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소갈비문어김치전골 환상의 짝꿍 화성 우가원 위치

2021년 11월 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23회 환상의 짝꿍 소갈비문어김치전골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넓은 주차장을 기본으로 곰탕 맛집이라고 불린다. 그리고 사람들은 소갈비문어전골의 맛을 기억하고 다시금 찾아오는 집으로 매스컴에도 많이 소개된 그런 맛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환상의 짝꿍에 소개된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은 이미 이전부터 유명했던 식당으로 알음알음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한다고 하기에 이번 대표 메뉴의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 

 

 

#생생정보 소갈비문어김치전골#소갈비문어김치전골#생생정보 환상의 짝꿍#환상의 짝꿍 소갈비문어김치전골#화성 소갈비문어김치전골#화성 우가원#우가원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 우가원 방문 후기 정보


love*****


“12시간 공복 이였더니 참을만 하면서도 어질어질. 100ml 시럽을 꾸역꾸역 먹고 먹고나니 속이 울렁울렁 제발 우엑하면 안된다 속으로 생각하며 참았네요. 1시간마다 피를 뽑고... 오늘 전화로 결과 알려준다 했는데 제발제발 통과하게 해주세요~~~~ 갈비탕은 너무나도 맛있었다능. 뜯는맛이 ㅋ 신랑님께서 갈비를 편하게 먹게 잘라주심. 신랑이 검사후 하는말 다시 먹돼지로 돌아온거 축하해~~~ ㅋㅋ”

 

이렇게 이번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워낙 유명한 집으로 갈비탕의 맛이 너무 좋아 제대로 맛을 봤다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 

 

 

 

 

gang*******


“늦은저녁 국물로 마무리 소갈비 양지 도가니. 3가지 들어있는데 만원. 가성비 좋음.”


미***


“주차편하고 깔끔한 식당이에요 설렁탕 맛있네요”


wh****


“별 기대없이 갔다가 맛있게 먹었네요. 문어전골이랑 갈비탕 추천”

 

그리고 별 기대도 없이 방문한 집이지만 워낙 맛있게 맛을 봤다면서 설렁탕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도 많은 집이라고 보여지네요.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 

 

xu****


“옛날에 돈까스타운이라고 돈까스 집이였는데(19년 초?) 가계에서 돈까스집 스프향 남. 특별히 김치가 맛있다거나 하는거 없음 내부인테리어는 옛날 돈까스집 그대로 곰탕, 설렁탕 하는집인데 가마솥 쓰는 흔적 안보임.  : 고속도로 휴게소 맛 38번국도 이용하시는분들 휴게소 대용으로 이용할만할듯...”

끝으로 이번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으로 나온 식당이 예전엔 돈가스 집이었다는 것을 말하는 분은 예전 그대로에 가마솥을 쓰는 흔적이 없다고 하는데 휴게소 대용으로 이용할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뭐가됐든 이 집은 오래된 맛집은 아닌 것 같지만 최근 방문한 사람들의 평을 보고 있으면 다들 맛이 좋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해도 좋을 것 같기에 아래 이번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 

 

 

 

 

#생생정보 소갈비문어김치전골#소갈비문어김치전골#생생정보 환상의 짝꿍#환상의 짝꿍 소갈비문어김치전골#화성 소갈비문어김치전골#화성 우가원#우가원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우가원


전화번호: 031-224-6005


주소: 경기 화성시 효행로 530 우가원, 경기 화성시 안녕동 186-156 우가원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곰탕 9,000원

소갈비문어전골 40,000  75,000원

 

위와 같이 이번 소갈비문어김치전골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푸짐하게 주기에 가성비 맛집으로 불린다고도 하네요.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 

 

 

#생생정보 소갈비문어김치전골#소갈비문어김치전골#생생정보 환상의 짝꿍#환상의 짝꿍 소갈비문어김치전골#화성 소갈비문어김치전골#화성 우가원#우가원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tmi-attack.tistory.com/1688

 

생방송 오늘저녁 대구 와룡시장 떡갈비 굽는 청년 옆집 부자의 비밀노트 맛집 와룡총각 떡갈비

2021년 11월 2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657회 -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교단에서 철판으로! 떡갈비 굽는 청년 방송 정보 “대구의 한 전통시장, 철판 위 불 쇼 한바탕이 펼쳐진다! 불이 사그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왠지 전골 종류의 음식이 먹고 싶어지는데 이 집을 보아하니 괜시리 몸보신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추운 날 한번쯤 생각나는 메뉴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생생정보 환상의 짝꿍에 나온 소갈비문어김치전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