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더덕 장어두루치기 으라차차 인생역전 풍천황토민물장어 위치

2021년 10월 7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45회 으라차차 인생 역전 더덕 장어 두루치기 식당 정보


“저희는 고창 양만장 직송 100% 국내산 민물장어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 좋고 양 많은 요리를 드실 수 있게 노력하고 있으며 상차림 비용도 따로 받지 않고 있습니다. 40개의 테이블로 회식하기에도 좋고 쾌적합니다. 손님을 위해 일한다는 일념하나로 맛과 영양이 듬뿍 담긴 음식으로 진정한 음식의 세계로 초대해 드리고자 언제나 고객사랑 음식사랑의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인생 역전 맛집으로 나온 곳은 더덕과 장어두루치기라는 말도 안될 것 같지만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을 내놓는 식당이라 하네요. 그렇기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을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더덕 장어두루치기집 풍천황토민물장어 방문 후기 정보


Jae*****


“처음 가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시한번 가야 할것 같습니다. 반찬도 맛있고, 써빙은 조금 딸리는것 같은데 .요즘인건비로 인해서 다들 식당주인분들 힘들어 하시네요 ~ 기본은 충실해보이네요.”


김**


“맛있어요. 점심 1마리 먹었는데 깔끔하게 양념발라 먹기좋게 구워서 나오고, 장어탕까지 나오고 점심메뉴가 주말도되니 좋네요^^ 엄마 모시고 갔는데 맛있으시다고 하셔서 기분좋게 먹었어요. 셀프바도 있어서 달라고 안해도 좋고 마늘도 국내산이고 좋아요. 단골집 해야겠어요^^”

 

이번 더덕 장어두루치기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점심메뉴도 좋고, 맛도 좋았던 집이라며 예전 기억을 말해주네요.

 

 

 

 

 

 

lu***


“초벌 된 장어를 굽는데 숯이 좋은지 장어 고기 맛이 좋음. 장어탕, 복분자 술. 이모들도 친절하고 좋음. 요즘 장어가 좀 작아 진듯...ㅎ”


최**


“신선하고 맛있는 장어와 와규를 함께 맛볼수 있는곳!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대형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으로도 최고네요. 강서구 장어 맛집!! 맛있게 먹고 갑니다.”

 

역시나 이번 더덕 장어두루치기집은 가족 모임으로 좋은 집이라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다는 말을 하네요.

 

 

 

 

fra*******


“장어가 두툼해서 지긋이 씹히는 맛이 좋아요, 장어집 중에서는 손가락으로 꼽는 정도에요. 같이 나오는 부추무침은 세번 추가할 정도에요”


go****


“손님 많은 이유가 있군요. 불 쎌때는 살짝 싸이드로 빼서 석쇠에 달라붙지 않게만 하면 매우 먹음직 스럽게 익습니다. 아, 침 흐른다.”

 

그래서인지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 것 같다면서 이번 인생 역전 맛집에 나온 더덕 장어두루치기집을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fa****


“차림구성 좋습니다. 복분자주 서비스로 나오는것도 좋았습니다. 그러나 장어가 생각보다 얇고 직원분들 교육이 많이 아쉽습니다. 제가 구워도 이렇게는 안굽겠다 싶게... 장어를 세워서 굽는 이유는 껍질이 석쇠에 달라붙지 못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반은 엎어서 구우시더니 결국 껍질이 다 날아가더군요. 장어좀 드셔본분들은 껍질 식감이 중요하다는건 아시겠죠, 다른분들 드신 사진 보니깐 제가 먹을때만 그런거 같은데... 사장님이 직원 교육하는것도 가게 퀄리티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저는 다음부터는 안갈 생각입니다.”

 

그렇지만 맛이 좋아도 서비스가 그닥이라면서 아쉬움이 있어 다시는 안갈 것 같다는 분도 있기는 합니다.

 

 

 

 

이**


“주문하자마자 바로 잡아서 초벌로 구워주시기 때문에 장어도 싱싱하고 장어 자체도 비리거나 질리는 맛 없이 깔끔해요. 무엇보다 주인 아주머니가 매우매우 친절하세요!! 장어집 맛이 다 거기서 거기인데 가격도 적정하고 주인분도 친절하시니 다른 장어집 찾을 일 없이 장어 먹고 싶을땐 바로 풍천황토민물장어집으로 갈듯요~”


김***


“공간도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차 끌고 가면 2시간 무료이고요! 요근래 먹었던 장어집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끝으로 모든 것을 다 떠나서 맛이 참 좋은 집이라면서 더덕 장어두루치기집에 대해 극찬하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하는 맛집이라고 말하는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더덕 장어두루치기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더덕 장어두루치기집 상세정보


상가명: 풍천황토민물장어


전화번호: 0507-1432-8587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양동 54-5 1층 108호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풍천민물장어 58,000원

 

위와 같이 이번 맛집은 워낙 사람들에게 유명한 식당으로 기력이 떨어지실 것 같은 분들은 부지런히 방문해서 맛을 봐도 좋을 것 같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더덕 장어두루치기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641

 

백반기행 안양 콩비지 감자탕 맛집 38년 전통 안양감자탕 위치

2021년 10월 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4회 청춘은 맛있다! 안양 추억밥상 콩비지감자탕 식당 정보 “이 집은 안양에서 워낙 유명한 콩비지감자탕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35년

funch-mom.tistory.com

 

이번 더덕 장어두루치기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니 보양식으로는 이것만한 것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덕만 먹어도 좋은데 기름기 많은 장어까지 같이 구워 먹다니 궁합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이번 인생 역전 맛집에 나온 더덕 장어두루치기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