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통문어 황제해신탕 가격 파주 물빛하늘정원 위치

2021년 8월 16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9회 인생 역전의 맛 통문어 황제해신탕 식당 정보


“이 집은 파주에 위치한 식당으로 오골계와 유황오리, 문어, 전복, 능이버섯, 돼지수육, 꽃게, 소라, 한방약재 등을 넣은 스페셜 국보탕이 인기라고 한다. 그리고 그 아래로 궁중수라탕과 구복탕, 칠복탕, 오복탕 등 들어가는 재료의 종류에 따라 이름도 값도 다르다고 한다.”

 

 

이번 통문어 황제해신탕을 파는 이 집은 워낙 다양한 구성에 돈만 더 지불한다면 말도 안되는 탕을 내어주기에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 아래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통문어 황제해신탕#생생정보 통문어 황제해신탕 가격#통문어 황제해신탕 가격#통문어 황제해신탕#파주 통문어 황제해신탕#파주 물빛하늘정원#물빛하늘정원

 

파주 통문어 황제해신탕집 물빛하늘정원 방문 후기 정보


ck*****


“일단 들어서면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을 정도로 넘 이쁘다. 주문은 구복탕 중자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모든 반찬이 정갈하고 맛있었다.”


tal******


“무시무시한 가격과 거리를 빼고서는 만족스러웠던 곳 어른들 모시고 가거나 멀리 여행간다는 기분으로 가지 않으면-_- 힘이 들수도 ㅋㅋㅋㅋ 

 

이렇게 통문어 황제해신탕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가격이 조금 나간다는 것을 빼고는 최고의 집이라면서 맛은 좋다고 합니다.

 

 

 

 

써*


“얼마전 주말 가족들과 함께 기분좋게 들어갔다가 기분 엉망되서 나온식당.. 서비스는 기대도 할수없고 맛은 그냥 그렇고.. 가격에서 0 하나빼도 아까운집.. 평좋은 블로그들과 평가보고 갔었는데 이게 다 돈받고 써준것일수도 있디른걸 경험으로 배우고 왔네요. 왠간해선 나쁜 글 안쓰는데 피해자를 한명이라도 줄이고자 평가남깁니다. 별하나도 아까운...”


dal****


“음식맛이 깍두기는 엄청달고 구복탕은 짭니다 반찬이 거의 달거나 짜거나 그래요. 잡채가 젤 맛있었네요. 마지막죽은 제 입맛에 맞지 않습니다. 2점은 서빙하신 아주머니가 잘 해주셔서 드립니다. 음식은 잘 나온편이나 맛이 없었습니다 ㅠ”

 

그렇지만 이 집에서도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이 있는데 이 분들의 말로는 서비스와 가격이 좋지 않았다면서 말을 합니다.

 

 

 

 

 

you****


“저도 어제 식구들이랑 갔다왔는데 가격데비 양은많은편 서비스는 30점 기본상차림 음식은 특별치않고 기본맛임 10만 가격에 좀높음편이고 찹채는 연실 레인지에 데우고 있고 서빙하는데 젊은남자가 하는데 맨이갑이요 손님이을? 여하튼 두번은 가지않을겁니다.”


아***


“TV나 인터넷에서 평이 좋아 찾아간 그곳. 불친절한 사장과 종업원, 가격대비 부실한 내용물, 맛은 그럭저럭 정말 실망입니다.”

 

역시나 이번 통문어 황제해신탕집에서 실망이 컷다는 분들이 말하길 가성비가 좋지 않았다면서 실망스러웠던 그 당시의 이야기를 합니다.

 

 

 

 

오**


“특별한 보양식을 먹은 느낌.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은 최고입니다. 다른곳에서 맛볼 수 없는 낙지 전복 그리고 닭이 환상적인 조합이 입맛을 땅기네요 


“물빛하늘정원~ 보양식 전문점 구복탕~ 문어 전복 토종닭 오골계 수육 소라 인삼 흑마늘 약더덕 등등 완전 비쥬얼 짱에 맛과 영양이 짱짱짱~~!!! 5점 만점에 4.5점 ㅎㅎ”


사랑******


“어버이날낀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일부러 평일에 부모님과 시간 맞춰 방문했어요. 작년 여름에 방문하고 진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대자가 4-5인용인데 6명이서 먹었더니 양이 부족하긴 했는데 다른 간식거리 사먹을거라 나쁘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이번 통문어 황제해신탕집이 좋았다는 분들은 은근 많은데 이 분들이 말하길 양이 살짝 부족하지만 맛은 참 좋았다고 하네요.

 

 

 

 

뽀***


“파주점에 사장님이 계세요? 난 갈때마다 한번도 못봤는데.. 단골까진 아니고 행주점은 집이랑 가까워서 파주점은 파주나 일산근처 갈일있을때 종종찾아가는 집인데.. 전에 너무 추워서 안에서 담배좀 태우려고 사장님찾았더니 사장님은 다른 사업하셔서 가게에 안계신다던데.. 종업원 친절도는 보통(행주점이 더 친절하긴함), 맛은 내입맛, 가격은 물가대비 완전비싼정돈아님”


cj******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또 가고 싶은곳이긴 하지만 들어가는 길이 조금은 조심해서 가야해요 ㅎㅎ주차장은 넓어요~~~”

 

끝으로 사장님을 못뵌 것이 아쉽지만 맛은 자신의 입맛이라면서 그렇게 비싼것도 아니라서 더욱 좋았다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기에 이번 통문어 황제해신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통문어 황제해신탕#생생정보 통문어 황제해신탕 가격#통문어 황제해신탕 가격#통문어 황제해신탕#파주 통문어 황제해신탕#파주 물빛하늘정원#물빛하늘정원

 

파주 통문어 황제해신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물빛하늘정원


전화번호: 031-948-8535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대동리 93-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

 

 

가격 및 메뉴

 

궁중수라탕 170,000원

구복탕 160,000원

 

 

이번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에서는 값은 대단하지만 한번 먹어보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맛집이 나오고, 1인 가격으로 생각하면 엄청 비싼것도 아니기에 사람들이 몰리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통문어 황제해신탕#생생정보 통문어 황제해신탕 가격#통문어 황제해신탕 가격#통문어 황제해신탕#파주 통문어 황제해신탕#파주 물빛하늘정원#물빛하늘정원

 

파주 통문어 황제해신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70

 

생생정보 민어한상 가격 대동맛지도 목포 중앙횟집 위치

2021년 8월 1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5회 대동맛지도 전라남도 목포시 민어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목포 만호동에 위치한 횟집으로 40년 전통의 민어요리 전문점이라고 한다. 특히, 숙성된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내놓으면 어디가서도 욕은 안먹는 특급 재료들을 모두 모아서 내린 탕이니 맛이 없을 리가 있을까요? 더욱이 몸이 허한 사람들은 한번은 먹어볼 만한 음식 같네요.

 

가성비가 좋다면 더욱 좋겠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한번은 먹어볼 만한 통문어 황제해신탕이기에 나중에 한번 먹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