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 맛의 승부사 영동교집 위치

2021년 11월 30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4회 맛의 승부사 - 국내 유일! 상식을 파괴하는 13첩 흑돼지 냉동 삼겹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흑돼지 식당으로 스스로 말하길 ‘제주도에서 농장을 운영하여 변하지 않는 고기맛과 질 좋은 고기를 손님상에 내놓을 수 있답니다. 재방문100%. 맛으로 승부하겠습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으로 나온 곳은 직접 제주도에서 농장을 운영할 정도로 질 좋은 고기와 재료를 내놓기에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생방송투데이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생방송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영동교집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영동교집 청담직영점 방문 후기 정보


Jae******


“제주산 냉동삼겹살 고기는 맛있습니다. 찌게 너무 비싸네요 ㅡㅡ ; 식으면 끓여달라 말씀하셔요 반찬, 쌈, 양념 좋습니다. 깔끔하네요. 돼지꼬리 솔직히 별로입니다. 족발구워먹는 느낌이라 생각하면 될듯. 이맛 아닌데... 비빔면 고소하다못해 너무 느끼합니다. 참기름 쏟으신 듯.볶음밥 시키지마시고 공깃밥시켜서 볶아먹는걸 추천. 한번 정도는 또 갈듯 합니다. 줄서서 먹을정도는 아닌 곳”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고기의 맛이 정말 좋다고 말하지만 그 외 사이드가 아쉬움이 있었다고 하는 분도 있네요.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hye*****


“이태원에 유명한 냉삼집에 실망했는데 여긴 고기가 더 맛나고 친절해서 좋아요. 재방문 곧 할듯 해요. ^^”


서**


“질 좋은 냉동 삼겹살에 올드한 분위기 예전에 흘러간 가요들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있는 것들이 한 곳 에서 잘 어우러지는 맛집 이네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분들 중 은근히 매력있는 고기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들과 즐 좋은 냉동삼겹살이 좋다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지*


“고기먹으러 가서 이런 개무시는 처음당해봐요 그릇쾅쾅 놓고 고기기름 다튀기면서 구워주고 뜨겁다고 말해도 무시하고 알바들 일은안하고 자기네끼리 노느라 껍데기 다태우고ㅋㅋ”


이**


“진짜 서버하는 알바생을 그냥 무작위로 뽑는건지.. 반찬 더 달라고 했다가 눈초리 받고 그 때부터 접시며 불판 던지며 서빙하고 껍데기 시킨 것도 자기들 끼리 대화하며 딴짓 하다 다 태워놓고 탔다고 하니 원래 이렇게 구워준다고 하던데요 타서 못 먹겠다고 하니 새로 해드린다고 하고 가져와서 기름 다 튀어가며 굽고 같이 간 일행 목이랑 팔에 다 튀어 말해도 못들은 척 가더라고요 너무 어린 친구들 데려다가 알바 시키는 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절대 다신 안갈 듯 사과도 장난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저녁 8시였는데 일찍부터 나와 일해 짜증나고 힘들어서 자기는 원래 이 시간 되면 말이 없어져서 그렇다고 하네요 그럼 퇴근 하시고 집에서 쉬지 뭐하러 일하러 나와요.”

 

하지만 이번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분들도 워낙 많네요. 고기 맛은 모르지만 서비스가 안좋다고 말을 하네요.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o**


“웨이팅 있어서 1시간 기다리면서 고기 먹었는데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수 있는 집이네요. 술 마실 수 있는 분위기 좋네요. 고기 껍데기. 진짜 맛있네요.”


한**


“회식장소로 갔었는데 맛도최고 분위기도 최고네용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즐거운회식자리 하고 왔네요. 번창하세요!!”

 

이렇게 이번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좋았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수*


“건대점 만족스러워서 청담도 와봤는데 좋아요^^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반신반의하며 갔는데 음식도 맛있었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재방문의사 만땅입니다^^”


ju***


“잡내도 안나고 깔끔하고 정결하게 고루고루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저녁에 술한잔 하러 갈 목적으로 딱좋아여 ㅎㅎ”

 

끝으로 이번 냉동삼겹살집이 워낙 좋다는 분들이 말하길 재방문 의사가 있는 식다이라 말합니다.

 

이렇게 한번 다녀온 사람들이 워낙 칭찬을 하는 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생방송투데이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생방송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영동교집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상세정보


상가명: 영동교집 청담직영점


전화번호: 02-543-588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2-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새벽 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제주산 흑돼지삼겹살 19,000원

제주산 삼겹살 13,000원

 

이렇게 이번 흑돼지 냉동삼겹살 맛집은 가격은 워낙 저렴하면서도 그 맛이 월등해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고 말하니 정말 그 맛이 궁금한 식당으로 보입니다.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생방송투데이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생방송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영동교집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26

 

6시 내고향 고향노포 안양 콩비지감자탕 노포 지수네감자탕 위치

2021년 11월 30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416회 고향노포 안양 콩비지감자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안양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여러 맛집 매스컴에도 나올 정도로 유명하다고 한다. 특히, 콩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냉동 삼겹살을 좋아하는 편으로 흑돼지냉동삼겹살 만해도 좋은데 13첩의 밑반찬도 내어준다고 말하니 이건 혜자스러움을 넘었다고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의 평도 좋아보이며, 제일 중요한 고기의 맛도 좋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맛의 승부사에 나온 13첩 흑돼지 냉동삼겹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