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홍게 가격 매장 감동수산 위치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59회 월 매출 2억원!? 홍게로 감동을 전하는 갑부 정보


“이번 홍게 갑부는 경력 10년 이상의 배에서 홍게를 직접 선별할 수 있는 분이라고 한다.그래서 더욱 좋은 홍게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 홍게 갑부는 직접 배에서 선별해서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상품을 보내는 분이라고 한다. 특히, 가격은 낮게, 품질은 좋게라는 슬로건답게 그 맛이 우월하다 말하니 이번 홍게 갑부의 홍게 맛을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사먹은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홍게

 

#서민갑부 홍게#서민갑부 홍게 가격#서민갑부 홍게 가격 매장#감동수산#홍게 가격

 

홍게 갑부 매장 감동수산 후기 정보


먼저 qor*****님은 “23일에 주문했는데 25일에 받아서 바로 데워먹었네요. 안짜고 진짜 맛있어요.”라고 말하면서 고급형인데 살이 엄청 차진 않았지만 맛이 참 좋았다고 하네요.

 

더욱이 mok*****님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온다고 말하면서 포장도 꼼꼼하게 잘한다고 극찬을 합니다. 그리고 일단 사장님이 피드백이 좋다고 말하니 더욱 마음에 드는 홍게 갑부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홍게

 

 

 

 

 

또 다른 xixi*****님은 이번 홍게 갑부가 비닐장에다가 물티슈에 커피까지 넣어준다면서 소소한 것에 감동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잘되는 집은 이유가 있다고 말을 합니다.

 

더군다나 다른 분들 역시 임심을 하고나서 게가 먹고 싶었다는 분도 다른 매스컴에 나왔던 이 집을 선택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정말 실한 홍게가 와서 제대로 맛을 봤다며 극찬을 하네요.

 

 

 

서민갑부 홍게

 

그래서일까? 이번 홍게 갑부의 집에서 시킨 사람들이 말하길 5마리를 시켰는데 서비스로 라면에 넣어먹는 작은 홍게도 한 마리 왔다면서 더욱 만족감을 보입니다.

 

그리고 asr*****님은 코로나 때문에 외식이 힘들어진 시대에 이곳을 알게되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와서 좋았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은근히 좋은 품질이라 다음에 다시 시켜먹는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홍게

 

 

 

 

 

그리고 다른 분들 중 재미있는 tog****님은 겨울에는 홍게나 대게를 먹어줘야 한다면서 귀찮아도 한번 시켜봤는데 걱정과 달리 너무 만족한다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더욱이 배송도 빨리와서 더욱 좋고, 쪄서 보내주기 때문에 집에서 바로 데워서 먹으면 끝난다고 하니 더욱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솔직히 요즘 같은 시대에는 바로바로 먹는게 최고긴 합니다.

 

 

 

서민갑부 홍게

 

 

 

끝으로 이번 홍게 갑부의 매장을 말하면서 살이 꽉찬 홍게부터 시작해서 서비스 파지 홍게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다는 분도 있네요.

 

그러면서 비린내도 나지 않고, 조그만해 보이지만 실제보면 상당히 크다고 말하면서 이 집의 홍게를 극찬하는 분도 있네요.

 

이렇게 한번 사먹어 본 사람들은 다시금 사먹게 된다는 홍게 갑부의 상품이기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홍게

 

 

 

 

 

#서민갑부 홍게#서민갑부 홍게 가격#서민갑부 홍게 가격 매장#감동수산#홍게 가격

 

홍게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감동농수산물


전화번호: 0507-1381-5966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중흥로241번길 35,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1-2

 

서민갑부 홍게

 

 

영업시간: 24시간 인터넷 예약

 

가격 및 메뉴

 

홍게 가격 변동

 

이처럼 이번 홍게 갑부의 매장은 그때 그때 가격을 정해서 운 좋으면 더욱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하며, 인터넷 주문으로하면 바로 온다고 하니 궁금하긴 합니다.

 

 

서민갑부 홍게

 

 

 

#서민갑부 홍게#서민갑부 홍게 가격#서민갑부 홍게 가격 매장#감동수산#홍게 가격

 

홍게 갑부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21

 

노포의 영업비밀 솥뚜껑 닭볶음탕 가평 21년 전통 누룽지백숙 노포 솥뚜껑닭볶음탕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TvN 노포의 영업비밀 14회 가평 21년 전통 솥뚜껑 닭볶음탕 누룽지백숙 노포 방송 정보 “이 집은 가평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21년 전통의 솥뚜껑 닭볶음탕을 파는 집이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홍게를 엄청 좋아하진 않는 편이지만 집에 있는 부인이 매우 좋아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홍게 갑부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감동수산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