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순천 호떡 달인 은둔식달 순고후문호떡 위치

2021년 12월 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3회 은둔식달 순천 정흥순 호떡 달인 식당 정보


“이 집은 순천에 숨은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찬바람이 불때면 사람들이 줄서서 맛을 봐야 할 정도로 제대로 된 호떡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호떡 달인으로 은둔식달에 나온 곳은 워낙 순천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호떡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호떡 맛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

 

#순천 호떡 달인#생활의 달인 호떡 달인#생활의 달인 호떡#은둔식달 호떡#순천 은둔식달 호떡#순천 순고후문호떡#순고후문호떡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 순고후문호떡 방문 후기 정보


youn********


“순천 순고후문 호떡이 유명하대해서 일부러 찾아간집. 개취지만 맛은 특별하진 않은듯 하네요. 마가린을 사용 굽는 35년 전통 추억의 호떡인듯..”


ra*******


“맛있음. 오래됨. 전통있음. 항상 같은 맛. 노점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다면 이 집이 그 집 맞음. 오래 오래 장사해 주셔서 감사함..”

 

이렇게 이번 순천 호떡 달인의 매장은 개인 취향이 확실한 호떡집으로 마가린으로 굽는 재미있는 호떡집이라고 하네요.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

 

 

 

 

 

jun*******


“순고후문호떡. 순천에 숨은 맛집. 내가 이집 호떡을 알게 된게 한 10년전인데 그전부터 계속 장사를 하셨다는데 어찌 순천사람이 여기도 모르냐고 타박까지 받음 첨엔 포차였는데 거리 개선이 어쩌구 저쩌구.. 해년마다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이라는 온갖 소문이 돌면서 이렇게 가게로 새로 오픈 하시고 장사하신다 (내가 아는 소문이라 정확한건 몰라요. 사장님께 못 물어봤어요) 정말 마가린에 푹 담아져서 그 맛은... 상상에 맡길께요.”

 

이렇게 이번 순천 호떡 달인의 호떡집은 마가린에 푹 담아서 주는 그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호불호도 확실한 곳이라고 합니다.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

 

atoa*****


“순천고등학교 후문. 로터리의 순천 최고의 호떡맛집이 있지요. 언제찾아가도 반겨주시는 어머니. 참 시간이라는게~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일도 참 많습니다.”


yun******


“고딩때 여기 호떡 먹으려구 15분 쉬는시간되면 순고후문까지 엄청 뛰어갔는데 ㅋㅋㅋㅋㅋㅋ 여고 나오신 분들 여기 공감될듯요. 내가 순고생들 축구공 담장위로 날라온거 다시 담장 위로 날려준 썰도 있던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추억여행 ㅠㅠㅠ 호떡맛은 그대로 호떡할머니는 나이 많이 드셔서 조금슬펐다 ㅠㅠㅠㅠ 우리 남편 그렇게 좋냐며 ㅋㅋㅋ 웅 너무 좋아 추억음식이라고!!!! 오래오래 먹고 싶은 호떡.”

 

끝으로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추억의 호떡집이라고 말하는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는 분들을 위해 이번 순천 호떡 달인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

 

 

 

 

 

#순천 호떡 달인#생활의 달인 호떡 달인#생활의 달인 호떡#은둔식달 호떡#순천 은둔식달 호떡#순천 순고후문호떡#순고후문호떡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 상세정보


상가명: 순고후문호떡


전화번호: 010-4610-5904


주소: 전남 순천시 인제동 66-43

 

 

가격 및 메뉴

 

호떡 1개 700원

호떡 3개 2,000원

 

위와 같이 이번 순천 호떡 달인의 매장은 가격은 우리가 아는 그 가격이고, 뭔가 특별함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기에 궁금증이 커지네요.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

 

 

#순천 호떡 달인#생활의 달인 호떡 달인#생활의 달인 호떡#은둔식달 호떡#순천 은둔식달 호떡#순천 순고후문호떡#순고후문호떡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13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윤석열 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 나드리식품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2회 대통령 후보 대선 백반 이모카세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을지로에 핫한 식당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한다.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호떡 달인의 집을 보고 있으니 마가린을 많이 이용하는 호떡답게 맛에 호불호는 있을 수있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좋아하는 맛이라고 하네요.

 

그럼 이렇게 신기한 마가린 호떡을 맛보기 위해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생활의 달인에 나온 순천 호떡 달인 호떡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