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숙성도 노형본점 위치

2021년 11월 26일 금요일 Comedy TV UHD 맛있는 녀석들 353회 제주도 먹방여행 숙성흑돼지 식당 정보


“이 집은 제주도에서 유명한 흑돼지 전문점으로 스스로 말하길 ‘오직 숙성도에서만 맛보실 수 있는 숙성된 난축맛돈으로 품격 있는 숙성의 맛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식당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제주도에서 유명한 숙성 흑돼지를 팔고 있는 매장을 보고 있으니 그 맛과 가격이 매우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맛있는 녀석들 제주도 숙성 흑돼지#제주도 숙성 흑돼지#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숙성도 노형본점#제주도 흑돼지 식당#맛있는 녀석들 제주도#맛있는 녀석들 숙성흑돼지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숙성도 노형본관 방문 후기 정보


os******


“전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대기가 무시무시하다고 해서 도전하지 못했던 곳. 이번에는 큰맘먹고 4시50분에 도착. 대기 28번 인터넷과 주변 산책으로 50분의 시간을 보내고서야 드디어 입장. 본관과 별관으로 안내를 해주시는데 우리는 본관으로 직원분께서 고기를 주워주시고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신다. 멜젖, 와사비 그리고 명란을 주신다. 고기에 명란이라니... 하지만 한먹 맛을보면 손은 자연스럽게 명란으로 간다. 대기시간이 길어서인지 맥주도 꿀맛이다. 볶음밥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고 국수는 아이들에게 먹이기도 좋다. 모두가 만족한 식사 다음번에도 오고싶다고 의견일치. 한시간의 대기시간이 아깝지 않은 곳.”

이렇게 이번 숙성흑돼지 맛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워낙 대기열대 대단하지만 기다리면서 먹을 가치가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김**


“일반 제주도 흑돼지랑은 다른 결이네요. 주물쇠팬을 사용해서 겉면도 바삭하게 잘 구워지는거 같고 든든한 사이드도 좋습니다. 원육 자체가 좋습니다. 숙성도 잘 되어있고해서 대기줄이 이해가 가네요. 연탄에 구워먹는 전통식도 좋지만 숙성도도 전혀 밀리지 않습니다.”


설*


“원래 돼지고기를 안 먹으니 맛에 대한 평가는 않겠다 다만 간접적인 평가를 하자면 담양의 돼지갈비 집 의 맛을 능가하는 비교 불가라는 평가를 전 한다. 그렇다면 좁은 주차장에 어렵게 주차해 가면서 긴 줄 대기 하고 먹어 봄 직 하겠다. 불편하고 불친절한 주문 절차에 비해 직원들은 어찌나 싹싹하고 친절한지 만점을 주고 싶은 평가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의 말로는 비교 불가의 맛집이라면서 대기를 하면서 먹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마**


“맛은 좋음. 뼈목살, 뼈등심은 3시이전에와야 먹을수있을듯. 점심시간은 회전이 빠르다함. 웨이팅은 1시간가량 하는듯. 숙성고기라 부드럽고 향은좋으나 굽는것을 잘못해주는듯. 각종 가니쉬(?)와 소스와 먹을때 어우러지는 맛은 좋다. 고기는 기름맛에 고소함. 개인적으론 소금이 베스트. 직원분들 고생하시지만 일부 알바인지는 고기툭 던져놓고 함흥차사. 여성분은 찬 던지듯 반대쪽 내려놓고 또 함흥차사. 직원 교육부분이 아쉬움.”


이**


“다른 유명하다는 가게 다 다녀봤지만 특별히 인상적인 부분이 보이질 않는다. 다들 고기맛은 좋은듯. 김치찌개는 기본제공되는데 맛이 좀 부족하다. 돈을 받더라도 맛의 깊이를 더하는것이 좋을듯. 기본이면 더 좋고. 뼈등심이었나? 얘는 조금 더 기억에 남는 맛. 된장술밥도 괜찮음.”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는 것을 주저않을 정도로 고기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Gc***


“맛의 평가는 언제나 그렇듯 주관적입니다. 메뉴는 뼈등심, 뼈목살입니다. 메뉴를 주문한 후, 직원분(ㅁㄱ님)께서 구워주시고 맛있게 싸서 먹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맛은 좋으나 구워주시는 분의 능력치에 따라 익힘정도가 달라질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해운***


“인생 고기집.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사이드 장아찌들이 쎄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김치찌개도 예술입니다. 뼈목살 품절이라 못먹었는데 광안리 지점가면 꼭 먹어보려구요.”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말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 집으로 품절되는 고기도 있다고 말하네요.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무*


“제주에서 갔던 고깃집 중 손에 꼽을 수 있는 곳. 고기도 다 구워주시는데, 맛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으며, 매우 친절하십니다. 서비스 아주 좋아요. 인기가 있는 집이라 웨이팅은 감안해야 합니다. 한 번 쯤은 기다려서 먹을만한 곳입니다. 뼈목살은 금방 완판돼서 주문을 못 했습니다.”


bor*****


“제주에서 흑돼지 꽤나 먹어봤지만 단연 원탑은 여기인듯.. 한시간 좀 넘게 웨이팅 했지만 전혀 아까운 시간이 아니었다 뼈라인은 한정 메뉴라 품절되어 못먹었지만 삼겹과 목살만으로도 매우매우 만족! 고사리,깻잎등 밑반찬들과 명란젓,와사비를 함께 올려먹는 조합이 단연 최고였다 김치찌개,갈치속젓 볶음밥도 간이 딱맞고 너무 맛있다 분점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은 매우 기쁜소식이다.”

 

끝으로 이집이 최고의 흑돼지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생각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숙성 흑돼지 식당에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맛있는 녀석들 제주도 숙성 흑돼지#제주도 숙성 흑돼지#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숙성도 노형본점#제주도 흑돼지 식당#맛있는 녀석들 제주도#맛있는 녀석들 숙성흑돼지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숙성도 노형본관


전화번호: 0507-1335-5211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41-2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교차 숙성흑돼지(살코기) 16,000원

720 숙성삼겹 18,000원

960 뼈등심 32,000원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숙성 흑돼지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

 

 

#맛있는 녀석들 제주도 숙성 흑돼지#제주도 숙성 흑돼지#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숙성도 노형본점#제주도 흑돼지 식당#맛있는 녀석들 제주도#맛있는 녀석들 숙성흑돼지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18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영광 부부의 꽃게장 정식 맛집 법성포 새깍두기식당 위치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46화 찬연하다 포구마을 굴비거리에서 40년, 부부의 꽃게장 정식 방송 정보 “굴비의 고장 법성포에 가면 거리마다 굴비라고 쓰인 간판들이 즐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숙성흑돼지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말하니 왠지 엄청 비쌀 것 같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게 즐길 수 있다니 그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에 제주도를 놀러가서 배부르게 먹을 생각을 하며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제주도 숙성 흑돼지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