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엄마는 슈퍼우먼 전 부치는 엄마 1000원 전집 대구 염매시장 진미찌짐 위치

2021년 9월 9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87회 엄마는 슈퍼우먼 전 부치는 엄마 식당 정보


“이 집은 대구 염매시장에서 유명한 전집으로 1000원의 행복을 찍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바로바로 부쳐서 내어주는 전들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하며,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좋은 전집이라는 말이 있다.”

 

이번 전 부치는 엄마의 전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전 부치는 엄마 전집 진미찌짐 방문 후기 정보


검***


“염매시장에 위치한 가성비 쩌는 전집. 가장 대표적인 빈대떡과 부추전, 수수전 등이 개당 천원으로 가성비 갑이다. 염매시장, 약전골목, 현대백화점, 동아쇼핑 등 반월당 동성로 인근에 일보고, 간단하게 배를 채우기 이만한 곳이 없다. 자리가 거의 없고 서서 먹거나 포장해서 먹어야 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 부분은 맛과 가격이 모두 상쇄하고도 남는다.”


마**


“1000원짜리 어묵이 강추이구요. 모든 전이 한장에 천원. 데워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네요. 길거리에 서서 먹어야 되지만 출출할때 최고네요.”

 

이렇게 이번 전 부치는 엄마의 전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1000원읜 행복과 서서 먹어도 좋고, 포장도 잘 된 집이라고 하네요.

 

 

 

 

 

이**


“아주 저렴한 가격과 오래된 가계에 맛은 뛰어나고 좋습니다 각종 부침게가 1장당 일천원으로 부추,배추,장떡,빈데떡 등 다양한 종류를 판매 합니다.”


달을*****


“고급진 맛도 아니지만 옛날 시장에는 이런 집들이 많아 어머니와 시장가면 오뎅 튀김 순대 이런것 아주 맛있게 먹었죠. 항상 사람들이 먹고 있는 맛집?”

 

역시나 이번 전 부치는 엄마의 전집은 시장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하면서 다양한 전이 준비된 진짜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10b*******


“대구 온김에 온 옛날단골집 ㅎㅎ 3년전 대구 매일올때 자주 간식으로 먹던 덕산떡전골목에 있는 진미찌짐. 빈대떡 찌짐 집이고 가격이 혜자지요. 전 항상 빈대떡만 2장을 먹어요. 제일 맛납니다 ㅎ”


eat**********
“대구 염매시장 진미찌짐. 반월당역 동아백화점 뒷편 작은 시장골목 초입부에 진미찌짐. 모든 종류의 전 1,000원. 튀김 700원, 1,000원. 오뎅 500원, 1,000원. 추운겨울 김모락모락날때 지나가면 무조건 걸음을 멈추게만들지만 오늘같이 비가온 여름날에도 발걸음을 하게 만드는곳. 서서먹는 공간뿐이지만 잠시 먹는동안에도 포장하는 손님들로 문전성시였다. 착한가격에 착한맛”

 

끝으로 이 전집은 서서 먹어야 하지만 워낙 사람도 많아 회전률도 높고, 맛도 좋은 전을 파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전집이라고 하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전 부치는 엄마 전집 상세정보


상가명: 진미찌짐


전화번호: 053-253-5370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남성로 158-1 염매시장 진미찌짐


이용시간: 휴무일 매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부추전 1,000원

배추전 1,000원

 

이번 전 부치는 엄마의 전집은 워낙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대구 염매시장에서 모르는 사람을 찾는 것이 더욱 힘든 집이라고 말하네요. 그렇기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것이라 말하네요.

 

 

 

전 부치는 엄마 전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91

 

생방송투데이 뼈탑숯불구이 가격 리얼맛집 직화삼곱 위치

2021년 9월 1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87회 리얼맛집 뜯고, 맛보고, 즐기고, 뼈탑숯불구이 식당 정보 “이번 맛집으로 나온 식당은 스스로 최고의 고기는 자신들이 굽는다고 말하면서 손님은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전 부치는 집을 많이들 찾고 있는데, 저 역시 이제 시대가 변하는 것이 집에서 전 부치는 것이 아닌 필요한 만큼 조금만 사게 되네요.

 

그럼 저는 대구까지는 못 가고, 동네 시장 전집을 방문해 이번 추석대비 전을 사기로 생각하면서 이번 전 부치는 엄마 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