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명태회 냉면 편육 홍게회냉면 가격 전설의 맛 속초 낙천회관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4회 전설의 맛 두가지 맛을 한번에 여름 별미 스페셜 명태회냉면 편육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30년 전통의 속초냉면집 입니다. 쫄깃한 면발에 명태회 와 함꼐 먹으면 정말 맛있는 속초냉면!!! 돼지고기 삶은 편육 이나 소고기 수육과 명태회와 곁들이면 너무 맛있습니다. SBS생방송투데이, KBS2TV 생생정보 에 나올만큼 맛있고 유명한 냉면집입니다. 강원도 속초맛집 으로도 알려져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 오십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전설의 맛에 나올 정도로 회냉면의 맛이 참 좋다고 할 정도인 식당이라하니 이번 냉면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명태회냉면#생생정보 명태회냉면 가격#생생정보 홍게회냉면#생생정보 홍게회냉면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속초 낙천회관#낙천회관#홍게회냉면#명태회냉면#생생정보 전설의 맛 명태회냉면

 

속초 숙성 명태회냉면 편육 홍게회냉면집 낙천회관 방문 후기 정보


진영*****


“명태회냉면, 소고기아롱사태 셋트 주문. 아롱사태가 먼저 나왔는데 상추도 같이 나와 쌈 싸먹으니 맛있어요. 냉면도 맛있었는데 명태가 조각처럼 거의 없어요. 지나는 길이 맛볼만 합니다.”


Cy****


“오랫만에 찾아 온 식당입니다. 최근에 TV 에 나온 후 손님이 많아 졌네요. 속초에 2대 냉면집으로 옛날 부터 속초 사람에게 사랑을 받아온 식당입니다. 몇번 주방장이 바뀌면서 맛이 변했죠. 우선 맛은 중간 이상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주차가 힘들고 화장실 위생 상태도 좋지 않네요. 앞으로 더 발전하는 식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명태회와 홍게회 냉면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오랜만에 온 식당으로 주차가 힘들지만 맛은 중간 이상을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Seong******


“홍게냉면 먹었는데 물냉으로 먹으니 닝닝한게 별맛이 안나서 식초랑 설탕 다대기가 비치되어있음. 홍게가 양념되어 고명으로 올려져 있는데 홍게맛이 막 우리 생각만큼 나지 않음. 그럼에도 가격은 12,000원임... 메밀전병은 9,000원으로 시켰을 때 2개 정도 나오고, 시중에 파는 전병 구워서 주는 거임. 사제...만드는거 생각하고 시키면 후회막심. 주차공간도 너무 없고 맛도 그냥 그럼. 동네에서 시켜먹는게 혜자임”


이**


“검색해서 맛집이라고해서 갓는데 ... 냉면 평범.. 아롱사태수육은 고기가 푸서지는 느낌?쫄깃한 느낌이 없음.. 명태회?무침? 그거는 진짜 맛있었음.”

그래서인지 이 집에서 홍게회냉면을 먹은 분이 말하길 그닥 맛이 대단하지 않았다면서 역시나 주차공간이 좋지 않은 식당이라 말을 하지만 명태회는 정말 맛이 좋다고 합니다.

 

 

 

 

김**


“밥 한끼 먹으면서 이런 기분으로 먹은건 처음이네요... 정말 불친절합니다. 가족 중 요식업 종사자가 있어서 웬만한건 그냥 넘기는데 여기는 좀 너무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입장부터 불쾌했는데 맛은 그냥 갈비탕(차라리 고깃집가서 드세요)과 조금 나은 정도의 냉면 맛입니다. 속초에 더 맛있고 친절한 집 많으니 딴데 알아보세요. 주차도 헬입니다. 공익을 위해 작성한 제 개인의 의견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ell******


“맛은 있지만 불친절하고 주차 매우 불편합니다. 홍게냉면에 홍게도 가격생각하면 양이 좀 더 많아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종업원 불친절에 체할뻔 했는데 왜 이렇게 인터넷에 추천리뷰가 많은지 이해불가입니다. 제일 정직한 구글리뷰 찾아볼걸 후회했네요.”

 

그렇지만 이 집이 좋지 않은 집이라면서 명태회냉면과 홍게회냉면 전문점을 방문하고 친절함도 없고, 맛도 아쉽고, 주차가 진짜 힘들다고 하네요.

 

 

 

 

 

이**


“숙소에서 추천 받아서 방문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명태회냉면만 먹었지만 다른 것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명태회가 진짜 맛있어요!!!!!!!! 먹는 법 가게에 다 적혀있어서 그대로 드시면 진짜 맛있으니까 드셔보세요.”


참*


“막국수인줄 알았는데 냉면입니다. 명태회냉면을 먹었고 맛있었어요. 식당이 오랜세월의 전통을 이어온거 같은 느낌이 들만큼 정겨운 느낌이었습니다. 주차가 비좁아 어려웠습니다. 다음에 또 들릴생각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냉면집이 진짜 맛집이라면서 먹어봐야 한다는 분이 많은데 이 분들이 말하길 최고의 맛이라면서 재방문 의사를 밝히네요.

 

 

 

 

 

조**


“여기는 정말 꼭 가봐야 할곳이에요. 우리가 보편적으로 먹는 냉면하고 절대 비교 불가에요. 절대 자극적이지 않구요. 글로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조**


“.5점을 올리고 싶어요. 심심한 육수와 면수가 좋았어요. 명태회가 듬뿍 올라갔고 다데기 넣기 전에 맛이 좋아 명태부터 먹고 다데기 넣고 남은 명태랑 육수 조금 넣고 비벼먹으니 다데기가 너무 좋았어요. 정말 고소한 깨가루, 정갈한 맛 좋아요.”

 

끝으로 이번 명태회냉면과 홍게회냉면 맛집으로 나온 식당을 꼭 가봐야 하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말하길 육수와 면수가 참 좋은 곳이라면서 대단한 맛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있지만 주차는 정말 힘들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맛 한번은 봐야 한다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속초 명태회냉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명태회냉면#생생정보 명태회냉면 가격#생생정보 홍게회냉면#생생정보 홍게회냉면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속초 낙천회관#낙천회관#홍게회냉면#명태회냉면#생생정보 전설의 맛 명태회냉면

 

 

 

속초 명태회냉면 홍게회냉면집 상세정보


상가명: 낙천회관


전화번호: 033-632-1567


주소: 강원도 속초시 교동 644-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명태회냉면 9,000 – 10,000원

홍게회냉면 12,000 – 13,000원

 

위와 같이 이번 냉면 맛집은 명태회부터 홍게회까지 회냉면에 역사를 새로 쓰는 것 같은 집으로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호평이 많다고 하네요.

 

 

 

 

속초 숙성 명태회냉면 편육 홍게회냉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61

 

한국기행 정선 덕산기 할머니 밥상 게스트 하우스 최일순 민박집 가격 덕산터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EBS 한국기행 608회 여름 산골 밥상 덕산기 할머니 밥상 방송 정보 “강원도 정선군, 산 따라 물 따라 떠난 덕산기 계곡에는 구수한 할머니 손맛 자랑하는 오지 산장의 주인장

funch-mom.tistory.com

 

이번 명태회냉면 맛집은 이미 예전부터 방송에 수시로 나왔을만큼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런 정석과도 같은 명태회냉면 맛이라는 말이 많기에 속초를 가서 냉면을 먹으러 간다면 하루는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 다시 나온 명태회냉면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명태회냉면#생생정보 명태회냉면 가격#생생정보 홍게회냉면#생생정보 홍게회냉면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속초 낙천회관#낙천회관#홍게회냉면#명태회냉면#생생정보 전설의 맛 명태회냉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