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물닭갈비 장사의 신 태백애물닭갈비 위치

2021년 11월 19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6억원 물 닭갈비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저희 태백 愛 물닭갈비는 5가지한방약재와 각종 과일 채소 닭발을 넣어 푹고아 직접만든 육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닭갈비는 물론 닭곰탕도 맛이 좋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항상 정성껏 모시겠습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맛이 좋은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물닭갈비집은 워낙 좋은 재료에 한방약재까지 사용하기에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시흥 물닭갈비집

 

 

#생생정보 물닭갈비#장사의 신 물닭갈비#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물닭갈비#태백애물닭갈비

 

시흥 물닭갈비집 태백애물닭갈비 방문 후기 정보


솔직******


“사장님 완전 친절하세여ㅠㅠ 원래 냉이가 들어간 물닭갈비인데 향 나는 냉이가 안나와서 깻잎이랑 쑥갓 넣어주셨는데 저는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강추ㅠㅜ 식사하시면 중간맛추천드리고 술안주로 드시면 매운맛 추천드립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있어서 먹으면 든든합니다ㅎㅎ 또 먹으러갈거에요!~”

 

이렇게 이번 물닭갈비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매운맛을 추천한다고 말을 하네요.

 

 

시흥 물닭갈비집

 

 

 

 

 

kk*****


“너무 맛있어요!!!!!! 친구들이랑 가족들이랑 어른들 모시고 가기도 좋아요 !!!! 최애맛집입니다”


J**


“주변에서 맛있다길래 가봤는데 진짜 맛있네요. ^^ 재료가 신선하고 반찬도 직접 다 만드시는거라 그런지 깔끔하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친절하고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져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저는 못봤는데 같이 간 친구가 주방이 엄청 깨끗하다고 칭찬하더라구요. 오늘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 오래오래 맛볼 수 있게 잘되면 좋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나 이분들도 물닭갈비집에 매력에 빠졌다면서 최고의 집이라며 위생도 좋다는 말을 하네요.

 

 

시흥 물닭갈비집

 

 

0****


“두번째. 물닭갈비 태백에 가서 맛집 검색해서 먹어보고 은계에 물닭갈비가 있어. 친구동생들이랑 먹고왔어요. 사장님 도 친절하시고 맛난 물닭갈비에 볶음밥에 라면사리에 음료수 서비스까지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날*****


“진짜시흥은계지구에 이집만한집 없습니다 너무친절하시요 음식도 깔끔하고 정말맛있습니다 꼬옥한번가보세용^^”

 

또 다른 분들은 시흥에 이런 집 없다면서 깔끔한 음식에 맛도 좋다면서 추천을 하는 분들도 많네요.

 

 

시흥 물닭갈비집

 

 

 

 

 

날으*******


“이집 정말 맛있습니다 한번와서 먹어보면 감탄합니다 당골이라 혼자만 알고싶은집이네요 아이들매뉴도 주먹밥하고등등 맛있습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오*


“음식이 삼삼하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직접 담그신 곰취짱아찌에 부들부들한 닭갈비를 싸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 기분좋은 식사였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물닭갈비집이 사장님도 친절하고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라며 말하는 분들도 많네요.

 

 

시흥 물닭갈비집

 

루*


“가성비 있고 친절한 맛집으로 자주 가서 식사했는데요. 이번엔 물닭갈비를 먹어 봤어요. 닭칼국수랑 닭개장 이후 처음으로 먹어본 닭갈비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똥*****


“자주가는맛집입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요. 맛도 특별합니다. 근처에 갈만한데가 없는데 이집 한번 꼭 가보세요 맛있습니다”

 

끝으로 이본 뮬덝걸바잡아 종멀 멋았다면서 사장님도 좋고, 맛도 좋다며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은 가봐야 하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는 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물닭갈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시흥 물닭갈비집

 

 

 

 

 

#생생정보 물닭갈비#장사의 신 물닭갈비#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물닭갈비#태백애물닭갈비

 

시흥 물닭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태백애물닭갈비


전화번호: 0507-1332-2619


주소: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646-9 2층 205호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물닭갈비 2인 27,000원

 

이처럼 이번 물닭갈비집은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기에 사람들이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시흥 물닭갈비집

 

 

 

#생생정보 물닭갈비#장사의 신 물닭갈비#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물닭갈비#태백애물닭갈비

 

시흥 물닭갈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04

 

허영만의 백반기행 수원 8000원 순두부찌개 정식 한상 백반집 한봉석할머니순두부 위치

2021년 11월 19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0회 맛의 행차~! 수원 밥상 순두부찌개 정식 한상 백반집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순두부 하나만 주문해도 순두부+비지+된장+보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닭갈비를 좋아하는 편으로 물닭갈비는 생소하지만 무조건 맛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아마 닭갈비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비슷한 마음을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시흥 물닭갈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