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11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 인천 한돈숯불갈비 위치

2021년 9월 13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95회 맛있Go 싸다 Go 돼지갈비 무한리필 11,900원 식당 정보


“저희 업소는 축산업체와 직거래로 운영되는 매장으로 직접 품질 좋은 고기만을 엄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안심하고 믿고 드실수 있습니다. 넓은 매장에서 한돈숯불갈비를 저렴한가격 11,900원으로 무한리필로 드실수 있고, 양념갈비+생삼겹살+뒷고기 셋트도 무한리필로 13,900원에 드실수 있어요. 공기밥은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생삼겹살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어요.”

 

이렇게 이번 돼지갈비 맛집은 무한리필집이지만 그 맛과 가격이 너무 좋아 사람들에게 인기가 넘치는 식당이라기에 방문하실분을 위해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11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집 한돈숯불갈비 방문 후기 정보


윤**


“늘상 생각이 나요ㅠㅠ 넘 맛나요 ㅠㅠ 사장님...넘 미남에 맘씨도 좋고...전 늘 혼자 가는데 부담커녕 와 주시는것 만으로도 감사하다 하시며 따뜻한 말씀 해주시는... (다른데는 숯불 피우는데 혼자는 안된다 하더라구요) 눈치가 보이긴 하지만 너무 맛나니까 창피를 무릅서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좀전도 다녀왔어요 ㅡㅡ;; 제가 바쁘지만 않다면 일주일에 못해도 3번각!!! 돼지갈비 드시러 가보세요.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이 단돈 11800 원 돼지갈비+생삼겹이 13800 원(국내산)”

 

이번 11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정말 말도 안되는 가성비 맛짖ㅂ이라면서 너무 맛이 좋아 계속가게 된다고 하네요.

 

 

 

 

정**


“국내산 갈비가 이가격 눈치 보지 않고 실컷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아요. 사장님도 왕친절 제일시장 맛집이예요.”


지온****


“삼겹살과 갈비 먹고 왔어요. 밑반찬은 처음엔 가져다 주시고 다음부터는 샐프 이구 사장님이 친철하시고 삼겹살만 먹고 가지마시고 갈비 더 먹고 가래서 갈비도 먹었어요 맛있엇어요.”

 

그래서인지 이번 돼지갈비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갈비를 먹고 또 먹고 또 먹어도 좋은 집이라면서 극찬을 합니다.

 

 

 

 

이연****


“저는 고기맛은 죄송한데 진사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음료서비스가 없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으니까~ 근데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가 없어 아쉬웟어요.”


ㅇ*


“무한리필인데 1인분 정도 밖에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놀람... 갈비 너무 맛있음!! 붙인 고기가 아니라 뼈 박혀있는 진짜 갈비임 반찬들도 괜찮고 숯도 좋은 숯 쓰심 이런 가게들은 널리 널리 소문내서 돈으로 혼내드려야 함ㅎㅎ”

 

역시나 이 무한리필 맛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반찬의 수도 많고, 숯불도 참 좋아서 사람들에게 인기라고 합니다.

 

 

 

 

오***


“삼겹살 목살 뒷살? 다 맛있고 갈비는 사진을 못찍었지만 엄청 맛있어여! 사장님도 친절하세용”


루***


“숯불돼지갈비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 동네에서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맛없은 고기 부위 전혀 아니구요 넘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집 찾아서 기뻐서 리뷰까지 남깁니당!!!”

 

그리고 이번 11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까지 푸짐하게 맛보고 올 수 있다니 놀라움이라고 하네요.

 

 

 

 

아***


“너무 친절하세요. 근데 갈비보다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여..ㅋㅋ 갈비를 기대했는데 갈비는 살짝아쉬워요.”


다*


“보통 무한리필집은 기대없이 가성비로 가는데 여긴 일단 고기질이 미쳤어요ㅋㅋ최곱니당 야채, 반찬 전부 신선하고 깔끔하게 관리되는 느낌.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조만간 또 갈거에여”

 

끝으로 이번 11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을 말하는 분들이 많이 하는 말이 신선한 반찬과 관리가 잘된 매장이라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돼지갈비집이라고 하니 다녀오실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11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집 상세정보


상가명: 한돈숯불갈비


전화번호: 032-873-3393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998-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 11,900원

 

이렇게 이번 무한리필 맛집으로 나온 곳은 국내산 돼지갈비를 단돈 11,900원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네요.

 

 

 

 

11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97

 

생생정보 삼색 장어구이 가격 36년 전통 전설의 맛 동원민물장어 위치

2021년 9월 3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83회 전설의 맛 36년 전통 삼색 장어구이 식당 정보 “이번 삼색 장어구이 맛집은 스스로 말하길 ‘동원민물장어는 국산 치어를 사용한 민물장어만을 사용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요즘은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이 프랜차이즈부터 시작해서 동네마다 1-3개씩은 있는데 이 집은 그런 집들 사이에서도 맛이 좋다고 하니 사람들이 몰린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시간을 내서 제대로 된 돼지갈비를 무제한으로 맛보고 오고 싶은 마음을 가지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11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