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문어전복 버섯전골 가격 재료승부사 보령 청기와지붕아래 위치

2021년 9월 15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91회 재료승부사 주인장이 키운 버섯을 넣은 문어 전복 버섯전골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보령지역의 특산물인 참나무표고버섯농장을 직접 운영하는 버섯요리 전문점입니다. 주메뉴와 요리에는 '청기와지붕아래'만의 천연양념만을 사용하며 국내 자연산 대왕문어와 활전복을 사용하여 건강약선 요리를 선사해 드립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살아있는 전복과 대왕문어를 사용해서 약선요리를 선보이는 집이라고 말하는 식당으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보령 문어전복 버섯전골집 청기와지붕아래 방문 후기 정보


ji*******


“건강은 건강할때 챙겨야죵! 몸에 굉장히 좋은 보신음식들이 있고 특히나 능이버섯쇠고기전골 이 넘나 맛난 청기와지붕아래. 내가 좋아하는 버섯요리전문점 중 한곳! 주차도 가능해서 좋앙!”


신**


“와.. 정말 버섯전골의 끝판왕입니다 ㅋㅋ 능이불고기전골 너무나 맛있었어요. 국물맛이 진하고 깔끔하고 이제야 버섯전골의 참맛을 찾은 느낌입니다. 아기가 있어서 주방에서 조리 끝내서 주셨어요. 친절점수도 왕창드려요! 반찬들도 버섯전골이랑 아주 잘어울리고 맛깔났습다.”

 

이번 문어전복 버섯전골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밑반찬부터 메인 요리까지 정말 맛이 대단한 집이라고 하네요.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쓰지않은 건강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메뉴가 다양한데 다 맛보고 싶은집”


별***


“엄마랑 외할머니 모시고 갔어요. 음식하나하나 친절한 설명에 버너앞 뜨겁다고 할머니 배려해주시는 마음도 감사했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어요. 우연히 검색해서 간건데 유명하신분들도 많이 다녀가셨더라고요~ 가수 설운도님 배구선수 김연경님 등등 뿌듯 했어요”

 

역시나 문어전복 버섯전골을 맛본 분들이 말하길 배려도 배려고, 몸보신을 제대로 하고 온 집이라면서 극찬을 합니다.

 

 

 

민*


“너무나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입안에 퍼지는 능이향은 일품이었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코로나로 힘드시겠지만 번창하세요”


또로****


“해산물말고 속 편한음식 찾다가 기대없이 갔는데 눈이 번쩍뜨였습니다!!!!!! 버섯전골을 원래 좋아하긴하는데 여긴 진짜 맛있네요 택배된다고해서 나중에 부모님 시켜드릴까합니다 국물도 찐하고 버섯 종류도 많고 가격대비 참 만족스러운 저녁이였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백점드리고파요~~”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눈이 번쩍 떠질 맛이라면서 진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eun*******


“진짜 배불리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사실 계속 해산물 먹어서 속이 별로였는데 여행 마지막에 제대로 속 다스리고 몸보신하고 갑니다! 또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서비스도 기분 좋았어요:-) 앞으로도 대천오면 꼭 방문할게요!”


산***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들리고 이렇게 올립니다. 전복능이오리백숙과 표고불고기전골을 4명에서 다 먹었습니다. 건강이 좋은거 같고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습니다.”

 

역시나 이번 문어전복 버섯전골집이 너무 맛이 좋아서 재방문했다는 분의 말로도 자꾸 가고 싶은 집이라면서 사장님의 친절이 더욱 좋다고 하네요.

 

 

 

 

라**


“1. 능이 불고기전골 푸짐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반찬들도 딱 먹을 것들로만 맛있게 해놨네요. 2. 사장님 친절하시고 반찬설명까지 다 해주세요. 3. 가성비 좋아요. 4. 가게 청결도 항상 신경쓰시는게 보여요. 진공포장 익일택배도 된다하니 한번더 시켜먹어보려구요. 재방문의사 확실히 있습니다!”


ca*****


“능이버섯전골 맛 좋아요. 1인당 1인분 시켜야 해서 5인분 시켜서 먹었습니다. 국물이 맛있어요. 버섯 향도 좋아요.”

 

끝으로 이번 문어전복 버섯전골로 재료승부사로 나온 집답게 정말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곳이라며 극찬을 하는 분들이 워낙 많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극찬하는 집이기에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보령 문어전복 버섯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청기와지붕아래


전화번호: 041-933-9968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요암동 139-1


이용시간: 오전 10시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문어전복능이오리백숙 130,000원

문어전복능이불고기전골 1인 28,000원

 

이번 생생정보를 보고면서 이렇게 만들면 무슨 맛일까보다 얼마나 건강해질까라는 생각이 들만한 메뉴였네요. 그래서인지 맛본 분들은 다들 엄지를 치켜세우는 식당이라네요.

 

 

 

보령 문어전복 버섯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622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장어구이 가격 랭킹 맛집 나룻터숯불장어구이 1호점 위치

2021년 9월 10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94회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장어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장어구이 맛집으로 단순 민물장어구이를 시작으로 강화도 갯벌장어와 자연산 장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문어와 전복을 넣고 버섯전골을 만들었으면 해물전골인지 뭔지 아리송할 것 같네요. 그렇지만 이런 재료를 넣어준다면 그 맛이 월등할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에 보령을 간다면 간장게장집이 아닌 이번 문어전복 버섯전골집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