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김치말이두부전골 택시맛객 남원 풍년순두부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44회 택시맛객 남원 토박이도 반한 맛 김치말이두부전골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저희 풍년순두부는 매일 아침 사장님이 직접 만든 두부와 순부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두부에 대해 자부심이 있는 식당이라 하네요."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서는 남원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식당으로 김치말이두부전골집이 나왔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길 희망한다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후기 정보를 정리해뒀습니다.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

 

 

#생생정보 김치말이두부전골#김치말이두부전골#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택시맛객 남원#남원 풍년순두부#풍년순두부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 풍년순두부 방문 후기 정보


백**


“직접 만드시네요. 두부가 참 맛있어요. 두부 포장도 많이 해가시네요”


dlr****


“블로그 찾아서 갔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아주 유명한 줄서먹는 곳은 아니지만 아이들과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장님 부부 무척 친절하시구요^ ^”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사장님의 친절과 직접 만드는 두부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

 

 

 

 

 

땅*


“와 찌개 사진은 없는데 찌개 얼큰하이 맛 쩔어요 수육은 야들야들 두부는 두부두부 김치는 어머니의 손맛 잘먹고 갑니다요 ㅎㅎ”


미*


“풍년순두부 독특한 고소한 맛이나요 해물파전은 오징어가 조금 더 많았으면해요”

 

역시나 이 집의 두부를 말하는 분들은 고소함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극찬을 하고, 수육 역시 맛이 좋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

 

 

 

까***


“골목에 있어서 주차가 힘들어서 해물순두부. 해물파전 찐 맛났어요. 사장님 친절하심은 덤이네요^^”


계**


“순두부 전골 모두 맛있어요. 반찬 또한 깔끔하고 정갈하고 합니다.”

 

역시나 이 집의 두부전골의 맛을 극찬하는 분들이 워낙 많네요. 그러면서 해물파전의 맛도 좋고, 사장님의 친절을 칭찬하는 분 역시 많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이번 김치말이두부전골집을 방문할 분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

 

 

 

 

 

#생생정보 김치말이두부전골#김치말이두부전골#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택시맛객 남원#남원 풍년순두부#풍년순두부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풍년순두부


전화번호: 063-626-3382


주소: 전라북도 남원시 도통동 566-3 풍년순두부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김치말이두부전골 34,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가격도 저렴하니 맛이 워낙 좋아 가성비 맛집으로 불리는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아 더욱 마음에 드는 곳이라는 평이 있네요.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

 

#생생정보 김치말이두부전골#김치말이두부전골#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택시맛객 남원#남원 풍년순두부#풍년순두부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13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윤석열 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 나드리식품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2회 대통령 후보 대선 백반 이모카세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을지로에 핫한 식당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한다.

tmi-attack.tistory.com

 

이번 남원 맛집으로 나온곳을 보고 있으니 두부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는 집이네요. 더욱이 김치말이 두부전골이라는 두가지 모두를 좋아하는 저는 더욱 입안에 침이 고이기에 남원까지 가는 것은 무리이기에 집에서 두부김치를 맛보는 것으로 만족하며 이번 택시맛객에 나온 남원 김치말이두부전골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