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김치 갑부 박미희 업체 파주 도미솔김치 위치

2021년 11월 9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57회 443억원 김치게임의 승자 180가지 김치 갑부 정보


“도미솔 식품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도미솔 식품을 사랑해주시는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도미솔 식품은 지난 16년간 크게 성장을 할 수있었습니다. 지금도 저는 오로지 맛있는 김치, 깨끗하고 건강한 김치를 정성껏 만들고 싶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님들께 더욱더 좋은 상품을 제공해 올리고자 매일 새롭게 각오를 다집니다. 항상 도미솔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김치 갑부의 매장은 16년간 성장을 해오면서 맛있는 김치만을 만들기위해 노력을 했다고 하니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사먹어 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김치

 

#서민갑부 김치#서민갑부 김치 갑부#김치 갑부#서민갑부 김치 업체#파주 도미솔김치#도미솔김치

 

김치 갑부 매장 도미솔김치 후기 정보

 


blac*****


“처음에는 이 업체 김치는 내 입맛이 아니구나했어요. 반나절 실온에 뒀다 김냉에 넣었는데 안 익었는지 맛이 덜 들어서 하루 더 밖에 내놨는데도 맛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어제 통 아래쪽에 뒀던 김치를 꺼내 먹으니 세상 맛있ㅠㅠ 양념 푹 베인걸 먹었어야 했는데 위에꺼부터 먹어서 맛없게 먹었나봐요. 김치 먹고 싶어 라면 끓였어요. 밑동만 딱 잘라서 라면 싸서 먹으니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네요 ㅎㅎ”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김치가 익으면 최고의 맛이라면서 극찬을 하며 이번 서민갑부의 김치를 극찬하네요.

 

 

 

서민갑부 김치

 

 

 

 

lava****


“김치 구매후기를 검색하다 좋은 후기가 많아서 구매했습니다. 익지 않고 배송이 왔는데 먹어보니 맛있네요. 다른 브랜드 김치를 조금 더 비싼 가격에 구매해서 만족스럽게 먹었는데 도미솔 김치가 더 저렴한데도 더 입에 맞습니다. 맛있는 김치를 구매해서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

 

이렇게 저렴하지만 맛이 대단하다면서 극찬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 갑부의 김치라고 말하네요.

 

 

서민갑부 김치

 

 

tmak*****


“다른 브랜드를 오래 먹었는데, 제 입맛이 바뀐건지 맛이 변한건지 식상해서 바꿔봤어요. 주위에서 칭찬하더라구요. 가격도 기존 먹던 것보다 저렴하네요. 일단 배추 사이즈며, 절임 강도가 제게 딱 맞네요. 맛도 있어요. 생김치 좋아해서 실컷 먹고나면 찌개나 볶음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수세미도 감사해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맛이 참 좋다면서 기존에 먹은 김치보다 저렴하지만 맛은 좋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김치

 

 

 

 

gou*****


“늘 믿고 먹는 도미솔 김치입니다. 직접 김치 담아서 식당 운영하시는 지인으로부터 우연히 알게된 맛있는 김치라고 소개받고 먹게된지 오래 되었는데, 20대 저희 아이들도 좋아해서 미리 사서 쟁여놓고 먹습니다. 저희는 냉장고에서 며칠 숙성시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암튼 도미솔 김치가 있어서 김치 걱정은 안합니다. 김치 맛있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분은 이번 서민갑부의 김치를 두고두고 쟁여먹는다고 말하면서 김치걱정을 안하고 살게 해줘서 고맙다는 말을 하네요.

 

 

서민갑부 김치

 

tht*****


“맛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입맛에도 잘 맞고, 항상 주시는 수세미 서비스까지! 오면서 약간 익어요. 바로 먹기 딱. 저는 옮겨두고 내놔서 익히고해서 먹어요. 취향따라 먹을 수 있어 좋은 김치! 젤 처음 알게 된건 홈쇼핑이었는데 단골이 되었네요ㅎㅎ 기미 도미솔 김치 먹음 다른거 못 먹어요. 저희 가족은 김치를 잘 먹고 금방금방 먹어서 금방 또 시키곤 하네요.”

 

끝으로 이분은 이번 서민갑부의 김치를 자주 시켜먹는다면서 이 김치를 맛보면 다른 김치를 못 먹는다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김치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서민갑부 김치를 파는 곳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김치

 

 

 

 

 

#서민갑부 김치#서민갑부 김치 갑부#김치 갑부#서민갑부 김치 업체#파주 도미솔김치#도미솔김치

 

김치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도미솔김치 (도미솔식품)


전화번호: 031-954-1600


주소: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부곡리 147-12


영업시간: 인터넷 예약가능

 

 

가격 및 메뉴

 

사랑채 포기김치 (전복과 풋고추를 갈아넣음) 24,000원

 

이렇게 김치 갑부의 매장은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니 그 맛이 궁금하긴 합니다.

 

 

서민갑부 김치

 

 

#서민갑부 김치#서민갑부 김치 갑부#김치 갑부#서민갑부 김치 업체#파주 도미솔김치#도미솔김치

 

파주 김치 갑부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696

 

서민갑부 제천 텍사스식 바비큐 갑부 정통 bbq 플래터 브리스킷 가격 맛집 카우보이그릴 위치

2021년 11월 16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58회 연매출 20억원 바비큐와의 전쟁 갑부 정보 “카우보이그릴은 대한민국 BBQ를 대표하는 업체로 성장 중에 있습니다. 제천시 청풍면의 작고 아름다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김치를 사먹는 시대에 사는 우리는 늘 맛있는 김치를 찾고 있다고 생각하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서민갑부에 나온 김치 갑부의 매장은 여러 가지 김치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니 각자가 좋아하는 김치를 주문해 먹어볼 생각을 하면서 이번 서민갑부에 나온 김치 갑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도미솔김치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