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1억 팥죽 대박의 비밀 팥죽집 양평 문호리팥죽 위치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692회 대박의 비밀 연매출 11억 팥죽집 정보


“365일 중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인 동지. 붉은색이 액운과 귀신을 쫓는다하여 팥죽을 끓여 먹으며 새해의 무사안일을 빌었던 풍습이 있다. 이 팥죽으로 매일이 대박이라는 곳~ 주말에는 어김없이 기다려야 한다는데... 주차장을 가득 메운 차들! 대기 번호표는 55번?! 기다려서라도 꼭 먹고 가야 한다는 이유, 손님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찐~한 팥죽에 있다. 여느 팥죽과는 달리 처음엔 묽나 싶다가도 마지막까지 진한 맛을 자랑한다는 대박집 팥죽! 30년 넘게 자연 건강식을 실천해 왔다는 백현진 주인장. 내가 먹는 방식 그대로 국산 팥을 사용하여 소금, 설탕 간은 물론 일체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100% 팥 본연의 맛을 살린 팥죽을 만들고 있단다. 오직 물과 팥으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농도는 일반 팥죽에 비해 묽지만 그 향은 어떤 팥죽보다 진하다는데... 여기에 사용하는 물도 범상치 않다! 강원도 춘천시에 공수한 천연광천수를 사용해 만든다는 대박집 팥죽.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보니 백발백중 광천수가 들어간 팥죽으로 고르는 손님들... 여기에 건강을 생각한 오곡 새알심까지! 1년 365일 매일이 동짓날인 대박 팥죽집의 비밀을 파헤쳐본다.”

 

이렇게 대박의 비밀에 나온 팥죽집을 보고 있으니 동지날이라는 것을 알았고, 괜시리 팥죽 한그릇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평 팥죽집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1억 팥죽#연매출 11억 팥죽#연매출 11억 팥죽집#연매출 11억 팥죽집 위치#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대박의 비밀 팥죽집#생방송 오늘저녁 팥죽#양평 문호리팥죽#문호리팥죽

 

양평 팥죽집 문호리팥죽 방문 후기 정보


장**


“건강에도 좋은 팥죽. 사장님의 우렁찬 목소리와 친절한 직원들이 계시는 곳. 무말랭이 무침도 오이지무침, 그리고 백김치가 반찬으로 나오는 맛있는 팥죽을 먹을 수 있는 곳.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해물파전과 감자전이 판매가 되어 해물파전도 주문해서 먹었다. 몇해 전에는 얼큰 칼국수가 판매되었었는데, 현재는 판매불가. 하지만 팥차와 여러가지 건강에 좋은 굿즈 식품류도 팔고 있다. 관심이 있게 되었다.”


my*******


“오랫만에 먹어서인지 설탕과 소금 넣어서 먹었더니 맛있네요. 파전은 엄청 커서.. ^^ 다음에는 2명 갈 때는 팥죽만 시켜야겠어요. ^^ 입맛에 따라 설탕과 소금 맞춰서 드세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팥죽집에 대해 극찬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팥죽집이라고 하네요.

 

 

양평 팥죽집

 

 

 

 

 

추**


“60대 어르신분들이 많아요. 포장도 해왔는데 옛날에 할머니가 해주셨을때는 겨울에 냉장고에 넣어둔것처럼 차갑게 놔두고 먹어도 새알심이 쫀득해서 정말 맛있었는데 여기껀 냉장고에 넣어놓으니 새알심이 딱딱해지네요 그래서 별1개감점!!! 포장보다는 매장에서 바로 드시거나 포장하셔도 당일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남1여1 이렇게 2명이가서 팥칼국수1, 해물파전1 이렇게 먹었는데 배부르게 남기지않고 잘먹었습니다 참고하세요.해물파전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 집은 어르신들이 많은 식당이라면서 새알심이 살짝 아쉽지만 해물파전의 맛도 좋은 팥죽집이라고 하네요.

 

 

양평 팥죽집

 

 

mika******


“국산 단팥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옹심이나 면은 자가제면 하는 것 같구요... 반찬들도 맛 있습니다. 다만 매콤 칼국수...너무 맵네요...매워서 다 먹지를 못했어요! 팥옹심이는 많이들 포장해 가시네요. 조금 묽다고 느낀건 저만의 생각일지...^^”


Y**


“가격은 좀 바쌌지만 그대신 양이 많아요~~ 맛 좋았어요. 찹쌀 새알심이 진짜 많이 들었어요. 그릇 바닥까지 보이게 싹 비우고 왔어요. 직원들 친절하시고 반찬도 깔끔하고... 친정엄마ㅠ생각에 포장 두개 했는데... 반찬이랑 소금설탕까지 넣어주셨네요. 얼큰칼국수도 괜찮아요.”

 

역시나 이 집의 팥죽은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양도 많고, 맛도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괜시리 궁금하네요.

 

 

양평 팥죽집

 

 

 

 

 

igna******


“주말이라 대기줄이 길었다. 테이블을 받아 주문하고 25분 정도 걸려 음식이 나왔다. 주문을 받아 조리를 하는 시스템이라고 한다. 음식은 정갈해 보이고 맛있었지만 가격은 약간 비싼 편이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지만 홀 테이블은 다소 가깝게 배치되어 있고, 화장실은 비좁았다.”


이신****


“드라이브코스로 가기에도 이쁜길이 펼쳐져있고 팥죽이 매우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같이 먹기에도 좋아요. 그 근처에 까페들도 괜찮은곳이 많아서 밥과 차를 즐기기에 좋아요.. 주말에는 전종류와 주류는 판매하지않으니 참고하세요!”

 

그러면서 이 집이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정갈하면서 맛이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팥죽값이 비싸다는 말은 많이들 합니다.

 

 

 

양평 팥죽집

 

 

min*******


“삶은 팥을 갈아 걸러낸거라 껍질이 씹히지않아요.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부모님꺼 포장 해가요. 양이 많은편입니다.”


pink********


“도로 옆에 있는데 주차관리하시는 분계셔서 주차용이 합니다~ 팥죽의 결이 (^^) 다르네요. 맛나게 먹고갑니다. 개인적으로 옹심이 안좋아하는데 옹심이가 아주 많아요ㅠ(옹심이 좋아하시는 분은 좋겠죠~) 팥죽칼국수, 얼큰칼국수(팥은 없음)등등 있구요~”

 

마지막으로 이 집의 팥죽을 말하는 분들은 참 많은데, 이 분들의 말로는 결이 다른 팥죽이라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팥죽이라 말하니 괜시리 한번 맛보러 가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이 팥죽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양평 팥죽집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1억 팥죽#연매출 11억 팥죽#연매출 11억 팥죽집#연매출 11억 팥죽집 위치#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대박의 비밀 팥죽집#생방송 오늘저녁 팥죽#양평 문호리팥죽#문호리팥죽

 

양평 팥죽집 상세정보


상가명: 문호리팥죽


전화번호: 031-774-5969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952-5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까지 /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팥죽 12,000원

 

이렇게 이번 팥죽 맛집으로 나온 곳은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비싼 것 같지만 이 집만의 맛이 대단해 사람들이 줄서서 사먹는 팥죽집이라 말하니 그 맛이 궁금하긴 합니다.

 

 

양평 팥죽집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1억 팥죽#연매출 11억 팥죽#연매출 11억 팥죽집#연매출 11억 팥죽집 위치#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대박의 비밀 팥죽집#생방송 오늘저녁 팥죽#양평 문호리팥죽#문호리팥죽

 

양평 팥죽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30

 

생방송투데이 꼬막 한상차림 소문의 맛집 여수낭만식당 위치

2021년 12월 2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9회 소문의 맛집 - 취향대로 즐긴다! 제철 별미, 꼬막 한상차림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꼬막비빔밥, 꼬막반반이, 꼬막무침, 꼬막전, 꼬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동지가 되면서 괜시리 팥죽한그릇 맛봐야 할 것 같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더군다나 부모님 생각도 나고, 옛 맛이 그리워지네요.

 

그래서인지 인스턴트 팥죽은 싫어해 퇴근길에 팥죽을 파는 반찬가게를 들러볼 생각을 하면서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나온 연매출 11억원의 팥죽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