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언니 제주도 50cm 센치 15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 가격 털보스협재밀 위치

 

2021년 6월 22일 화요일 노는 언니 47회 세리투어 제주도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 식당 정보


“이 집은 제주도에 위치한 김밥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독특하고 맛있는 비주얼과 맛으로 갈치김밥이 인기있는 곳입니다. 전복김밥, 순살통갈치튀김도 맛볼 수 있습니다. 협재 바다가 펼쳐진 뷰를 감상하면서 드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인 쉐프가 요리하고 서빙하는 식당으로 기다리는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이라 말하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50센치 김밥을 맛볼 수 있는 제주도의 김밥집이 인기가 좋을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제주도 50cm 센치 15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집 털보스협재밀 방문 후기 정보


TV*****


“바다뷰가 정확히 멋진 장소입니다. 2층 식당에서 보는 뷰는 일품인것같아요. 아이들과함께 요리를즐기고 왔는대요. 저희도 맛나게 먹었지만 아이들도 좋아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요리가 너무 멋지고 깔끔하게 나와서 무한감동 먹는물 색깔이 이렇게 이쁠수가있나요 ! 1인 셰프가 운영하다보니 믿음이더가요. 그래서 맛 평가하자면 일단 제주여행중에 한번은 꼭 가서 먹어봐야 한다는점. 맛과 분위기 또한 포토존을 겸비한 장소.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않아서 지금이 기회인 듯. 인싸감성 충분히 느낄수있는 장소임. 제가 5개 잘 안주는거 아시는분 다 알죠^^ 뷰가 너무좋아서 날씨좋을때 크리스탈 바다색깔 과 조화를 잘 만들어서 사진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먹는 맛집과 사진 맛집 인정합니다. 잘 먹고 가요. 제방문 생각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50cm 센치 15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집 맛집으로 불리는 곳을 방문한 분들이 말하기를 정말 좋은 집으로 감성도 느낄 수 있어서 재방문 의사도 있다고 하네요.

 

 

 

 

진**


“음식이 맛도 있었고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쁘게 나왔어요. 가게 내부도 깨끗하고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줍*


“일단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이쁘더라구여 음식들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구 맛도 좋았어요 오션뷰가 엄청난데 오션뷰 보며 먹으니 더 꿀맛 ㅠㅠ 김밥인듯 초밥인듯..!!! 다음에 또 가고파요 ㅎㅎㅎ 번창하세여”

 

그리고 음식 맛도 좋고 먹기 아까울 정도라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오션뷰를 보면서 먹으니 더욱 좋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김**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편식 심한 조카랑 같이 갓는데 이쁘다면서 잘먹어서 넘 뿌듯했어요~ 친구들이랑도 또 가고싶은 곳이네여!!”


강**


“통갈치김밥 정말 여기서만 맛볼수 있는 맛있는 음식!! 통갈치라 살도 많고 가격도 갈치생각하면 저렴하니 완전 추천”


박**


“예약하고가니까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간이 짜지도 않고 전복에서 불맛나는거 정말 맛있네요. 사장님 바쁘신 와중에도 엄청 친절하시고 대접받는기분이라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

 

역시나 이번 50cm 센치 15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집을 말하는 분들은 비주얼과 뷰가 좋은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식당입니다.

 

 

 

 

 

미*


“제가 짠거 안좋아하는데!!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먹는곳마다 너무 짜서 별로였는데 여기는 찐맛집입니다!! 전복에 불맛 장난아니예요!! ”





“한국인들이 전복을 너무 좋아해서 내가 아직 맛있는 전복을 못 먹어 본건가 하고 잔뜩 먹어보려고 간 집인데 그냥 제가 알던 전복맛이네요. 전복을 좋아하시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전복에 대한 큰 애정이 없어서 다른 리뷰들이 극찬한 것처럼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뷰는 테라스에서 협재해수욕장이 보여서 예뻐요. 근데 여름엔 더워서 테라스에서 밥 먹기는 힘들 거 같아요.”

 

이상하게도 짠거를 좋아하지 않는 분인데 이 집은 정말 맛이 좋다면서 전복에서 나는 불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제*


“여기는 제주도 오면 꼭 들려야하는 맛집같아요. 정말 맛있어요.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 저거 먹고 또 시켰어요.”


“전복이 15개나 나오고 가성비 미쳤어요. 참치내장도 너무 맛있었어요. 점심을 미리 먹었는데도 가족들이랑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그리고 사장님 캐릭터랑 완전 똑같이 생기셨...”


m***


“여기는 제주도 오시면 들려서 드셔보세요 사장님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음식설명도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도 알려주셔서 너무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정갈 깔끔 저는 반반 추천드려요 재료 소진 되면 못먹으니까 예약은 필수에요!!”

 

끝으로 제주도를 온다면 이 김밥집을 방문하는 편이라면서 꼭 들러서 맛을 보라고 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이렇게 김밥 맛집으로 불리는 이번 50cm 센치 15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제주도 50cm 센치 15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털보스협재밀


전화번호: 0507-1471-0149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1695 2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15 통전복 김밥 18,000원

순살통갈치 김밥 18,000원

 

이처럼 이번 말도 안되는 김밥을 파는 이 집은 1인으로 운영하기에 정말 서두르면서 찾아가서 맛을 봐야 할 것 같네요.

 

 

 

 

제주도 50cm 센치 15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24

 

생생정보 김치말이 국수 전설의 맛 포천 함병현김치말이국수 위치

2021년 6월 2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40회 전설의 맛 무더위 극복 김치말이 국수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처음에 베어스타운에 오는 고객들과 친분이 있는 분들에 의해 알려졌지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말도 안되게 보이는 김밥 맛집이라면 한번은 먹어보고 싶고, 왠지 SNS에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네요. 그럼 이번 제주도 50cm 센치 15 통전복 김밥 통갈치 김밥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도 비행기표를 끊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