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 맛집 대가집 수유직영점 위치

반응형

2021년 9월 6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90회 맛있Go, 싸다Go, 듣도 보도 못한 감자탕 무한리필 식당 정보


“이 집은 저렴한 돈으로 감자탕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으로 강북에서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한다. 더욱이 막국수와 감자탕이 무한으로 제공되므로 사람들에게 더욱 평이 좋은 식당이라 불린다.”

 

이렇게 이번 가성비 좋은 집으로 11,900원에 감자탕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눈길을 받기에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으니 방문하시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생방송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위치#생방송투데이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위치#대가집#대가집 수유직영점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대가집 수유직영점 방문 후기 정보


이**


“감자탕 가성비 끝판왕. 개인적으로 무한리필 하는 곳들을 좋아하지 않는데 유명 유트버 분들도 많이 방문하고 평이 좋기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우선 가격이 참 착합니다 단돈 9900원에 감자탕과 막국수가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금액에 따라 닭볶음탕과 보쌈이 제공되는 코스도 있으니 여러가지를 맛보실 꺼라면 그 코스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착하고 무한리필이라 맛은 떨어지겠지 했는데 의외로 맛이 좋았어요 묵직한 국물 맛은 아니지만 깔끔한 맛이 생각보다 좋았어요 뼈다귀도 살이 엄청 큼직큼직막 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사리는 따로 시킬 필요없이 셀프바로 가면 여러종류의 사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가서 한번 리필을 해 보았는데 리필되는 양도 조금씩 주시는게 아니라 큼지막한 고기 네덩이를 주셨어요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많은 가게들이 감자탕 소 사이즈가 2만중반대인 시대에 저희는 둘이 가서 감자탕 중사이즈 먹고 뼈다귀 추가하고 사리 추가하고 사이드로 막국수하나 시킨 것을 19800원을 주고 먹었습니다. 맛이야 사람마다 취향이 있기에 무조건 맛있다는 건 아니지만 깔끔하고 고기잡내가 안났습니다. 가성비와 맛을 따졌을 때 저는 참이맛이나 조마루 보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 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잡내도 하나 없고, 가성비도 엄청난 곳으로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tbr******


“13900 원에 수육 쟁반보쌈 닭볶음탕 감자탕 무한리필. 9900원에 감자탕 쟁반국수 셀프바 무한리필 입니다. 공기밥 천원 별도구요. 맛은 먹을 만합니다. 셀프바에서 수제비랑 만두,떡 사리 계속 갖다먹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 굉장히 좋은 집입니다.!”


min******


“인건비 비싸고 원가도 높은 요즘 정말 남는것 있을까싶은 가격의 무한리필 음식점. 감자맛도 괜찮고 김치도 맛나게 먹었다. 두번의 리필후 도저히 더 먹을 수 없는 상태에서 손을 내려놓는 곳”

 

이 집은 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으로 가격이 변동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운좋으면 싸게, 아니면 조금 더 값을 내고 먹는다고 합니다.

 

 

 

 

김**


 들들 끓는 여름 저녁에 갔는데도, 만석이어서 조금 기다렸다. 아무래도 유튜브나 SNS에서 유명해진 탓인 것 같음. 소문대로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감자탕을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는 가게이다. 맛은 감자탕치고는 굉장히 깔끔한 편인데, 처음 나왔을 때 국물맛을 보면 이게 뭔가 싶을 정도로 싱겁다. 그래서 처음 먹을 때는 국물은 비추고 고기만 먹는 걸 추천. 육수가 깔끔한 탓인지, 한시간쯤 먹으면서 수제비, 라면사리도 넣고 졸아들어도 국물이 엄청 짜지는 않다. 무한리필 식당은 간을 세게 하거나 자극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금방 물리니까), 도리어 간이 슴슴하다는 점에서 괜찮았던 것 같다. 맛 자체는 평범한 감자탕 맛이고, 막국수는 조금 시큼털털한데, 무한리필이라는 점이 어지간한 단점은 커버해주는 편. 남자 네명이서 대여섯번인가 리필했는데 싫은 내색을 비추시거나 그런 것도 없었다. (너무 바쁘셔서 어느 손님이 얼마나 먹었는지도 잘 모르실듯...) 직원분들은 그럭저럭 친절하시다. 멀어서 그렇지, 집 근처였다면 정말 자주 갔을 것 같은 식당. 무한리필 식당 중에서는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편이라 별 다섯개 쾅쾅. 경기남부에도 분점 내주세요 사장님!”

 

더욱이 이집은 워낙 친절해서 막 퍼주는 곳 같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음식도 맛이 좋고, 제대로라고 하네요.

 

 

 

 

 

한***


“감자탕 고기를 배 터질때까지 먹은 건 처음이었다. 원래 감자탕이란 고기는 아쉬울 정도초만 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 것으로만 알고 있었다. 친구가 우연히 알게 된 대가집에 꼭 가보자고 해서 방문했지만 사실 무한리필 가게가 아주 맛집은 내가 먹어번 가게들 중엔 없었어서 별로 기대하지 않은 상태로 갔다. 내부는 기사식당처럼 일반적인 사각형 테이블이 길게 늘어져 있었고 주말 저녁 6시쯤 사람은 적당히 있었다. 우리는 제일 작은 무한리필 세트를 주문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감자탕 맛과 고기 질은 기대가 없었다. 메뉴가 나오고 엄창난 뼈의 양에 일단 놀랐다. 와 이걸 무한리필로 먹을수가 있다고? 라는 생각도 들었다. 맛을 보고 생각했다. 여긴 감자탕이 먹고싶을 때마다 와야겠다고.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배터지게 감자탕 먹을 준비가 된 사람은 꼭 이 곳에 가시길 추천한다.”

 

또한, 이 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을 말하며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을 맛볼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는 분들 역시 많은 식당이라 합니다.

 

 

 

 

yo*****


“감자탕, 닭볶음탕, 보쌈, 쟁반국수, 셀프바를 메뉴별로 금액에 맞춰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으며, 80여석의 좌석이 구비되어 있어 단체 및 다수의 예약도 가능함.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맛의 밸런스, 뼈의 질도 좋아서 너무나 만족했던 집이었다.”


Ji*****


“여긴 가격이 다 착해 2인분이상으로만 판매한다. 그런데 덥다. 천장형 에어컨은 작동되지 않는다고 한다. 매장은 큰데 가장자리 스탠드형 에어컨2대와 벽결이 선풍기들로는 더운날 시원해지지 않는다. 추운날 가기 딱 좋은곳. 리필되는 고기도 큼직하니 좋다. 가뜩이나 더운데 불 앞에 끓고있는 감자탕을 보고있노라니 더 덥다.”

끝으로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인지 2인 이상ㅍ 판매하지만 최고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소소한 꿀팁으로 겨울에 가면 좋다 말하는데, 이렇게 최고라고 하는 분들이 워낙 많은 집이기에 아래 이번 감자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생방송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위치#생방송투데이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위치#대가집#대가집 수유직영점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상세정보


상가명: 대가집 수유직영점


전화번호: 02-914-9428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273-6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감자탕 무한리필 11,900원

 

이렇게 이번 감자탕 무한리필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인기도 좋고, 가성비로는 이세상 가성비가 아니라고 하니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생방송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위치#생방송투데이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위치#대가집#대가집 수유직영점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341

 

생방송투데이 전주식 우족탕 60년 전통 고수전 가격 식당 위치 정보

생방송투데이  60년 전통 전주식 우족탕 식당 후기 정보 60년 전통 전주식 우족탕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전주에서 알아주는 우족탕 맛집으로 제대로 고아낸 우족탕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술을 좋아하는 제 입장으로는 안가볼 수 없는 식당이네요. 가격이 비싸 늘 눈치보면서 나눠먹던 감자탕인데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하니 무조건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집이네요.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하니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