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강남 피자리움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2회 박찬호 이틸라이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달인 방송 정보


“피자에 미쳐 이탈리아까지 찾아간 남자가 있다? 서울 강남에는 이탈리아 전통 도우(포카치아 도우)로 피자를 만드는 달인이 있다. 피자의 맛은 토핑이 좌우한다고 생각하기 일쑤지만, 달인이 만드는 피자는 다르다. 달인의 피자는 도우가 특출나게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하다는데. 이러한 도우를 만드는데 걸리는 숙성 과정만 5단계! 하지만 진짜 이탈리아식 피자를 한국인에게 맛보이고 싶다는 마음으로 새벽부터 가게로 나와 피자 반죽을 만드는 중이라고. 반죽만이 아니다. 달인이 직접 개발한 특제 피자 소스는 손님들마다 극찬 일색이라는데. 한 번 맛 본 사람은 꼭 다시 찾게 된다는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찾아가 본다.”

 

이렇게 이번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이 나오면서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엉덩이를 들썩일만한 일로 다가오겠네요. 그래서인지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궁금증도 커질 것 같기에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생활의 달인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생활의 달인 피자#피자 달인#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위치#피자리움#생활의 달인 이탈리아식 피자#강남 피자리움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방문 후기 정보


쏭*

“피자 맛집이에요.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를 판매합니다. 경리단길에서 옮겨왔다네요. 남자1, 여자1명 총 2명이서 루꼴라렌치, 갈릭비프 피자와 로제쉬림프파스타 먹었습니다. 둘다 많이 먹는 편인데 배가 빵빵하네요. 피자는 딱 나왔을 때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둘 다 맛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론 루꼴라보다 갈릭비프가 더 나앗던거같아요 ㅎㅎ 파스타는 새우도 아주 듬뿍 들어가있고 소스도 맛있네요! 피자는 저렴한 편이고 파스타는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퀄리티 생각하면 적당한 편이에요. 주차는 앞마당에 6대 정도 가능하고, 아랫골목 갓길에 주차하기도해요. 두 번째 온 거지만, 앞으로도 가끔씩 계속 찾아올 것 같아요~”

 

먼저 이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이탈리아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를 만드는 달인으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김**


“경리단길에서도 항상 다녓지만 이전한후 거리가 엄청 멀어져도 가끔 생각이나서 찾아옵니다.^^ 아무리먹어도 다른피자보다 속이 편한걸 한번 경험하면 어쩔수 없죠.”

뮤지*****


“돌아온 피자리움 버전 2.0. 메뉴가 좀 바뀌었고 파스타도 생기고 전체적으로 피자리아보다는 레스토랑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도 돌아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제대로 된 로마식 피자가 먹고싶다면. 나폴리 피자에 질렸다면.”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쁜 집이라고 하네요.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cat*******


“경리단길 피자맛집이어서 옛날부터 단골이었는데 어느날 없어졌더라고용. 수소문해서 찾아간 율현동의 예쁜 하우스 2층에 자리잡은 피자리움. 분위기도 너무 좋고 자리도넉넉한데다 맛은 그대로~! 여전히 맛있당 ^^ 루꼴라랜치피자 ☆5 하와이안피자☆4 파스타보단 피자 종류별로 시켜서 1인 2피자 이상 추천 ㅋㅋ”


hyu******


“이태원에 있을때부터 좋아했던 피자집. 한적한 주택가에 피자맛은 여전히 맛있고, 파스타와 샐러드도 주문된다. 직원이 좀 부족해서 인지 파스타는 너무 오래있다 나오고 매장이 어수선한 느낌이었다”

 

역시나 이 피자집이 이태원에 있을때부터 좋아했다고 말하는 분들은 로마식의 피자가 제대로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이**


“경리단길에 있던 피자리움이 이전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이 근처에는 없는 맛있는 피자집. 포카치아를 도우로 사용했는데 아주 좋습니다.”


jji******


“이태원에 있을 때 자주갔었는데 옮긴지는 최근에 알고 가봤는데.. 사람이 많았어서 그런지 가능한 피자도 루꼴라랜치랑 양송이밖에 없어서 아쉬웠고.. 그마저도 나오자마자 먹는데도 빵이 식어있어 아쉬웠어요ㅠ 파스타는 처음이었는데 그저그랬네요ㅠ”

 

역시나 이태원에 있을때부터 자주 간 피자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예전에 비해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오후***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게 독특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결제는 선결제 방식이네요. 피자는 메인이라기보다는 곁들여 먹는 느낌이 강하고 파스타와 샐러드를 추천드립니다.”


용*


“루꼴라렌치는 꼭 드셔보세요.. 이태원 있을 때부터 너무 좋아햤는데 이사갔길래 처음 동네구경도 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오래오래 팔아주세요”

 

끝으로 이번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의 집을 말하는 분들은 워낙 최고의 집이기에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수밖에 없는 피자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생활의 달인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생활의 달인 피자#피자 달인#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위치#피자리움#생활의 달인 이탈리아식 피자#강남 피자리움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상세정보


상가명: 피자리움


전화번호: 0507-1353-758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율현동 196-3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루꼴라랜치피자 7,500원

 

위와 같이 이번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은 가격도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좋은 재료와 푸짐함으로 더욱 맛이 궁금하네요.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생활의 달인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생활의 달인 피자#피자 달인#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위치#피자리움#생활의 달인 이탈리아식 피자#강남 피자리움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01

 

생생정보 부대피자 SNS 화제 맛집 오늘은 보글부대 위치

2021년 11월 1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29회 SNS 화제 맛집 부대 피자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서 가성비 갑~ NO.1 부대찌개 전문점. 오늘은 보글부대입니다. '아끼면 망한다.'는 사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이 나온다니 피자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한번은 아니 무조건 두 번 세 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제대로 된 맛을 보기 위해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이탈리아식 피자 달인 피자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