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꽃게범벅 꽃게탕 환상의 짝꿍 장안동먹깨비간장게장해물아구찜 위치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17회 환상의 짝꿍 꽃게범벅 꽃게탕 식당정보


“안녕하세요. 장안동 먹깨비 간장게장 해물아구찜입니다. 장안동에서 30년 간 많은 사랑을 받고 저희 매장은 간장게장, 꽃게범벅, 해물탕 등 해산물 요리 전문점으로 맛있는 녀석들 과 생방송 투데이, 2TV생생정보 등 많은 프로그램에 소개 된 맛집입니다.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고 무료발렛도 가능합니다. 모든 메뉴는 배달과 퀵이 가능하며, 저희가 판매하는 간장게장은 전국 각지에서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매일 매장을 방역소독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이번 환상의 짝꿍에 나온 꽃게범벅과 꽃게탕 맛집은 워낙 매스컴에 많이 소개된 식당으로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식당이라고 하기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꽃게범벅과 꽃게탕집 장안동먹깨비간장게장해물아구찜 방문 후기 정보


Ye***


“기대했던 것보다는 그냥 그랬지만 괜찮았어요! 게장은 양은 푸짐한데 맛은 평범하구 생각못했던 해물찜이 더 맛있었어요! 양은 소자 시켜도 3명이서 충분히 먹을 양입니다~~”


부****


“꽃게범벅 살 매콤하면서 맛이 좋아요~ 예약안하면 주말 피크시간엔 힘들어요~ 포장도 괜찮아요.”

 

이렇게 이번 꽃게범벅과 꽃게탕을 맛본 사람들이 말하길 예약을 안하면 주말 바쁜 시간엔 힘들거라 하네요.

 

 

 

 

 

 

 

전**


“친구 13명들과의 모임. 그나마 간장게장은 먹을만했음.대자 12만원 4마리 가성비로 보면 글쎄올시다. 다른종목은 기대 안하는 것이 좋을듯. 화려한 간판에 속은기분.12만*2, 아구찜8만9천 해물찜중6만9천 총40만 넘게 쓰고 기분은 찝찝.”


강**


“마지막 볶음밥에, 우린분명 게범벅을 먹었는데, 생선 이빨과 미더덕이 나옴ㅋㅋㅋㅋㄱ 진짜 개더러움 누군가 먹다 남긴 양념을 합쳐서 밥 볶아줌 상상되니 지금 토하고 왔네요. 1점도 아까움, 밥 볶지마세요 다른 사람이 먹다버린 양념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꽃게범벅과 꽃게탕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도 많은데, 이 분들이 말하길 양념을 섞어 사용하는것과 가격이 너무 많았다는 등 이야기를 하네요.

 

 

 

 

이**


“세번째 가보게된 먹깨비 해물아구찜! 친구 전직장 이사님과 부장님이 오신다기에 꽃게찜을 먹으러 가보게 되었네요. 전에는 간장계장과 아구찜을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꽃게찜을!!! 그런데 밖에 어항을 가보니 애들이 다 전사를 해버렸네요ㅜㅜ 불길한 예감을 저버리지 않고 속살이 빠졌네요@@/ 마리수도 얼마 안되는듯 하구요! 가성비는 너무 떨어지고~~~ 추가로 낚지볶음을 시켰는데! 낚지가 한마리 반@@/ 이건 뭐니~~~ㅎ 마무리로 볶음밥 두공기를 시키면서 소주를 간만에 기분좋게 많이 마셨네요! 중간에 이사님과 둘째아들은 보내드리고 부장님과 같이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다음에는~~~ㅎ”

 

그러면서 늘 그렇지만 마릿수가 적으면서 가성비가 아쉬운 집이라고 말하면서 안타까운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움**


“꽃게범벅 먹었는데요 많이 맵지않고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물론 맛도 꽃게 살도 실해서 좋았어요!”


별명*****


“간장 맛이 아주 진하고, 게장에 살도 많고 알도 많았습니다. 메인 간장게장 다 먹고 살짝 아쉬울 때 서비스로 나온 돌게장? 작은 게로 만든 게장인 것 같은데 그거 먹고 마무리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꽃게범벅과 꽃게탕집이 정말 좋다는 분도 많은데, 이 분들의 말로는 간장게장의 맛이 참 좋았다는 말을 하며 게장 맛집이라고도 하네요.

 

 

 

 

롱*


“여기 진짜 맛있어요!!! 꼭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셔서 돌게장 드세요 :) 꽃게 철이라 그런지 안에 살도 꽉차있구, 볶음밥이 아주,,, 후식으로 최고입니다^^,, 같이 간 남자친구도 엄-청 맛있다고 잘 먹었네요! 꽃게찜 대박이에요 ㅠㅠ,,,, 좌석도 넓구 화장실도 청결해요!”


따**


“발렛도 편하고 홀 이모도 완전 친절하시고 맛이랑 양은 진짜 두말이 필요 없습니다ㅎㅎ 너무맛나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이번 꽃게범벅과 꽃게탕집은 맛이 참 좋은 집으로 소소한 팁으로 예약을 꼭 해서 돌게장을 받아 먹으라고 말하네요. 그렇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은 집이라고 하네요.

 

 

 

 

 

 

꽃게범벅과 꽃게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장안동먹깨비간장게장해물아구찜


전화번호: 0507-1393-2158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365-6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양념게장 (소) 50,000원

꽃게범벅 (소) 59,000원

해물탕, 찜 (소) 49,000원

 

위와 같이 이번 꽃게범벅과 꽃게탕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가격은 생각보다 나가는 것 같지만 꽃게의 크기와 구성을 보면 다시금 방문할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하네요.

 

 

꽃게범벅과 꽃게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25 - [지역맛집] - 노포의 영업비밀 55년 전통 중식집 고추간짜장 옛날식 탕수육 시그니처 덮밥 중국집 노포 영화루 위치

 

노포의 영업비밀 55년 전통 중식집 고추간짜장 옛날식 탕수육 시그니처 덮밥 중국집 노포 영화루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TvN 노포의 영업비밀 9회 서촌 1호 55년 업력 전설의 중식 노포 방송 정보 “100년 가옥에 이어온 서촌 1호! 55년 업력의 중화요리집! 입구에서부터 코끝을 자극하는 매콤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꽃게범벅 맛집으로 나오는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리뷰를 보니 맛이 참 좋다고 말하기에 저 역시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갑각류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 맛을 좋아하는 부인과 동생이 있기에 이들을 위해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생생정보 환상의 짝꿍에 나온 꽃게범벅과 꽃게탕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