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생대구탕 전설의 맛 속초 신촌옥 위치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36회 전설의 맛 지금이 제철 생대구탕 식당 정보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들고 조리하고 있으며 음식물 재활용은 일체 하지 않는 집입니다. 생대구탕 경우에는 속초 앞바다에서 잡은 것만 고집하고 있으며 이 점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전설의 맛에는 생대구탕 맛집이라는 속초의 한 식당이 나오면서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 맛이 궁금하실 것 같아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속초 생대구탕집

 

#생생정보 생대구탕#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 맛 생대구탕#속초 생대구탕#생생정보 전설의 맛 생대구탕#속초 신촌옥#신촌옥

 

속초 생대구탕집 신촌옥 방문 후기 정보


마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할머니가 주실땐 양이 좀 더 넉넉했어요. ㅋㅋ 지금도 양이 절대 적은건 아닙니다.”


ok******


“뭐 딱히 흠잡을건 없음. 리뷰같은거 귀찮아서 잘 안쓰는데 마음에 들어서 써봄 ㅋ 친절,맛,청결 이 세마리를 다 잡은 음식집이라 봄. 생선을 싫어하는 나같은 사람도 먹을수 있는 다른 메뉴가 많으니 방문해도 손해는 안봄. 못 믿겠으면 직접 가보던지 아 ㅋㅋ”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생선을 싫어하는 사람도 잘 먹는다고 하네요.

 

 

속초 생대구탕집

 

 

 

 

앵*


“한정식이라해서 갔는데 잡탕집. 배 고파서 갔는대도 너무 맜없음. 한가지라도 제대로됀 음식만드시길. 글고 위생상태까지제로 ㅠ 주방에서 일하는분들 노 마스크”


red*****


“제입에는 간이 안맞네요 국은 너무 맹탕이고 반찬들은 또 간이 너무 세요 ㅜ”

 

하지만 이번 생대구탕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이 말하기로는 간이 너무 세다는 분과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 관련 위생문제를 이야기 하네요.

 

 

속초 생대구탕집

 

지를까*****


“사진이 안올라가네요 ㅠㅜ 많이 찍었는데 ㅠㅜ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셨어요! 화장실도 깨끗해서 비위 상할일은 없었구요. 처음보던 음식집이였는데 알고보니 우수 맛집이더라구요?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좋았어요. 잘먹고 갑니다!”


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불고기 뚝배기랑 된장찌개 먹었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ㅎㅎ”

 

하지만 끝으로 이번 생대구탕집을 말하는 분들은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분위기도 좋은 식당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호불호는 있지만 맛은 참 좋다고 말하며 우수 맛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생대구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속초 생대구탕집

 

 

 

 

#생생정보 생대구탕#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 맛 생대구탕#속초 생대구탕#생생정보 전설의 맛 생대구탕#속초 신촌옥#신촌옥

 

속초 생대구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신촌옥


전화번호: 0507-1393-1515


주소: 강원도 속초시 교동 882-2


이용시간: 매일 오전 6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생대구탕 45,000 – 55,000원

 

위와 같이 이번 생대구탕 맛집은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그에 걸맞는 맞을 갖고 있다고 평하는 분들이 많아 그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속초 생대구탕집

 

#생생정보 생대구탕#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 맛 생대구탕#속초 생대구탕#생생정보 전설의 맛 생대구탕#속초 신촌옥#신촌옥

 

속초 생대구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07

 

생활의 달인 칠곡 짜장면 달인 은둔식달 왜관 정문식당 위치

2021년 11월 22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1회 은둔식달 칠곡 짜장면 달인 식당 정보 “이 집은 2대를 이어가는 중국집으로 옛 맛이 나는 짜장면이 인기라고 한다. 특히, 설탕 없이 내는 맛이라

tmi-attack.tistory.com

 

이번 찬바람이 불면 괜시리 생각나는 대구탕이네요. 특히, 동해에서 잡히는 대구로 직접 생대구탕을 끓여주는 곳이라고 말하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맛보고 싶네요.

 

그럼 미리 술 많이 먹어두고 아침일찍 생대구탕 국물로 해장하러가길 기원하면서 이번 속초 생대구탕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