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소갈비해신탕 고수의 부엌 안성 소담가 위치

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51회 고수의 부엌 육해공 총출동 소갈비해신탕 해물닭볶음탕 식당 정보


“이 집은 안성에서 요즘 뜨고 있는 맛집으로 깔끔한 맛의 음식이 별미라고 한다. 특히, 이 집의 소담정식을 포함해서 갈치조림이 인기가 좋고, 제대로 된 해산물을 넣고 끓인 해신탕의 맛 역시 좋은 식당이라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소갈비해신탕이라는 한겨울 추위를 이길 수 있는 제대로 된 몸보신 음식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궁금한 것이 많을 것 같은 식당이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갈비해신탕집

 

#생생정보 소갈비해신탕#소갈비해신탕#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소갈비해신탕#안성 소갈비해신탕#안성 소담가#소담가

소갈비해신탕집 소담가 방문 후기 정보


최*


“한정식집 저렴하고 안성맛집 입니다. 소담정식 8000원 종명정식 15000원 종명정식 양념개장 전복장 일품이에요”


최**


“열일하는 제부를위해 일부러 안성까지 가 해물닭백숙을 포장해와 동생네서 먹었는데 영양만점에 양까지 만족합니다. 육수도 진하고 생물도 꼼꼼하게 포장해주셨네요~ 더위에 지친 동생내외에게 더없이 건강한 한끼식사였네요~ 인원제한이 풀리면 식당으로 직접가서 먹고싶다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번 소갈비해신탕집이 안성 맛집이라며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소갈비해신탕집

 

 

 

 

정**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식 푸짐하고 맛도 굿입니다. 해신탕만 4번 먹었네요 다시가고싶은 식당중 한곳입니다. 평생 당골 될거같아요^^”


이**


“아주 소담스런분위기에 주차장까지 사장님 배려 아주친절하시네요ㆍ 자주 가고싶군요 찬이 많지 않지만 입에 땡기는 맛이구요 객장내에는 약초술이즐비 입맛이 절로 납니다 밥맛이 없을때 한번"  "추천 드리고 싶군요ᆢ 반계탕ㆍ청국장좋아요! !”

그리고 이분들은 아주 친절한 사장님부터 자주 먹을 수밖에 없는 해신탕이라며 이 집에 대해 극찬을 하네요.

 

소갈비해신탕집

 

김**


“이곳은. 능이백숙 2사람 양의70000만원. 능이도. 많이주었으나. 닭은 대형닭을. 조리해서. 조금은 실망 음식은 깨끗하고 친절해서 좋으나 밑. 반찬과 소스가. 부족함 맛은. 냄새없고. 깔끔한 맛. 맛있음”


범**


“먹을것이 풍족하고 먹음직 스러운 집 이라는 뜻입니다. 약을 주면 한번 생각하고 입에 담지만 맛난 음식은 아무 의심 없이 몸에 담습니다. 그렇기에 소담가 에서는 항상 임금님께 진상 한다는 마음으로 믿고 먹을수 있는 건강한 음식만을 제공 하겠습니다. 종명해신탕으로 면력역강화 하시고 코로나 극복 하십시오.”

 

또한, 이 식당은 소갈비해신탕도 좋지만 능이백숙을 포함해 다른 요리들 역시 맛이 좋기로 소문나있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소갈비해신탕집

 

 

 

 

HG*****


“정말 몸보신 제대로 하고 갑니다. 해물 닭볶음탕 4인메뉴인데 2명이서 다 긁어 먹었어요 너무 배부름... 근데 자꾸 들어가요 큰일이네...”


코**


“갈치조림 먹었어요. 맛도 맛있고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y**


“늘 맛있게 잘 먹고 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맛있는 음식, 청결한 매장! 짱이에요~!! 더욱 번창하시길”

역시나 이 식당을 말하면서 늘 배부르게 먹고 오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청결부터 시작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소갈비해신탕집

 

 

아*

“코로나백신 주사 맞고 면역 떨어지신 부모님을 위해 엄청 찾아보고 간 보양한정식집 소담가!! 미리내성지도 가까워서 여기서 약초듬뿍머금은 해신탕먹고 성지도 둘러보고 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날이 선선해져서 약간 추웠었는데 해신탕먹고 땀이 그냥 줄줄 흐르는 것 보니 원기회복 제대로 잘 한 것 같아요.직접 키우신 농작물만든 반찬과 조미료 사용하지않은 건강밥상이 까다로운 어머님 입맛에 쏙 드셨나봐요. 소담가에서 파는 식혜 한모금 드시고는 ‘와 여기 식혜 제대로 잘 만드셨다’며 담에 친구분들이랑 다시 오겠다며 명함도 챙겨가시네요ㅋㅋㅋ 잘드시는 부모님보며 왠지 효도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장님,사모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몸이 허해진다 생각들면 또 갈거에요!!!”

끝으로 이 식당을 예약하고 갔다는 분이 말하길 직접 키운 농산물의 사용과 부모님이 좋아했다면서 최고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맛이 좋기로 소문난 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안성의 소갈비해신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소갈비해신탕집

 

 

#생생정보 소갈비해신탕#소갈비해신탕#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소갈비해신탕#안성 소갈비해신탕#안성 소담가#소담가

소갈비해신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소담가


전화번호: 0507-1392-6668


주소: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양변리 240-6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가격 및 메뉴

해신탕 130,000원

위와 같이 이번 소갈비해신탕 맛집으로 나온 곳은 가격도 쌔보이지만 4인이 먹는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지 않다고 생각하네요.

 

소갈비해신탕집

 

#생생정보 소갈비해신탕#소갈비해신탕#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소갈비해신탕#안성 소갈비해신탕#안성 소담가#소담가

 

소갈비해신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13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윤석열 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 나드리식품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2회 대통령 후보 대선 백반 이모카세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을지로에 핫한 식당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한다.

tmi-attack.tistory.com

 

이번 소갈비해신탕 맛집으로 나온 식당을 보니 집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네요. 더욱이 해신탕의 건더기보다 그 국물의 맛이 더욱 탐나는 사람으로써 추운 겨울 몸보신하러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것을 기약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생각해보며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나온 소갈비해신탕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