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20년 내공 아귀찜 장인 신의 한수 압구정 창해식탁 위치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49회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20년 내공의 아귀찜 장인 식당 정보


“바다 위 해산물을 신선하게 여러분의 식탁 위에 차려드리는 창해식탁입니다. 살코기 가득~ 정직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당일 직접 손질하며 조진빈 셰프의 프라이드있는 음식 철학으로 언제나 최고의 요리를 선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신의 한수편에 나온 20년 내공의 아귀찜 식당을 보고 있으면 한번은 제대로 된 맛을 낸다는 아귀찜을 맛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생생정보 20년 내공 아귀찜 장인#20년 내공 아귀찜 장인#20년 내공 아귀찜#생생정보 아귀찜#생생정보 아귀찜 장인#생생정보 신의 한수#압구정 창해식탁#창해식탁#압구정 아귀찜#신의 한수 아귀찜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창해식탁 방문 후기 정보


Y**


“쭈꾸미만 하던 때부터 한 6년쯤 단골이네요. 자리 옮기고 나서 계란찜에 치즈까지 더 푸짐해졌어요. 오늘은 우동사리였지만 여긴 볶음밥이 진리에요~ 계란찜 간도 너무 잘 맞구 치즈도 맛나요~ 오늘도 싹 다 비웠음다~ 쭈꾸미에는 막걸리를 추천하겠어요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과 그 가족 분들 참 순수하시고 착하신 분들이에요~~ 잘 먹었음다~”


091****


“일단 뭐든 생물고기로 찌개도 탕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쫀득합니다.특히 국물이 너무 진국이고 깔끔하고 깊은 맛이 나요. 후회하지 않을 따뜻한 한끼가 될것 같아요 !”

이렇게 이번 20년 내공의 아귀찜 장인의 식당은 워낙 생물로 사용하기에 다른 메뉴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프***


“광고 아니고 찐..,,, 철판쭈꾸미볶음 +라면사리+ 볶음밥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요ㅠ 회사 근처라 자주 가는데 최근에 리모델링 해서 가게도 깨끗하고 자리 간격도 넓어서 좋고 이 시국에 맞게 손 닦을 수 있게 문 앞에 해놓으셨더라구요ㅎㅎ 센스 짱! 치즈랑 계란 옆에 둘러진 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나만 알고싶은 맛집이지만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양도 많이 주셔서 흥하셨음 좋겠어여,,킹맛집 추천합니다”


최**


“맛이 담백하고 강하지 않네요. 계속 땡기는 맛이 좋은 재료 사용해서 그런가요? 하여튼 강추입니다. ”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압구정 맛집이라는 말에 걸맞게 좋은 재료의 사용으로 정말 맛 좋은 음식을 맛본다고 하네요.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z***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해요ㅠㅠ 배고파서 들어가 식당인데 짱 맛있어서 단골집으로 오늘부터정했습니다! 오빠랑 나중에 같이 술마시러 또 방문하기로 했어용. 다들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오 쭈삼체고체고”





“사진 찍는것도 깜박하고 다 먹어버렸네요... 제 입맛에 진짜 딱 맞고 너무 좋았어요!! 담에 오면 서비스도 주신다고 하고 ㅎㅎ 진짜 너무 친절하셔요 또 올게요.”

 

역시나 다른 분들 역시 최고의 맛이라면서 정신없이 먹게되는 그런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유*


“진짜 최근 몇년동안 먹은 아구찜 중 최고였어요! 생아구는 서울에서 만나기 힘든데 그만큼 육질이 너무 부드럽고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아 숟가락으로 마구 퍼 먹었는데도 물이 먹히지 않는걸보니 짜지 않은 깊은 맛 입니다! 여 사장님께서 아구찜 양념이나 밑반찬 재료들 모두 국내산 쓰신다고 하셨는데 진짜 음식은 재료가 좋아야 한다는걸 느낄 수 있는 맛집이에요~ 11월부터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 곧 밀키트 방송하신다 했는데 주문해서 엄마아빠 한테도 맛 보여드리고 싶어요!”

 

역시나 아귀찜 장인의 집 답다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며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ne****


“아주 친철해요!! 또 코로나로 인해 걱정했는데, 가게 입구에 손 씻는 곳이 있어서, 누구나 손을 씻고 들어가서 식사를 하는 시스템이니 무척 안심이 됐어요!! 가게 입구에 손 씻는 세면대가 있는 가게는 처음 봤어요!! 맛은 두말 할 것도 없구요. 다가오는 주말에 가족들과 다시 찾을 예정입니당~~~”


j**


“압구정 에서 오래된집이라고 오늘 소문 듣고 생아구찜 너무맛있게 싹 다비우고 왔읍니다 리모델링 을 해서 특히 입구에 손을 씻는 세면기가 있어서 참 깨끗하고 좋았어요 강추합니다!!”

 

끝으로 이번 아귀찜 장인의 집은 최고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너무 맛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집의 요리를 최고라고 말하면서 재방문하겠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신의 한수 20년 내공의 아귀찜 장인의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생생정보 20년 내공 아귀찜 장인#20년 내공 아귀찜 장인#20년 내공 아귀찜#생생정보 아귀찜#생생정보 아귀찜 장인#생생정보 신의 한수#압구정 창해식탁#창해식탁#압구정 아귀찜#신의 한수 아귀찜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창해식탁


전화번호: 0507-1353-0703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14-7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자정 12시까지 / 일요일 정기휴무

 

 

가격 및 메뉴

 

생 아구찜 (소) 39,000원

 

위와 같이 이번 아귀찜 장인의 집은 가격은 다소 나가지만 압구정에서 이정도면 나름 선방한다고 생각하며, 맛이 워낙 좋다고 하니 한번 맛보고 싶네요.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생생정보 20년 내공 아귀찜 장인#20년 내공 아귀찜 장인#20년 내공 아귀찜#생생정보 아귀찜#생생정보 아귀찜 장인#생생정보 신의 한수#압구정 창해식탁#창해식탁#압구정 아귀찜#신의 한수 아귀찜

 

20년 내공 아귀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22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천 빨간 오뎅 물오뎅 분식집 중앙시장 외갓집 위치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3회 화끈하다~! 충북 제천 보약 밥상 빨간 오뎅 물오뎅 분식집 정보 “이 집은 빨간오뎅으로 유명한 제천에서도 알아주는 맛집이라고 한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아귀찜 하나를 만들어도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장인의 집을 보고 있으면 괜시리 이런 집이 왜 우리 동네 근처에는 없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해서 이분의 아귀찜을 맛볼 것을 생각하며 이번 신의 한수편에 나온 20년 내공의 아귀찜 장인의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