이 가격으로 이 집 같은 김밥은 어디서도 못 먹는다며 극찬하는 분도 있네요.

 

 

 

 

아르***


“김밥이 알차고 엄청 맛있어요. 아직까지 배가 든든합니다 ~~”


goo*****


“맛나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고 사장님 친절해요!!”


젓**


“짜장떡볶이 저엉말 맛나요!! 김밥도 돼지불백 엄청 맛있고 매운어묵도 엄청 맛있는데 맵찔이인 제 입엔 쵸큼 많이 매웠어요 근데 왕 크고 정말 맛있어요~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사장님 2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았어요! 자주 이용하려구요!!!”

 

또한, 이 집은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에 나오기 앞서 워낙 아는 사람들은 아는 그런 집이었고, 지금 나오는 김밥 역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하는 분들이 많은 집이네요.

 

 

 

 

ak****


“재료하나하나 다 맛있게 간을하고 재료도 푸짐하게 넣어 주셔서 참 맛있어요 또 방문 할께요”


국***


“돼지불백김밥 참치삼각마요 온유김밥 이집은 흥해야 합니다. 안양분들 많이 사드세요 ㅋㅋ 3500원에 불백 150g 혜자 중 혜자! 삼각김밥은 속이 한입 베물자마자 나와서 끝까지 들어있네요. 종종 사먹으면서 느끼는 건데 이런 곳은 흥해서 오래가야해요!”

 

재료 하나하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면서 푸짐한 양은 기본이라며 이번 돼지불백 김밥 달인의 집을 이야기 하는 분도 있네요.

 

 

 

 

 

oi****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간 세기도 물어봐주시고 섬세하십니닷. 두번째 방문인데 근처에 오면 꼭 들리는 김밥맛집이죠ㅋㅋ 이 가격에 맛은 기본이구 완전 속 꽉찬 뚠뚠 김밥 보기어려워요ㅎㅡㅎ 다음번에는 불고기빵에 도전할게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아”


세계****


“사장님들 정말 친절하시고 김밥도 크고 속재료 알차네요 ㅎㅎ 돼지불백 강추해요!!!”


chu****


“처음보는 김밥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김밥에서 이런 맛이..고사리김밥,돼지불백김밥 맛있습니다. 강추.. 한끼에도 만족합니다. 이런맛이 맛집이네요..^^”

그래서일까? 이번 돼지불백 김밥 달인의 집을 말하는 분이 말하길 이 집의 김밥은 한끼로도 만족할 수준이라면서 속도 알차면서 가격도 저렴해 더욱 마음에 드는 김밥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거의 다 극찬을 하는 이번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의 분식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 분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온유김밥


전화번호: 010-4595-5147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93-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  오후 4시까지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큰 떡볶이 7,500원

온유김밥 2,500원

참치마니김밥 3,500원

돼지불백김밥 3,500원

매운어묵김밥 3,500원

 

위와 같이 이번 돼지불백 김밥 달인으로 나온 분의 매장은 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즐길 수있어 더욱 마음에 드는 분식집이라고 말하네요.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 분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22

 

생활의 달인 속초 막국수 달인 솔밭가든막국수 위치

2021년 6월 2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3회 속초 막국수 윤호석 달인 방송 정보 “막국수의 고장, 강원도. 그 중에서도 속초에서 발견한 보석 같은 곳. 시원하면서 깊은 맛을 자랑하는 물막국수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돼지불백 김밥 달인의 집은 뭔가 김밥을 먹으면서 밥 한끼를 먹는다는 느낌과 실제로 배부르게 먹을 수있어 더욱 마음에 드는 곳 같네요. 김밥을 좋아하는 부인을 위해 나중에 한번 시간내서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