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밀양 돼지국밥집 제일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9회 영남 알프스 밀양 밥상 돼지국밥 식당 정보


“이 집은 밀양에서 하남 수산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돼지국밥뿐 아니라 내장국밥 역시 맛이 좋은 식당으로 알려진 곳이다. 특히, 김치류와 쌀, 돼지고기 등 국내산을 고집하면서 가격도 저렴해 현지인들에게 더욱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다는 돼지국밥집이자 국내산을 사용해 더욱 믿음이 가는 이번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밀양 돼지국밥집 제일식당 방문 후기 정보


초코**


“밀양에서 제일 맛나게 먹었던집 돼지국밥집 돼지머리로 육수를 뽑아 깔끔한 육수 주인할머니랑 할아버지도 친절하시고 양은 배고프다고 많이 달라 하면 더주심”

 

먼저 이렇게 이번 밀양 돼지국밥집을 말하는 분은 돼지머리 육수로 낸 국물이 정말 말도 안되게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더 나아가 할아버지가 양이 모자라다고 말하면 더 많이 줄 정도로 인심도 좋다고 말을 하네요.

 

솔직히 이정도면 안가볼 수 없는 식당이라고 판단이 되네요.

 

 

 

 

 

kim*******


“돼지국밥 먹자고 밀양까지 ㅎㅎ 맛있는건 무조건 먹어야지요. 그래서 올라갑니다.. 인생돼지국밥 찾으러.. 세상에 숨은 고수님이 너무 많네요.”

 

또 다른 분은 돼지국밥을 위해 밀양까지 간다면서 맛이 좋다면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저랑 비슷하네요. 그러면서 숨은 고수들이 많다면서 이 집 역시 엄청난 곳이라고 엄지를 세우네요.

 

제가 아는 돼지국밥 맛집은 충청도에 있는데 밀양에도 있다니 너무 궁금하네요.

 

 

 

 

 

끝으로 이번 밀야 돼지국밥 맛집으로 백반기행에 소개된 이 식당은 밀양 하남 파출소 옆이라면서 식당에 계신 노부부의 정으로도 배가 부르다는 분도 있네요.

 

그러면서 밀양을 대표하는 식당으로 포상도 받았다고 말하면서 외지인이 보기에도 안심되는 식당이라는 평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집은 머릿고기로 육수를 내기에 사골육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쉬움을 줄 수있지만 이 맛대로 대단하다고 하니 이번 밀양 돼지국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밀양 돼지국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제일식당


전화번호: 055-391-2724


주소: 경상남도 밀양시 하남읍 수산리 449-1


이용시간: 매월 셋째주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돼지국밥 7,000원

내장국밥 7,000원

돼지국수 6,000원

돼지수육 20,000 -30,000원

 

이렇게 가격도 가격이지만 나오는 고기의 양이 말도 안되게 많아서 사람들이 더욱 줄서서 먹는다고 말하는 이번 밀야 돼지국밥집은 앞으로 엄청 유명해질 것 같아보이네요.

 

 

 

 

양 돼지국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16

 

허영만의 백반기행 밀양 100년 고택 양념 돼지갈비 맛집 향촌갈비 위치

2021년 6월 25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9회 영남 알프스 밀양 밥상 100년 고택 양념 돼지갈비집 정보 “이 집은 밀양에서 알아주는 갈비 맛집으로 이 매장에 대한 소개로는 ‘100년 고택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돼지국밥의 진짜 원조라고 자부심이 있는 밀양에서 제대로 된 현지인들이 즐기는 돼지국밥집을 알게됐으니 무조건 밀양을 방문하면 달려가는 것을 생각해봐야겠네요. 다른건 다 몰라도 돼지국밥은 사랑이니까 이번 주말을 넘기면 휴가날에 부인과 같이 가보는 것을 목표로 이번 백반기행 밀양 돼지국밥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