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육회메밀비빔국수 가격 유별난 맛집 봉평메밀미가연 위치

2021년 8월 23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74회 유별난 맛집 육회비빔국수 식당 정보


“봉평메밀미가연은 '맛있는 집에서 하는 잔치' 라는 뜻입니다.솜씨 좋은 집에서 열린 흥겨운 잔치처럼, 좋은 재료, 정성껏 만든 음식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나누는 분위기가 '진정한 맛'을 만든다고 생각합니다.저는 미가연 다녀가신 분들이 영동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생각하며 다시 찾고 싶은 장소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미가연이 위치한 평창 봉평은 메밀의 고장입니다. 작가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에서 소개 되어 유명해졌지요.미가연은 봉평의 자랑인 메밀요리로 '메밀 본연의 맛'을 잘 만들어 가도록 더욱노력하겠습니다.봉평의 자랑인 '메밀' 을 재료로 강원도의 자연을 손님들께 선물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저는니다.화려하지는 않지만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즐거운 잔치처럼 추억의 공간이 되길 소원합니다.”

 

이렇게 유별난 맛집에는 메밀국수로 유명한 집이 나왔고, 추가적으로 육회를 넣은 비빔국수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말하기에 아래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육회메밀비빔국수#생생정보 육회메밀비빔국수 가격#육회메밀비빔국수#육회메밀비빔국수 가격#유별난 맛집 육회메밀비빔국수#생생정보 유별난 맛집#봉평메밀미가연

 

봉평 육회메밀비빔국수 식당 봉평메밀미가연 방문 후기 정보


I**


“봉평 메밀국수 집 중에 자가제면으로 들기름 베이스의 막국수와 일반적 양념의 막국수를 모두 판매. 그런데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메밀싹과 묵을 무친 것. 메밀싹의 아삭거림이 아주 훌륭. 대기가 있어 나우웨이팅으로 대기예약에 가능하고 일하시는 분들 역시 친절하며 맛도 좋음. 주차장은 바로 옆에 위치. 평창 봉평 분들께 물어보니 현지 주민들이 가장 추천하는 집이라고 하던데 그럴만 하다는 생각. 그러나 메밀전병은 기대보다 많이 아쉬움.”

 

이렇게 이번 육회메밀비빔국수 맛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친절함도 좋고, 맛도 좋은데 전병이 아쉬움으로 남았다고 말을 하네요.

 

 

 

 

 

Jt*****


“명품 육회 비빔 막국수 맛이 명품이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여느 다른 막국수와는 다르다. 현대막국수만 다녔는데 이제 봉펑가면 여기 또 가야겠다~”


전**


“봉평 당일치기로 바람쐬러 갔다가 우연히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 있길래 뭔가 보고 줄을서서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막국수중에 젤로 맛있고 뭔가 특별한 막국수였던거 같다. 담번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 음식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좋았다는 생각만 ~ 같이가신 친정어머니도 맛있다고 또 와서 기다리면서도 잡숫고 싶다고 해서 넘 기분이 좋았었다~~~^^”

 

그렇지만 이 집의 육회메밀비빔국수를 포함해 메밀국수가 명품 중에 명품이라며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말하길 이 집을 다시 오겠다는 말을 하네요.

 

 

 

 

 

최**


“정신 없어서 사진은 못 찍었으나~ 일단 들어가서 느낀건 친절하다였고~음식 나와서 먹는데 100%단메밀과쓴메밀 사용해서 그런지 소화도 잘되고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S*


“건강한 맛의 메밀국수를 맛 볼 수 있는 곳. 메밀 100%로 만들어졌다는 육회비빔막국수는 육회 양과 양념이 조금 적게 느껴졌지만 메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음. 국수가 메밀로만 만들어져서 그런지 약간 뚝뚝 끊기는 식감이었음. 메밀전병도 자극적인 맛 하나도 없고 담백했음.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임. 평창 갈 일 있으면 꼭 들려서 먹어봐야 할 식당!”

 

역시나 이 메밀국수집이 친절하고, 소화도 잘되고, 맛도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꼭 먹어봐야 하는 식당이라는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hy******


“메밀국수가 진짜 맛있어요...쌉싸름한 메밀맛이 나면서 육수랑 잘 어우러져요ㅎㅎ 다만...메밀전병은 평범해요”


도*


“처음 갔을 때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또 방문했어요. 전병 진짜 맛있고 비빔도 진짜 너무 맛있는데 메밀국수가 전에 먹었던 것보다 좀 시어서 별 하나 뺐어요. 그래도 먹으러 또 가고싶어질 것 같아요.”

특히, 이 집의 메밀국수의 맛이 진짜 최고라면서 쌉싸름한 맛도 그렇지만 육수와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 식당이네요.

 

 

 

 

장**


“백프로 순 메밀로 만들었다는 메밀 막국수 어디서 먹어보겠어요~ 거기에 육회한주먹 올려서 먹는 맛이 참좋네요~ 면이 좀더 시원했으면 하는 아쉬움에 별하나 뺐어요!”


S**


“깔끔하고 정갈한 맛! 묵무침 >메밀전 >막국수 순으로 좋았고, 막국수는 특별히 더 좋은 느낌은 받지 못했다. 메밀함량이 정말 높은지 면에서 쌉싸름한 맛이 아주 강했다.”

끝으로 메밀함량이 높아 쌉싸름한 맛이 강했다고 말하는 분들과 조금 더 시원하게 먹었으면이라 말하는 분들도 있지만 육회메밀비빔국수의 맛은 참 좋다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메밀국수 맛집이라며 극찬하는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육회메밀비빔국수#생생정보 육회메밀비빔국수 가격#육회메밀비빔국수#육회메밀비빔국수 가격#유별난 맛집 육회메밀비빔국수#생생정보 유별난 맛집#봉평메밀미가연

 

봉평 육회메밀비빔국수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봉평메밀미가연


전화번호: 033-335-8805


주소: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 268-7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육회비빔국수 15,000원

 

위와 같이 이번 육회메밀비빔국수 맛집으로 나온 곳은 일주일에 2번 먹으면 팔팔하게 힘이 나는 100% 메밀국수라고 말하기에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은 식당입니다.

 

 

 

 

#생생정보 육회메밀비빔국수#생생정보 육회메밀비빔국수 가격#육회메밀비빔국수#육회메밀비빔국수 가격#유별난 맛집 육회메밀비빔국수#생생정보 유별난 맛집#봉평메밀미가연

 

봉평 육회메밀비빔국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91

 

생활의 달인 거창 쟁반 양파짜장 달인 은둔식당 마리반점 위치

2021년 8월 23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10회 거창 쟁반 양파짜장 박은희 달인 식당 정보 “이 집은 수 많은 중국집 중에서 양파를 듬뿍 넣은 짜장의 맛이 좋은 곳으로 불린다. 특히, 아는 사람만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메밀국수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이 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이 집만의 양념과 메밀국수의 맛을 느끼러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식당이네요.

 

그럼 나중에 평창에 출장갈 때 이 집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육회메밀비빔국수 맛집으로 나온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