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횡성 들기름 두부찜 가마솥 손두부 전골집 서원면 이리가든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5회 니가 참 좋아~ 맛깔난 강원 횡성밥상 가마솥 손두부 전골집 식당 정보


“동원썬밸리, 오크밸리, 벨라스톤에 가깝게 위치한 이리가든으로 1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횡성군 서원면 맛집입니다. 2TV 생생정보 763회에서 소개되었으며 능이백숙과 손두부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이리가든은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로 매일 정성을 다하여 요리하고 있어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는 손두부 맛집으로 17년 전통으로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고 소개된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횡성 두부찜 가마솥 손두부 전골집 이리가든 방문 후기 정보


도**


“일행들에게 소문을 듣고 안내받아서 가보았는데... "결론은 예전에는 꽤 인기가 있었는지는 몰라도~"였다! 4인이 가서 두부전골을 주문했는데, 메뉴판에는 두부찜은 있었지만 전골은 안내가 없었지만 예전부터 두부전골메뉴가 계속 있었던 듯~ 어쨌든! 두부맛은 꽤 괜찮았고, 들깨향이 상당히 많이 첨가되긴 했지만 전골로서는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평균맛은 충분히 맛볼 수 있었다. 근데요... 여러가지 반찬이 깔끔하게 가지런히 나와서 보기에는 맛깔스러울거라 추측했는데, 반찬 솜씨는 좋지는 않은 듯! 일단 오이부터 총각무,김치,도라지와 함께 무쳐저 있는 오이와 나물 등등의 모든 반찬들의 뒷 맛이 썻다! 철이 많이 지난 끝물의 재료들로 반찬을 한 것 같은 맛들 뿐이였다! 뭐 예전에는 반찬 맛도 좋았다고 일행이 말을 하면서 이번에는 반찬 맛이 별루라고 하시더라는! 내가 다녀온 오늘만 반찬 맛이 안 좋았을수도 있겠지만 양념과 재료들 조합이 별루였다고 생각함! 밥맛은 돌솥형식으로 나와서 맛있었음! 다시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곳!”

 

이렇게 이번 가마솥 손두부 맛집으로 백반기행에 나온 이 식당에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데 그 당시의 안타까운 마음을 말해주네요.

 

 

 

 

 

 

 

doo*****


“들기름향 가득한 두부찜은 매우 특별합니다. 두릅나물 듬뿍 주는 반찬도 매력적.”


이**


“동원썬벨리 근처에서 최고의 맛집. 사전 예약을 하시면 좋습니다. 솥밥이 시간이 좀 걸리네요”


변**


“두부찜 직접 만드시고 양념과 대부분반찬도 농사지어서 하신거라 맛있고,집밥 같아여.밥도 금방새로 해서 주시고, 능이백숙도 다른식당보다 능이가 많아 국물이 진해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들기름향이 좋은 두부찜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능이백숙 역시 맛 좋은 식당이라는 평이 있으니 한번 가볼만한 곳 같아보입니다.

 

 

 

 

최**


“음식 깔끔하고 좋았네요. 진짜 입구에서는 살짝 실망했으나, 저희는 순두부찌개랑 모두부로 식사 4명이 먹었는데, 어릴때, 시골의 담백한 순두부 맛을 즐기는 분께는 강추드립니다. 반찬 또한 정말 깔끔 정갈하게 나오네요. 더불어 밥맛과 숭녕 맛 좋았네요 골프라운딩 후, 대만족 이었습니다.”


서**


“주인 아주머니의 정성이 느껴지는 밑반찬들이 모두 간도 딱 맞았고 맛깔스러웠습니다 직접 옛방식으로 두부도 만드신다고하셔서 믿음이 갔고 솥밥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끝으로 이번 들기름을 넣은 두부찜과 가마솥에서 만든 손두부를 만드는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최고의 맛이라고 하면서 솥밥의 맛도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최고의 두부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가마솥 손두부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소개하겠습니다.

 

 

 

 

 

 

횡성 두부찜 가마솥 손두부 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이리가든


전화번호: 0507-1446-3839


주소: 강원도 횡성군 서원면 석화리 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두부찜 2인이상 9,000원

 

이렇게 이번 횡성에서 가마솥에 만든 손두부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가격도 저렴해서 사람들이 더욱 좋아하는 식당이라는 말이 있네요.

 

 

 

 

횡성 두부찜 가마솥 손두부 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648

 

허영만의 백반기행 횡성 매운 송아지 갈비정식 강원도식 옛날 시골 백반집 작은밥집 소소반 위

2021년 10월 15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5회 맛깔난 강원 횡성 밥상 매운 송아지 갈비정식 백반집 정보 “이 집은 한적한 시골에 위치한 맛집으로 오크밸리에 골프치러 오시는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한번 맛을 본 분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정도의 손두부 맛집이라 말하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두부를 좋아하는 편으로 맛있는 두부가 있다면 한번 먹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횡성 두부찜 가마솥 손두부 전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