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미국식 해물찜 리얼맛집 오이도 LA코코보일링 위치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24회 리얼맛집 해물찜의 신대륙! 미국식 해물찜 식당 정보


“조개구이의 성지라고 생각하는 오이도에서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식당으로 보일링찜의 맛이 좋다고 한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는 평이 있는 곳이다.”

 

이렇게 리얼맛집으로 나온 미국식 해물찜집은 오이도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조개구이게 질린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미국식 해물찜집 LA코코보일링 방문 후기 정보


이**


“너무 맛있어서 2번째방문이네요~! 이번에도 배터지게 먹고 가요 ㅎㅎ 위에 포토존도 있어서 뷰 맛집 음식 맛집입니다!! 또 올게요 ㅎㅎ 사장님 번창하세요.”


경*


“마지막 휴가라 생각하고 랍스타콤보 커플 주문. 보통맛 선택해도 왠만하면 간이 맞으실듯해요. 저는 생각보다 좀 센 느낌. 특유의 양념에 버터가 섞여 자꾸 먹게되는 맛. 건강한 맛은 아니지만 와보기는 잘한것같아요. 신랑이 정성으로 까줘서 편히먹었는데 꼭 앞치마와 함께 하셔요^^; 인테리어는 분식집같은 느낌이예요 ㅋ”

 

이렇게 이번 미국식 해물찜 맛집으로 불리는 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앞치마와 함께 해야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난*


“제가 여기좋아해서 자주 배달로도 시켜먹고 직접와서 먹어보기도했는데 개인적으로 직접 와서 먹는게 더 맛있어서 또 방문해서 먹었습니다. 오늘 따라 일하시는 분들께 요청을 좀 많이드려서 소스 추가도하고 음식언제 나오는지 여쭤보고 자꾸 왔다갔다하게 만들어서 죄송했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기분좋게 먹고왔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세요.”


유**


“달지만 않았어도 엄지척인데 바닥의 소스가 단맛이 너무 강해서. 파스타면을 못먹었어요. 그러나 아이들은 좋아할 맛이랍니다~~”

 

그러면서 달지도 않지만 맛이 참 좋은 소스가 참 좋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기분좋게 다녀온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lov****


“묘한 맛인데 땡겨요. 다음에 또 가려구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새건물이라 깨끗해요.”


김**


“오이도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음식도 너무 맛있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4층에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남자친구랑 갔는데 정말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아요! 창가쪽에 앉으면 뷰도 좋고 밤에는 불꽃놀이 하는 분도 본거 같아요! 음식은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맛있었고요! 사이드 메뉴들도 많던데 같이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인지 묘한 맛을 내지만 계속 땡기는 맛이라며 이번 미국식 해물찜집에 대해 극찬을 하네요.

 

 

 

 

 

 

추**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처음 방문인데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하나도 아깝지않게 먹으면서 주말 보냈습니다. 강력추천입니다. 셰프님도 잘생기셨어요.”


soo****


“친구들이랑 왔다가 맛있어서 가족들이랑 또왔어요 큼지막한 해물에 특제 소스가 넘 맛있었고요, 첨에 왔을땐 보통맛도 약간 매콤했는데 오늘 보통맛은 맵찔이한테 딱 좋았어요 면추가는 필수!!”

 

그리고 역시나 매콤하지만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며 특제 소스의 맛이 참 좋은 해물찜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술**


“사진 잘남겼어요ㅜㅜ 서울에서 일부러 찾아갔는데 생각했던 맛이아니라,,,, 조금실망,,,, 짜고 블락페퍼 맛이 강하네요,, 그냥 먹다가 느끼함을 레몬으로 잡아주니 맛은 훨 좋았지만 가격대비 재료구성들이 실하지 않네요^^;;;제생각 아이러니하게 새우를 전부까는데 위에껀 따뜻한데,, 밑에 음식이 식어있어서 기분이 안좋았어요 ,,,갈리맛안나는 간이안된 계란밥^^ 너무 기대했나봐요~~^^;;;; 직원분들은 친절하시네요.”


min****


“보일링 콤보 커플 시켯는데 2인 양보다 더 많이 넉넉하게 주셔서 평소에 많이 먹는 편인데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보통맛이 딱 맵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밝으셔서 좋았어요!”

 

끝으로 이번 미국식 해물찜을 만드는 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식으면 안되지만 맛은 좋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미국식 해물찜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미국식 해물찜집 상세정보


상가명: LA코코보일링


전화번호: 031-8032-8332


주소: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031-14 LA코코보일링


영업시간: 매일 오저 10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보일링 콤보 42,000원

랍스타 스페셜콤보 63,000원

 

이렇게 이번 미국식 해물찜 맛집이라고 말하는 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매우 맛이 좋다는 평을 많이들 하시기에 왠지 그 맛이 궁금한 식당이네요.

 

 

 

 

미국식 해물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25 - [지역맛집] - 생활의 달인 서울 건숙성 생선초밥 노포 달인 미락 위치

 

생활의 달인 서울 건숙성 생선초밥 노포 달인 미락 위치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19회 서울 중구 건숙성 생선초밥 노포 윤한철 달인 방송 정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식 초밥! 서울 중구에는 고집스레 정통 초밥의 명맥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우리나라에서도 미국식으로 만든 해물찜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렇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미국식 해물찜집에 나온 리얼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